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로라 공주’ 전소민, 로맨틱룩의 결정판 ‘화이트룩’ 2013-07-08 11:00:04
펌, 하프 업 스타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로맨틱 무드의 인기는 올 여름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이를 위한 아이템은 즐비하지만 화이트라면 순수함과 깨끗함, 낭만을 표하기에 부족함이 없겠다. 드라마틱한 변신을 기대하고 있다면 ‘오로라 공주’ 전소민의 화이트 아이템에 시선을 돌려보자. 특별한 데이트엔...
롯데리아, 외식 브랜드 통합 ‘레이니 데이’이벤트 2013-07-08 09:49:42
23% 할인된 가격원에 제공합니다. `레이니 데이`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달 28일까지 TGI프라이데이스는 모든 3코스밀 주문 고객에게 3코스밀 A코스 메뉴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미키&미니 도넛 더즌 제품 구매 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각 쿠폰은 해당 브랜드 페이스북에서...
[화보] 밸브 아이콘 '쇠꼬챙이 빠루' 황금빛 반짝 2013-06-17 09:12:32
5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이후 하프라이프 시리즈, 레프트포 데드 시리즈,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데이오브 디피트 시리즈, 포털 시리즈, 팀포트리스 시리즈 등 총 6가지의 시리즈의 게임을 만들었다. 주요 잡지의 표지에 실린 밸브. '하프라이프'의 성공 이후 밸브는 게임역사와 게임 시장에 큰...
전설적 게임회사 '밸브' 속살을 훔쳐보다 2013-06-17 09:01:32
하프라이프'는 5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하프라이프'의 성공 이후 밸브는 게임역사와 게임 시장에 큰 혁명을 일으켰다. 우선 '팀포트리스' '데이오브디피트' 등 게임사로서 승승장구했다. 이후 '하프라이프2'를 발매하며 게임 개발사에서 게임 엔진 '소스' 엔진...
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아빠와 팥빙수’ 출시 2013-05-29 09:46:45
‘31’을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으로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그동안 사이즈 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해 31day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전국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5-14 14:39:59
있는 에브리데이 백(Everyday Bag)입니다. 비토이가 유니크한 지브라 패턴 라인 티셔츠 지브라 13S 3종을 출시했습니다. 지브라 13S은 비토이만의 유니크 라인인 지브라 컬렉션 서머 시즌 신상품으로, 선명한 컬러와 컬러풀한 지브라 패턴이 포인트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캐주얼 라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애니멀 패턴을...
'마비노기' 서버이동 기회 제공 이벤트 실시 2013-03-28 18:39:51
서버를 '하프' 서버로 각각 통합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넥슨, 화이트데이 다채로운 이벤트 중무장! 세가-넥슨-팜플, 물러설 수 없는 '카드배틀 전쟁' 넥슨, 스마트폰 tcg '마비노기 걸즈' 사전등록 넥슨 올스타즈, 마비노기 '이보나' 업데이트 메신저 기능 강화...
트라이씨클, 협력사들과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 2013-03-21 17:24:02
끝으로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마쳤다. 한편 트라이씨클은 브랜드 의류 쇼핑몰 하프클럽, 트렌드 쇼핑몰 오가게, 유아동복 쇼핑몰 보리보리, 아웃도어 전문 쇼핑몰 아웃도어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말 잡화 쇼핑몰 라스템을 론칭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트라이씨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트라이씨클, 협력사들과 ‘제 3회 파트너스 데이’ 행사 전개 2013-03-21 17:21:03
[패션팀] 하프클럽, 오가게 등을 전개하는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 기업 트라이씨클이 3월19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 3회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3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우수 협력사 100여개 업체를 초대하는 자리로 협력사들의 큰 호응을 얻어 매년 중요한 자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는...
싸이 효과 이정도일 줄이야…美 광고 브랜드 인지도 8% 상승 2013-03-06 09:29:18
이끌어냈다. 또한, 38년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라이브 tv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saturday night live)’, 미국의 대표적인 토크쇼 ‘데이비드 레터맨 쇼 (david letterman show)’ 등 약 16개의 tv 프로그램에 해당 광고가 등장하며 현재까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