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유튜브 쇼핑 제휴…입점 브랜드 상품 노출 강화 2025-05-28 10:09:08
CJ올리브영, 유튜브 쇼핑 제휴…입점 브랜드 상품 노출 강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입점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유튜브가 운영하는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쇼츠, 라이브 스트림 등 유튜브의 영상...
신세계 그룹, 뷰티 스타트업 씨앤씨인터네셔널 투자 참여 검토 2025-05-27 14:27:19
전 세계적인 K-뷰티 열풍 속에서 미국 인디 브랜드나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수주가 8월에서 10월 사이에 납품될 예정임. ● 신세계 그룹, 뷰티 스타트업 씨앤씨인터네셔널 투자 참여 검토 신세계 그룹이 뷰티 스타트업 씨앤씨인터네셔널의 투자 참여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이마트가 지난해 연간 흑자 전환에...
현금 서비스 400만원 받아 창업…8000억 부자 됐다 '잭팟'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5-25 07:00:08
브랜드보다 저렴하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영향에서도 사실상 무풍지대라 볼 수 있다”며 K뷰티 경쟁력을 높게 봤다. 15달러 화장품에 10%의 관세를 매긴다고 해도 17달러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른 나라 화장품보다 가격도 낮고 성능도 좋은 한국산을 찾는다는 것이다. 김 대표는 “우린 화장품 유통...
달바글로벌 상장 첫날 시총 1조 돌파 2025-05-22 10:40:07
- 그러나 화장품 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 인디 브랜드의 트렌드에 맞추어 동사가 이러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미지수임. - 또한, 동사의 영업이익이 예상치에 미치지 못할 경우 현재 주가는 부담스러울 수 있음. - 따라서 달바글로벌에 투자한 사람들은 현시점에서 매도 후, 향후 추이를 지켜보는 것이 좋음. -...
B급 상권 이긴 상품기획력…'올다무' 폭풍성장 이끌었다 2025-05-21 17:55:38
들어 인디 브랜드 육성에 나섰다. 뛰어난 MD를 기용해 중소기업과 제품 연구개발 단계부터 협업해 히트 상품을 연달아 탄생시켰다.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중 연매출 100억원을 넘어선 브랜드는 2020년 36곳에서 작년 100개로 늘었다. 올리브영 취급 상품 중 중소·중견기업 브랜드 비중은 80%에 달한다. 다이소는 5000원을...
"덥다 더워" 하면서도…올리브영 나서니 노들섬 3만명 '북적' [현장+] 2025-05-21 14:59:38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인기 뷰티 브랜드부터 인디(중소) 브랜드까지 라인업을 대폭 확장하고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해 국내 H&B 1위 기업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속내로 풀이된다. 뷰티·헬스 브랜드 총망라…국내 최대 뷰티 축제올리브영은 관람객들이 K뷰티의 경쟁력을 보물 찾듯 즐길 수 있도록...
비 쏟아져도 "1시간 줄 섰어요"…'핫플' 성수동 몰려간 이유 [현장+] 2025-05-17 12:49:34
제공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행사에는 총 45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그중 약 70%가 자체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인디(중소) 브랜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중소 브랜드의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데 실질적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근 무신사는 패션에 이어 뷰티 분야에도 주력하...
'주가 5만원 가나 했더니'…1억 넣었으면 3500만원 된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5-17 07:00:03
… 건기식 브랜드 트루알엑스도 보유1993년 설립된 국내 최초 색조화장품 회사인 클리오는 올해로 창립 32주년을 맞는다. 유행에 민감한 화장품 업계에서 양호한 실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제품 개발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 전방위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메인 브랜드 클리오를 비롯해 페리페라,...
"비와도 기다릴래요" 무신사 뷰티페스타, 또 흥행 성공[르포] 2025-05-16 16:03:28
진단'도 인기였다. 고객들이 자유롭게 브랜드를 체험하고 마음에 드는 키워드 스탬프롤 4개 이상 수집해 모바일 페이지에서 본인의 '추구미' 유형을 진단받는 방식이다. 6가지 유형 중 본인의 뷰티 성향을 진단받고, 퇴장 시 추구미와 관련한 맞춤형 뷰티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이벤트와 경험, 콘텐츠를 모두...
에스엠씨지, 1분기 영업이익 10억…전년비 20.1%↑ 2025-05-15 14:21:03
등 인디브랜드에 대한 매출 증가와 미국의 존슨앤존슨, 유럽의 YEPODA(예쁘다) 등 글로벌 기업에 대한 제품 수출이 기여했다. 1998년에 설립한 에스엠씨지는 화장품 유리용기 제조 전문업체로, 화장품 유리용기의 생산부터 후공정까지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화 공정과 국내 최대 규모의 전기 용해로를 도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