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일…"실비김치 사러 대전까지 갑니다" 2024-02-10 07:55:50
겨냥하고 있다. 농심은 기존 비빔면 제품인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팔도도 국내 컵라면 중 가장 매운 '킹뚜껑'에 마라를 적용한 '팔도 킹뚜껑 마라맛'을 70만개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밖에 ‘신라면 더레드’, ‘맵탱’, ‘마열라면’ 등...
달아오르는 비빔면 시장…농심, '벌써 100억' 기선제압 2023-04-11 10:22:09
만에 이 같은 매출을 올렸다. 배홍동쫄쫄면은 배홍동비빔면 비빔장으로 쫄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배홍동비빔면의 경우 올해 1월부터 4월 10일까지의 매출은 55억원이다. 쫄쫄면의 인기로 '배홍동' 브랜드의 올해 1월부터 4월 10일까지의 매출은 100억원으로, 작년 동기와 비교해 75% 늘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배홍동쫄쫄면, 출시 42일만에 매출 45억원" 2023-04-11 10:08:23
42일 만에 이 같은 매출을 올렸다. 배홍동쫄쫄면은 배홍동비빔면 비빔장으로 쫄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배홍동비빔면의 경우 올해 1월부터 4월 10일까지의 매출은 55억원이다. 쫄쫄면의 인기로 '배홍동' 브랜드의 올해 1월부터 4월 10일까지의 매출은 100억원으로, 작년 동기와 비교해 75% 늘었다. 농심 관계자는...
"진짜 맛있다" 유재석·이정재도 감탄…1500억 대박 난 제품 2023-04-06 21:00:04
농심은 올해 배홍동 브랜드 후속작 ‘배홍동쫄쫄면’을 출시, 제품군을 확대했다. 유재석도 배홍동 광고모델로 3년째 기용하며 공격적 마케팅에 나섰다. 재미있는 마케팅도 준비했다. 유재석이 그간 다양한 '부캐(부캐릭터)'를 선보인 점에 착안해 최근 광고에서 비빔면 맛집 배홍동의 막내아들 유쫄깃이라는 새...
이준호·유재석에 화사까지…봄부터 벌써 '비빔면 대전' 2023-03-13 14:35:52
팔도는 '팔도비빔면' 모델로 배우 이준호를 2년 연속 기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22일 이준호가 출연한 신규 광고 '오케스트라'편을 공개한다. 매콤·새콤·달콤한 비빔면 맛을 '삼(3)콤하게 맛있다’란 콘셉트로 전하는 내용이다. 팔도비빔면은 1984년 출시 이후 40년 가까이 비빔면 시장에서...
농심, 新라면 공세…오뚜기 추격에 반격 2019-03-20 17:56:12
잡았고, 도토리쫄쫄면과 냉라면 비빔면 등은 팔도와 삼양식품을 겨냥했다는 설명이다.라면업계 관계자는 “월등한 공급능력을 갖춘 농심이 ‘종류별로 다 준비했으니 농심 안에서 골라봐’라고 하는 느낌”이라며 “공격이 최고의 방어라는 말이 떠올랐다”고 전했다.라면시장 부흥할 수...
팔도, '괄도네넴띤' 오프라인서 판매…라인업 확대 계획도 2019-03-11 10:33:30
같이 기존에 있던 단어를 비슷한 모양의 글자로 변형하는 방식이다. 팔도는 괄도네넴띤이 비빔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보고, 향후 '새콤', '달콤', '매콤'이라는 비빔면의 콘셉트에 맞춰 라인업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달콤함을 높인 '쫄비빔면'은 최근 리뉴얼을...
올여름 라면시장 대세는 '쫄면' 2018-06-03 18:42:11
없는 라면’ 전쟁에 뛰어든 이색 제품도 많다. 비빔면 시장 1위인 팔도는 지난달 ‘팔도 막국수 라면’을 내놓았다. 팔도의 35년 액상스프 기술력으로 양념장에 깊은 맛을 담았다. 배 농축액으로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삼양식품도 이국적인 맛을 담은 제품으로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여름 한정판으로 내...
[무더위 잡는 맛과 멋] 비벼 먹고, 육수에 말아먹고…'속까지 시원한 면'의 계절 2015-07-22 07:00:04
800억원 규모로 추정되는 비빔면 시장을 둘러싼 기업들의 마케팅 경쟁은 무더위만큼이나 뜨겁다.여름 면 시장의 강자는 팔도 비빔면이다. 점유율 67%의 업계 1위답게 동종업계 대비 비빔면 라인업이 다양한 게 강점으로 손꼽힌다. ‘팔도비빔면’ ‘팔도 쫄비빔면’ 등 봉지면 2종과 ‘팔도비빔면...
[친숙한 이 제품, 벌써?⑤]오른손? 왼손? 양손으로 '의리'지켰더니… 2014-08-26 14:18:59
160층)를 8만6956번 왕복할 수 있는 길이다.이같은 팔도비빔면의 절대적인 점유율 탓에 다른 회사 제품을 포함해 '비빔면은 파란색 패키지'라는 등식이 성립됐다. 팔도비빔면은 파란색 패키지를 출시 이후부터 계속 유지하고 있다.팔도는 지난 5월 팔도비빔면의 나트륨을 160mg 낮췄으며 올해 안에 추가로 저감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