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승헌 신세경 데이트 스틸컷 공개, 보기만 해도 달달해~ 2013-04-22 22:04:32
인기를 입증하듯 촬영장 주변을 에워싼 놀이공원 입장객들. 특히 송승헌과 신세경의 행동 하나하나에 열렬한 환호를 보내며 태미커플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어린 아이들과 사진을 찍으며 놀이공원 분위기를 만끽한 송승헌은 “미국에 있을 때 놀이공원에 간적이 있지만 한국에서는 ...
신세경 놀이동산, 송승헌과 데이트시리즈 1탄 ‘놀이공원’ 2013-04-22 10:05:18
에워싼 놀이공원 입장객들. 특히 송승헌과 신세경의 행동 하나하나에 열렬한 환호를 보내며 태미커플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송승헌 신세경 데이트 스틸 컷 공개와 관련해 송승헌은 “미국에 있을 때 놀이공원에 간적이 있지만 한국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왔다”며 “바이킹을 좋아하지만 즐기지...
中 성장률 기대 못 미쳐도…외인 카지노株는 '팅하오' 2013-04-17 14:47:42
중국인 입장객 증가는 일인당 가처분소득 증가와 문화 소비 욕구 증대로 해외 출국자가 늘어난 데 따른 구조적 현상으로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이날 하나대투증권은 gkl에 대해 중국 인바운드(외국인 입국) 확대 효과에 따른 실적 개선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3만7000원에서 4만2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박종대...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현장 선착순 입장객에게 푸짐한 경품 2013-04-11 11:39:18
통해 증정한다. 또한 23일부터 26일까지 현장을 찾은 선착순 입장객 4016명에게 타파웨어 빨대컵세트, 물따로 물티슈, 라마르 에스테틱 이용권, 아비노 데일리모이스쳐 로션, 콘푸라이트, 63빌딩 관람권, 에뛰드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핏, 에뛰드 cc크림, 코리아나 피츠베이비 로션, 아기밀냠냠...
서울시-경기도, 서울대공원 둘러싸고 `으르렁` 2013-04-09 10:43:23
아닌데 적자가 계속 나니까 서울시가 억지를 쓰고 있다"며 "경기도민이 서울대공원을 많이 이용해 수익을 내는 만큼 오히려 서울시로부터 이용 혜택을 받아내야 한다"고 덧붙였다. 1984년 개장한 서울대공원은 지난해 353만5천여명이 이용했다. 경로자 등 무료입장객 손실액 19억8천여만원을 포함, 작년 적자는 170억7천여만원이었다....
롯데월드, ‘페이스북 1만 3천명 경품 대축제’ 2013-04-01 19:04:24
sns 이벤트다. 입장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추첨 이벤트’는 현장에서 응모권을 받아 페이스북을 방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2인권 1명, 2등 갤럭시 s4 5명, 3등 갤럭시 노트 8.0을 10명에게 증정한다. 롯데월드 페이스북 친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즉석 이벤트’는 매일 추첨을 통해...
[Travel & Mice] 나누고, 참여하고, 행운까지…롯데월드 '착한 나들이' 2013-03-24 10:09:59
3월 입장객을 대상으로 ‘리복 신고 run! 자전거 타고 fun!’ 더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100만~300만원 상당의 리복 상품권을 증정한다. 30명에게는 자전거를 1대씩, 420명에게는 리복 운동화 1켤레씩을 선물한다. 입장객 전원에게 리복 10% 할인권을 준다. ○가면 쓰고 사진까지, 환상의 동화나라...
[칼럼]서울모터쇼, 자동차에 대한 존중 필요할 때 2013-03-06 09:51:11
있어야 한다. 입장객 숫자는 조직위 수익에나 중요할 뿐 자동차 산업의 전체적인 맥락에선 별로 와 닿지 않는다. 오히려 모터쇼 자체가 존중받으려면 조직위나 참여 업체가 자동차에 대한 더 많은 스토리를 만들어 내야 한다. 자동차가 부각돼야 모터쇼의 확실한 가치도 부여받을 수...
"CJ E&M, 포텐셜 터지기 시작…목표가↑"-KTB證 2013-03-06 08:13:59
ƍ번 방의 선물'(1175만명)이 주도한 2월 극장 입장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67% 성장해 3년여 만에 최고치를 달성했고 4월에는 황정민 주연의 '전설의 주먹'도 대기하고 있다"고 전했다.게임 부문의 턴어라운드(실적 개선)와 방송 부문의 잠재력도 주목된다는 설명이다.최 연구원은 "'다함께차차차'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월드, 국내 첫 테마파크…연간 640만명 방문 2013-03-03 10:02:12
누적 입장객 1억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관광공사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서울 강남지역 관광지 1위로 꼽히기도 했다. 현재는 연간 약 640만명이 찾는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성장했다.롯데월드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가족형 테마공간 ‘키디존’은 어린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