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사이어티 마케팅'으로 스킨케어 시장에 이름 알렸다…신생 브랜드 '닥터제코리' 눈길 2024-01-04 14:33:58
클래스, 골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의 활동이나 후기는 자연스럽게 마케팅 콘텐츠로 연결된다. 또한, 신제품 출시 전 커뮤니티 회원들이 먼저 사용해본 후 후기나 피드백을 남기는 등의 활동 역시 바이럴 마케팅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김은진 대표는 “일종의 ‘VIP’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가히 쿠킹클래스, 사전 예약 7분 만에 마감…500명 몰려 2023-12-04 09:00:03
뷰티브랜드 가히가 운영하는 쿠킹클래스의 사전예약이 7분 만에 마감됐다고 4일 밝혔다. 가히 쿠킹클래스 예약 시스템이 지난 27일 오픈됨과 동시에 약 500명 상당의 인원이 한 번에 몰려 예약 시작 7분 만에 일주일간의 예약이 모두 마감됐다. 가히는 5월부터 세계 3대 진미로 알려진 캐비아를 테마로 쿠킹클래스를...
[게시판] 대한항공-아모레퍼시픽, 인천공항 서비스직원 '뷰티 클래스' 2023-10-31 12:07:32
대한항공-아모레퍼시픽, 인천공항 서비스직원 '뷰티 클래스' ▲ 대한항공은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해 지난 30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 행사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소속 전문 화장 전문가 3명이 참여해 일대일 화장...
'지방 소멸' 막는 스타트업…국내 VC는 美 7조 배터리社에 베팅 [Geeks' Briefing] 2023-10-25 17:24:47
등 뷰티, 20대는 자기개발과 취미 관련 클래스, 3040세대는 청소, 세탁 등 생활밀접 가게가 1위를 차지했다. 50대는 식료품 가게를 모아둔 '장보기' 분야가 1위였다. 업스테이지, OCR 정확도 95% AI 스타트업 업스테이지가 삼성생명에 공급한 금융 특화 AI 광학문자인식(OCR) 솔루션이 높은 정확도를 달성했다고...
부산 영도, ‘메이커 · 크리에이터 페스타’ 개최 2023-10-20 14:51:55
'로봇 만들기', '맞춤형 뷰티 제품 만들기',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메이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페스타의 경우 메이커 크리에이터가 다수 참여하여 폴리마켓 진행뿐만 아니라 라이브 드로잉쇼, 월페인팅, 캐리커처를 진행하며, 부산 영도의 야경과 함께하는 나이트 버스킹, 푸드트럭...
백화점 '황금 연휴' 맞아 파격 세일…"최대 60% 할인 판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11:34:26
고객 참여형 원데이 클래스를 연다. 킨텍스점과 천호점 문화홀에서는 각각 버블버블쇼, 어린이 뮤지컬을 진행한다. 더현대서울과 판교점에서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넥슨의 '블루 아카이브' 팝업 매장을 열고 게임 캐릭터 굿즈(상품)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역시 애니메이션 특별전, 팝업 매장...
신라면세점, VIP 고객 대상 버추얼 뷰티클래스 개최 2023-09-21 11:16:07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티로더 제품을 소개하는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스킨케어 강좌와 고객 Q&A,...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와 '버추얼 뷰티클래스' 2023-09-21 08:34:16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와 '버추얼 뷰티클래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와 손잡고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와 유튜브 신라TV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스티...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그루밍 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지금까지 뷰티 팝업은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이번 '비오템 옴므'를 시작으로...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서비스,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가을·겨울 뷰티 트렌드 등을 배우는 그루밍쇼·스타일링 클래스, 피부 컨설팅 등 다양한 체험 서비스도 마련됐다.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은 백화점에서도 점점 '큰 손'으로 자리 잡는 추세다. 올해 1∼7월 롯데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