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험사의 변신…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 건강까지 챙긴다 2022-05-18 15:58:30
선보인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 앱인 ‘하이헬스챌린지’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트업과 제휴를 늘리며 고객에게 다양한 건강관리 방법을 제시해 준다. 질병, 영양 등 건강과 관련해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형 건강 정보, 라이브 운동 수업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적극적으로 건강 관리를...
현대해상, 진료예약 등 건강관리, 육아 케어까지…'메디케어 서비스' 확대 2022-05-18 15:04:41
선보인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 앱인 ‘하이헬스챌린지’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트업과 제휴를 늘리며 고객에게 다양한 건강관리 방법을 제시해 준다. 질병, 영양 등 건강과 관련해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형 건강 정보, 라이브 운동 수업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적극적으로 건강 관리를...
현대해상은 왜 '요가 강습' 스타트업에 투자했을까 [이 투자 왜] 2022-05-16 14:08:48
현대해상 헬스케어 플랫폼과의 콘텐츠 협업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사용자들이 팬데믹(전염병의 대유행) 기간의 디지털 경험을 엔데믹(풍토병) 시대에도 이어갈 것이라 봤다. 배재호 더라피스 대표는 "팬데믹 기간을 거치며 대중화된 화상회의 인프라와 자체적으로 확보한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이 성장의 탄탄한 기반이...
[Start-up-Invest] 온라인 홈요가 코칭 ‘웰리’, 현대해상으로부터 투자 유치 2022-05-16 10:05:00
요가 라이브 코칭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해상은 ‘웰리’의 온·오프라인 웰니스 코칭 프로그램 제작 역량, 카테고리 확장성, 현대해상 헬스케어 플랫폼 ‘하이헬스챌린지’와의 콘텐츠 협업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사용자들이 팬데믹 기간의 디지털 웰니스 경험을 엔데믹...
"반려견 키우는 내내 쓰는 가전"…100만원대 고가에도 '불티' 2022-05-01 16:00:01
CC(폐쇄회로)TV로 반려동물을 원격으로 케어하고, 놀이하면서 자동으로 간식까지 주는 케어봇도 있다. 펫 드라이룸도 요즘 많이 팔리는 펫 가전 중 하나다. 케이지에 반려동물이 들어가면 몸에 붙은 먼지를 털거나, 목욕 후 자동으로 털을 말려준다. 크기나 기능에 따라서 70만~100만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됐다. 쿠쿠전자의...
트레져헌터 "관계사 레페리, 작년 흑자전환 성공…수익구조 개선" 2022-04-28 16:10:01
스킨케어, 헬스케어, 이너뷰티 중심에 콘텐츠 마케팅으로 확대하면서 사업 모델을 B2B 분야에 집중했다. 회사는 △라이브커머스 및 삼성전자, 락엔락, SK매직, 마리메꼬, 듀잇 등 주요 브랜드와 협업한 콘텐츠 마케팅 사업 확대와 △레오제이, 에바 등 주요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로 출시한 자체브랜드(PB)상품 판매 강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테이크 하우스 전면 리뉴얼된 메뉴로 고객 맞이 2022-04-28 12:00:08
진정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그리고 직원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생생한 다이닝 경험을 눈과 입으로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총주방장 달라스 커디 셰프는 “이번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들을 새로 구성하면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은 메뉴들의 다양화이다”라며 “우리는 최고급 식재료와 여러 부...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최초 도쿄돔 3회 공연 매진…15만명 모였다 2022-04-26 14:27:43
일본 전국 47개 도도부현, 140여 개의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라이브 뷰잉도 진행됐는데, 대부분의 좌석이 매진되며 약 2만 명의 관객들에게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가 운영하는 플랫폼 dTV에서도 동시 생중계됐다. 트와이스는 데뷔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
트와이스, 일본 도쿄돔 3회 연속 공연 성료…대표 히트곡부터 일본 오리지널 곡까지 명곡 퍼레이드 선사 2022-04-26 10:10:09
140여 개의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라이브 뷰잉을 진행했고, 대부분의 좌석이 매진되며 약 2만 명의 관객들에게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가 운영하는 플랫폼 dTV에서도 동시 생중계돼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트와이스는 데뷔...
블랑101,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에서 할인 혜택 라이브방송 선보여 2022-04-22 10:31:45
혜택을 선보인다. 블랑101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가 독보적인 살림 감각을 보유한 브라이언과 손잡고 진행하는 `브티나는 생활_탐구생활편`에서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 대표 상품은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가 각 2개씩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이며, 방송 중 구매 시 얼룩제거제를 추가로 증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