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스산업] 외국 관광객 1100만명시대…한국형 콘텐츠개발 시급 2013-07-28 14:00:11
성장과 더불어 몰려드는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어떤 콘텐츠로 승부할지를 고민해야 한다.” ▷‘토착형 글로벌 마이스 육성’이 시급하다는 의견이 많다. “마이스는 이미 사람이 모이고 교류하는 글로벌 표준이 됐다. 가장 한국답고 세계화가 가능한 소재를 개발해 외국인을 불러모아야 한다....
[마이스산업] 일출·일몰 동시에…당진으로 휴가 오세요 2013-07-28 13:54:41
“방문객의 성향과 트랜드를 반영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윤 교수는 또 “특산물을 활용한 축제에 비해 스토리텔링을 통한 축제는 경제적 파급효과가 약할 수밖에 없다”며 “도시 브랜드를 높이는 무형의 효과도 중요하지만 지역사회에 미치는 경제적 파급효과를 높일 수 있는...
[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26 15:57:51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비브라운 샘플이, 선착순 방문객 100명에게는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증정된다고 하네요. 스킨푸드는 25일부터 8월 18일까지 정글 후르츠 멀티주스나 틴트주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홍초&스파클링 레몬 또는 석류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홍초&스파클링은 생(生)푸드 천연팩 냉장고에 시원하...
농업의 6차산업화로 일자리 5000개 만든다 2013-07-26 15:46:37
지난해 이곳을 다녀간 방문객은 1만1300명에 달한다. 또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이용해 치즈, 요거트 등 다양한 가공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농·축산물 생산(1차 산업)에 그치지 않고, 식품 가공(2차)과 관광 서비스(3차)를 접목하면 고부가가치의 6차산업이 된다는 걸 보여주는 사례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카스, ‘2013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2013-07-26 09:07:28
지향하는 ‘건강한 젊음’의 이미지를 방문객들에게 알릴 예정입니다. 카스 원정대는 페스티벌의 원활한 진행과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수 있도록 행사장 내 재활용품 분리수거 독려 등 ‘카스 환경 지킴이’ 역할을 수행합니다. 카스존에서는 젊음, 열정, 도전을 주제로 ‘카스 수영장’, ‘카스 슬라이딩 대...
수익형 레지던스 제주 솔바당 리조트 청약 개시 2013-07-25 17:17:22
선착순 청약을 개시한다. 연간 제주 방문객 1000만명 시대를 맞이하여, 현재 도내 숙박 업소들의 객실 가동율을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양질의 시설을 갖춘 대형 숙박 리조트의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나, 이에 걸맞는 숙박시설은 매우 더디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양질의...
윤후 효과 `톡톡` 설악워터피아 방문객 급증 2013-07-25 14:31:40
부자를 광고모델로 앞세운 설악워터피아의 방문객이 급증해 `윤후 효과`를 톡톡이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에 따르면 여름성수기가 시작된 6월 한 달간 워터피아를 찾은 방문객은 지난해 보다 크게 증가했다. 그동안 타 워터파크와 다르게 광고모델을 내세우지 않았던 설악워터피아는...
[뷰티 이벤트] 무더위를 한방에! 콘셉트 파티에 주목하라 2013-07-25 10:54:01
후 선착순 방문객 100명에게는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증정한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 팀 안현미 차장은 “신제품을 최초로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파운데이션의 명가 바비 브라운의 모든 파운데이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메이징 한국 공식 론칭 파티 진행...
달.콤커피, `원조 홍대여신` 요조와 베란다 라이브 선보여 2013-07-24 13:52:50
라이브’는 실력파 뮤지션이 매장에서 직접 방문객을 위한 무대를 선보이는 달.콤커피만의 특별 공연. 카페 내부에 마련된 테라스 무대에서 가수와 호흡하며 교감하는 이색 콘서트이다. 요조는 8월 2일 낮 12시 부산역점과 오후 7시 해운대 스펀지점, 8월 3일 오후 3시 거제도점에서 팬들과 만나 ‘화분’과 ‘춤’ 등 새...
이게 바로 '윤후' 효과…설악워터피아, 방문객 급증 '대박' 2013-07-24 11:23:45
찾은 방문객은 지난해 6월 방문객 수 보다 20% 증가했다. 이는 그 동안 타 워터파크와는 달리 별도의 광고모델을 내세우지 않았던 설악워터피아가 이번 여름 시즌 처음으로 국민부자로 사랑 받고 있는 윤민수-윤후 부자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그 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된다. 최근 들어 도심에도 대규모 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