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냄새·혼탁' 문제로 필라이트 후레쉬 일부 회수 2024-05-07 13:51:43
25일, 4월 3일, 17일 강원공장에서 생산한 필라이트 후레쉬 355㎖ 캔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사과문을 통해 "지난 3월 13일과 25일 강원공장에서 생산된 일부 필라이트 후레쉬 355㎖ 캔 제품에 대해 이취(이상한 냄새)와 혼탁 등이 발생해 소비자 클레임이 접수됐다"며 해당 제품을 회수한다고 밝혔다. 이어 "예방적...
롯데웰푸드, 13년 만에 '블루베리껌' 재출시 2024-04-30 08:52:20
외부 포장을 1983년 최초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해 만들었다. 롯데웰푸드는 블루베리껌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도 단종된 껌을 재출시하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이 프로젝트를 통해 후레쉬민트 등의 제품을 재출시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캔 따는 순간 '깜짝'…참이슬·아사히 제친 술, 없어서 못 산다 2024-04-29 09:12:38
CU는 생레몬 하이볼이 이달 26~28일 기준 카스 후레쉬에 이어 편의점 전체 상품 매출 2위에 올랐다고 29일 발표했다. CU가 지난 1년간 준비한 생레몬 하이볼은 일반 캔 상품과 달리, 통조림처럼 뚜껑 전체가 열리고, 캔을 따는 순간 탄산 기포와 함께 생레몬 슬라이스가 떠오르는 게 특징이다.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편의점 1위"…소주·수입맥주 추월 2024-04-29 08:58:31
해당 기간 생레몬 하이볼보다 매출이 앞선 제품은 카스 후레쉬(500㎖)가 유일하다. 지난 주말에는 수입맥주 1위인 일본 맥주보다 매출이 3배나 더 높게 나타났다. CU에 따르면 생레몬 하이볼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6만캔이 넘는다. 출시 이후 3일 만에 전국 물류센터에 공급된 초도 물량 10만캔이 전량 소진됐고 긴급 ...
CU "생레몬 하이볼 초반 흥행…소주·수입맥주 매출 뛰어넘어" 2024-04-29 08:50:48
카스 후레쉬(500㎖)가 유일하다. 지난 주말에는 수입맥주 1위인 일본 맥주보다 매출이 3배나 더 높게 나타났다고 CU는 소개했다. CU에 따르면 생레몬 하이볼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6만캔이 넘는다. 출시 이후 3일 만에 전국 물류센터에 공급된 초도 물량 10만캔이 전량 소진됐고 긴급 추가 생산한 10만캔 역시 하루 만에...
이마트, 시리얼·김·맛살·샐러드…꼭 필요한 60개 품목, 2분기 '가격 역주행' 시작 2024-04-25 16:18:11
이어갔다. 3980원에 판매된 ‘서울 후레쉬밀크(900㎖ 2입)’은 1차 물량인 40만개가 빠르게 ‘완판’된 데 이어 추가 발주한 25만개도 모두 팔리며 매출 1위 상품에 올랐다. 이마트가 제조사인 서울우유와 6개월 간의 협상 끝에 일반 상품 대비 ㎖당 가격을 약 25% 낮춘 덕분이었다. 식재료 판매도 두드러졌다. 치솟은 외식...
이마트 '가격 역주행' 2분기 행사개시…라면·김 등 60종 초저가 2024-04-18 06:00:03
서울 후레쉬밀크(900㎖ 2개)가 빠른 속도로 40만개가 팔려 추가로 25만개를 발주해 완판 기록을 세웠다. 유통사인 이마트와 제조사인 서울우유가 6개월간 합심해 일반 상품 대비 ㎖당 가격을 약 25% 낮췄던 것이 인기의 비결로 꼽혔다. 당시 팽이버섯(330원)과 양배추(2천480원)도 각각 180만개, 40만개 이상 팔렸다....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 2024-04-08 06:19:22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2월 참이슬 후레쉬 등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7.9%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바로 다음 달 처음처럼 등 일부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올렸다. 또 오비맥주가 2022년 3월 카스와 한맥 등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등 맥주의...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출고가 인상 영향 2024-04-08 06:01:01
증가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2월 참이슬 후레쉬 등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7.9%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바로 다음 달 처음처럼 등 일부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올렸다. 또 오비맥주가 2022년 3월 카스와 한맥 등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아이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자리 지켰다 2024-03-26 11:27:16
재기용하며 인연을 이어간다. 앞서 '참이슬 후레쉬'를 새단장하며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0.5도 낮추는 등 브랜드 개편에도 불구하고 광고모델은 그대로 유지했다. 하이트진로는 2014년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의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기록 기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