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엘시아, 글로벌 대표 제품 바탕으로 올리브영서 제품군 확장 나서 2025-04-16 09:00:01
스킨케어 카테고리 내 핵심 제품군의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Dr.Althea는 단일 제품 성공을 넘어, 국내 최대 B2C 유통 채널 내에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실질적으로 확보해가고 있다. Dr.Althea는 이미 북미, 유럽, 중동, 동남아 주요 국가에서 글로벌 플랫폼 1위 랭킹을 다수 기록 중이다. 아마존 셀러...
비건 헤어케어 브랜드 탐즈(TAMZ),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2025-04-14 16:30:26
자회사 룰루스랩(LULUSLAB)이 운영하는 브랜드다. 2023년 10월 론칭 이후 ‘좋은 성분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헤어케어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으며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24년 3월, 일본과 대만에 수출한 1차 물량이 전량 완판되며, K-뷰티를 대표하는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로도 주목받고 있다....
"현대차 5000만원이 사람 살렸다"…'777억' 부자의 고백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13 06:50:03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자회사 슈어데이터랩은 빅데이터 기반 돌봄 서비스 기술을 보유했는데 슈어이케어 시스템으로 전력 사용 빅데이터 패턴 분석을 통한 독거노인 생활 안전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또 모비젠과 기술 협업으로 AI 검증 기술 공동 개발로 시장 선점에 나선다. 총 주식 수는 5261만 9061주로 배...
서린컴퍼니 '라운드랩', 미국 타깃 전 매장에 2개 제품 추가 입점 2025-04-11 11:31:52
서린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이 미국 유통 체인 타깃(Target)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 내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라운드랩은 지난 2월 타깃에 3개 제품을 입점시켰으며, 입점 이후 매월 평균 2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추가로 2개 제품이 타깃 전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분석+]미국 법원 실험실 LDT 규제 제동...미국 진출 노린 국내 체외진단 업체들 방긋 2025-04-11 08:52:35
아닌 메디케어·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CMS)가 관리 감독한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조던 판사는 "LDT 서비스는 키트형태로 판매되지 않고, 실험실 프로토콜은 개발 실험실 외부 다른 곳으로 이전되지 않는다"며 "이에 LDT는 물리적 제품이 아니라 실험실 전문가가 수행하는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이에 FDA의 규제를 전면...
DGIST 창업기업 잇츠센서, 창업 정부지원 2관왕…최대 21억 원 확보 2025-04-11 08:03:42
케어 수요에 대응할 정밀 의료물류 솔루션으로 상용화를 추진 중이다. 잇츠센서가 개발한 OTS 센서는 0.3㎜ 이하의 초정밀 위치 인식 성능을 구현한 기술로, 이를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로봇은 2025년 2월 글로벌 빅테크 기업 A사의 1차 협력사인 J전자에 납품되며 초기 상용화 성과를 거뒀다. 잇츠센서는 이외에도 2023년...
샤워필터부터 노트북·팩까지···와디즈 에디션 완판 행렬 2025-04-10 17:15:56
케어 전문 브랜드 ‘설랩’과 협업한 샤워 필터로, 서포터 피드백을 반영해 용량을 개선하여 출시했다. 오픈 당일 얼리버드 수량이 모두 소진되고, 3일 만에 1차 물량 1,300여 개가 전량 품절됐다. 이후 두 달 넘게 모집금액 기준 실시간 랭킹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현재까지 와디즈 스토어 매출 기준 전체...
"아이돌 활동에 없어선 안 돼"…장원영이 꼽은 필수템은? 2025-04-08 10:25:16
발표했다. 이후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키토산 헤어 에센셜 케어 라인 등을 선보였다. 다이슨코리아는 최근 국내 시장 공략에 더 속도를 내고 있다. 사후서비스(A/S) 문제로 한 차례 홍역을 치르고 난 뒤...
[인터뷰] "자연주의 뷰티와 비건"…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밀바랩'이 전하는 클린 뷰티 2025-03-31 15:30:25
소중한 피부를 위한 100%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밀바랩’을 론칭했다. 태남생활건강 국내사업본부 이원주 상무로부터 브랜드의 성장 히스토리와 비전을 들어봤다. Q. 밀크바오밥과 달리 밀바랩은 어떤 고객을 타깃으로 고려하고 있나. 밀바랩은 ‘밀크바오밥’의 철학과 기술력, 그리고 ‘밀크바오밥’으로 축적된 방대한...
더툴랩,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참가 2025-03-31 14:12:01
케어 툴 ‘허니글로브 & 아이스 마사지 툴’은 독특한 사용감과 기능성으로 주목을 받았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공 세정과 쿨링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기능성과 사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더툴랩 해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