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바캉스 용품 최대 50% 저렴하게 2014-08-01 10:47:57
오곡밥(210g)’, ‘파스타루소 스파게티(500g)’을 1000원에, ‘오뚜기 김치제육덮밥(340g)’, ‘오뚜기 햄버거스테이크(180g)’를 2000원에 판매한다. 롯데·신한·kb국민·삼성카드 결제 시, 구이용 먹거리인 ‘한우 등심(1등급/100g)’을 5040원에,...
여름철, 더위 잡는 ‘이열치열’ 매콤 메뉴~ 2014-07-29 15:20:42
만큼 화끈하게 매운맛의 ‘다향 열혈오리 불고기 덮밥’을 출시했다. ‘다향 열혈오리 불고기 덮밥’은 열대야 같은 무더위로 쉽게 잠도 못 이루고 입맛도 떨어진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일품 메뉴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오리고기를 풍미 깊은 매콤한 소스와 함께 요리해 입맛을 돋우고 기력을 회복시킨다. 특...
[항공사 관광청 소식] 원하는 기내식 미리 주문하세요 등 2014-07-28 07:01:41
수 있다. 기내식은 불고기덮밥과 샌드위치 등 2종을 우선 판매하며 노선별로 다르게 제공된다.항공 분야 궁금증, 멘토가 해결해요대한항공(kr.koreanair.com)이 ‘젊음, 꿈에 날개를 달다’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난 23일 서울 공항동 본사에서 개최했다. 항공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한진그룹 임직원 자녀 50명을...
[창업 뉴 트렌드] 웰빙 재료에 고가 전략…프리미엄 김밥 뜬다 2014-07-28 07:00:23
불고기·참치·진미 김밥 등 8가지 종류의 김밥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김밥집보다 짠맛이 덜한 저염 김밥으로 건강한 식재료를 승부수로 내걸었다. 국내산 햅쌀과 남해 청정지역 김, 저염햄, 무항생제 달걀, 백단무지, 수제 참기름 등 식재료를 차별화해 프리미엄 김밥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메뉴 가격은...
제주항공, 국제선에 기내식 사전 주문제 도입 2014-07-23 09:08:38
있다.기내식은 불고기덮밥과 샌드위치 등 2종을 우선 시행하며 차츰 품목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가격은 불고기덮밥 1만3000원, 샌드위치 8000원이다.기내식은 노선 별로 다르게 적용된다. ▲불고기덮밥은 인천발 도쿄(나리타), 홍콩, 마닐라, 세부, 방콕 등이며 ▲샌드위치는 인천발 오사카, 후쿠오카, 칭다오, 나고야...
롯데리아, 현지 입맛에 맞춘 메뉴…동남아·中에 외식 한류 2014-06-23 07:02:40
제품군을 도입하고 불고기, 새우를 사용한 상품을 중심으로 판촉 활동에 나섰다. 또 베트남 유소년 축구 발전 지원, 고아원 및 양로원 자원봉사, 지역사회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외국 기업에 대한 거리감을 없애는 데 주력했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베트남 정부로부터 우호 협력 증진...
대한항공, 중국에서 기내식 선보여 2014-06-01 21:20:42
전문 조리사가 직접 비빔밥과 불고기 덮밥을 만드는 장면을 관람객들에게 보여주고,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들이 완성된 한식 기내식을 관람객들에게 나눠주며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아울러 중국 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일등석 한식 정찬코스 메뉴도 선보였으며,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도 진행하는 등...
대한항공 명품 기내식 서비스 강화 2013-12-11 16:02:16
밝혔다. 그는 “대한항공이 비빔밥 불고기 등 기내식을 선보인 이후 한식을 찾는 외국인 승객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며 “장거리 노선에도 전체 기내식의 60% 이상 한식을 싣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등 한국의 맛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 부사장은 평소 기내식 말고도 기초 화장품...
스시로, 자연산 송이 등 우삼겹스시 한정 판매 2013-10-07 11:00:01
군함, 아스파라거스 우삼겹, 불고기롤, 고기우동과 덮밥까지 총 8가지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특히, 양양에서 직접 공수해온 자연산 송이버섯은 나무에서 나는 버섯 중 으뜸인 건강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혈액순환을 도와 몸 속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청소해 주는 효능이 있어 환절기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솔로 이코노미 시대 下]도시락·1인용밥솥·나홀로 여행까지…"1인 가구 특성 맞춰 상품 내놔야" 2013-07-18 10:00:29
실제 ns홈쇼핑은 기존 400g 상품으로 내놓던 '언양불고기'를 200g 단위로 다시 내놓고나서 매출이 이전 대비 두 배 이상 뛰었다. 회사 측에서는 기존 4인 가구에 최적화된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더 작은 인원의 가구수를 고려해 상품을 재출시 했던 것 적중했다는 자체 평가다. cj오쇼핑도 1인 가구 트렌드를 반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