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파이스, 제품 가격 4% 인상…배달은 매장보다 5% 비싸 2024-04-15 09:40:35
위해 인기 메뉴인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의 가격은 동결했다. 배달 전용 판매가도 별도 운영된다.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한다. 파파이스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물가 인상과 인건비, 배달 수수료 등 비용 상승 압박이 커져 불가피하게 가격을 조정하게...
"매운 라면과 나초를 더했다"…GS25, '유어스틈새나쵸' 출시 2024-04-10 08:44:09
'핫', '스파이시' 등이 들어간 제품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6.5% 늘었다. 매시업 상품은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융합해야 해 기획 과정이 까다롭지만,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즐기는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의 추억도 소환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GS25가 지난 2월 빙과류...
[신상잇슈] 쉐이크쉑 '멕시칸 스파이시'·빙그레 '식물성 바유 리뉴얼' 2024-03-23 07:00:05
스파이시' 3종을 한정 출시했다. 멕시칸 스파이시쉑, 스파이시치킨, 스파이시 프라이로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 소스를 쉐이크쉑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오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은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매워도 너무 맵네"…회장님도 맛 보고 화들짝 놀란 라면 2024-03-22 21:00:02
레드 슈퍼스파이시’라는 이름으로 팔기 시작했는데 소비자 반응이 뜨겁자 국내에도 비슷한 상품을 선보였다. 원조 격인 불닭볶음면의 인기는 당분간 꺾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3분기 기준 불닭볶음면의 누적 판매량은 53억개에 이른다. 누적 매출이 3조원을 넘었다. 스코빌지수 1만2000SHU로 국내에서 가장 매운...
버거에 얼굴 만한 '돈가스' 넣었더니…'가성비 신메뉴' 통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3 21:00:02
8900원에 브랜드 대표 치킨 3종인 시그니처 치킨, 케이준 스파이시 윙, 레그 순살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한솥도시락은 3월 한정 메뉴를 출시하며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4900원짜리 '제육돈까스 도련님'을 내놨다. 기존 스테디셀러 '돈까스도련님'보다 100원 비싸지만 가라아게 대신 제육볶음과...
에스파 카리나, 과거 밝힌 이상형 보니…딱 이재욱? 2024-02-27 13:28:28
'넥스트 레벨', '새비지', '걸스', '스파이시', '드라마'까지 발표곡을 모두 히트시키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 국내외로 활약하고 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이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환호' 등에 출연하며...
日 도쿄돔 달군 'SM타운 라이브'…10만명 모였다 2024-02-23 14:24:17
Talk)', 에스파 '드라마(Drama)', '스파이시(Spicy)', 라이즈 '토크 색시(Talk Saxy)', '겟 어 기타(Get A Guitar)' 등 각 그룹의 히트곡 무대와 NCT 위시의 힘찬 시작을 알린 데뷔곡 '위시', 신곡 'NASA' 무대 등이 쉼없이 이어졌다. 더불어 강타 '아이즈 온...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일…"실비김치 사러 대전까지 갑니다" 2024-02-10 07:55:50
‘꼬북칩 매콤한맛’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에 이어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내놔 매운맛 과자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과거 매운맛 식품들은 일부 마니아층만 소비하는 이색 제품에 가까웠지만 최근엔 다양한 계층에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매운 음식을 먹고 SNS에 인증을 남기...
커피에 고추 넣었더니 '대박'…하루 300잔씩 팔린다 2024-02-05 10:11:30
카페에서 일명 '스파이시 라테'(고추 커피)를 선보여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4일(현지시간) 중국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하루 300잔 이상의 고추 커피를 판매하는 중국 카페’라는 제목의 기사를 내고 현지에서 '독특한 음료' 열풍이 불고 있다고 짚었다. 고추 커피는 지난해 12월...
대상, 미국·유럽 겨냥한 김치 신제품 출시 2024-01-10 10:51:07
않은 비건 제품 '오리지널'과 매콤한 감칠맛의 '스파이시' 등 두 가지가 있다. 오푸드 '김치 스프레드'는 햄버거나 샌드위치, 비스킷에 발라먹는 잼 타입이다.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대상은 2021년부터 해외 소비자 입맛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김치 시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