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대학생 해외체험 프로그램 10주년 기념회 개최 2015-09-18 14:38:18
소정의 장학금과 상품을 시상했다. 마케팅전략실장 박재항 이사의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도 펼쳐졌다. 기아차는 "한국 대학생들이 세계 각국에서 온 젊은이들과 만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면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참가자들에게 도움이...
"라면·건강기능식품 강화…세계시장 공략에도 박차…내년 매출 2조 달성할 것" 2015-09-11 07:00:00
‘에코미팅’이라는 이름의 회의를 연다. 식품개발부터 유통, 고객의 소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 있다. 2011년부터 발간 중인 ‘오뚜기 환경보고서’를 통해 사회적인 메시지도 던진다.”▷회사의 미래 비전을 소개해달라.“라면 건강기능식품 해외사업...
스테이크·수제버거·치킨 등 가격 거품 뺀 브랜드 관심 집중 2015-09-07 07:01:36
새집 증후군을 관리해주는 에코제로가 대표적이다. 업계 관계자는 “향초, 디퓨저, 향기마케팅, 에코서비스 등은 근래 수요가 커지고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여성 창업이나 무점포 창업으로 인기”라고 말했다.강병오 중앙대 교수(창업학 박사)는 “치킨 커피 등 스테디셀러 업종은 세분화되고, 간편식 등...
[시승기+] 갖고싶은 매력 발산 '재규어 XE'…"BMW 320d는 잊어라" 2015-08-31 09:00:00
시작한다. 조주현 재규어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사전계약 대수 250대를 넘어섰고 이달 말까지 300대 정도 예상된다"고 말했다.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올해도 변함 없다 `화장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열풍` 2015-08-31 01:25:28
브랜드의 컬레버레이션 마케팅은 동안미모, 패셔니스타 등 화장품 주요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과의 협업은 기본이고, 화장품과 패션 브랜드, 애니매이션 캐릭터와의 만남 등 컬레버레이션의 유형도 다양해지고 있는 양상이다. 업계의 컬레버레이션 열풍은 기존의 지명도가 있는 연예인 또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4기` 모집 2015-08-26 16:52:33
유명 인사의 마케팅 실무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에코 캠페인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기획·실행해 실무를 익힐 예정입니다.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마케팅 본부에서 6개월 동안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김윤혜 이니스프리...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비수기 최고의 전략은 `할인` 2015-08-12 14:36:29
17일까지 모집한다. 뷰티즌은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7년 동안 총 600여명의 대학생이 함께했으며 국내 뷰티업계에서 실시하는 비슷한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화장품을 좋아하고 트렌드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내·외국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이번 16기는 서류와 면접을...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신진 디자이너 페어 개최 2015-08-12 09:05:12
에코백, 에코보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Seoul Fashion Creative Studio)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감각을 가진 신진 디자이너들을 양성하기 위해 2009년 서울시가 지원하는 패션 인큐베이팅 사업이다. 디자이너들에게 창작비와 창작 공간 외에 온/오프라인 유통업체 입점과 팝업 행사 연계...
드디어 공개 된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현장전망대 인파 북적북적 2015-08-11 13:42:27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적극적인 사전 마케팅에 나선 바 있다. 이를 통해 대림산업은 당시 사업지 입지에 대한 인지도 열위 등의 문제로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기 어려울 것이라는 업계의 우려와는 달리, 2,122가구의 큰 규모에도 불구하고 한 달여 만에 전 가구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
8일 (토),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현장전망대 오픈 2015-08-05 16:13:06
사전 홍보관을 운영하며 일찌감치 사전 마케팅에 나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업지의 특장점을 수요자들이 미리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사전 홍보관은 사업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분양까지 기간이 남아 구체적인 정보를 얻기 어려운 관심 수요자들의 갈증도 줄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