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바게뜨, 건강빵 파란라벨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밤·견과류 등 가을 곡물 활용, 선물용 인기 2025-09-24 16:09:11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케이크에 적용한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홀케이크 1개 기준으로 특허받은 생 유산균이 500억 CFU(보장균수) 이상 함유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영' 말고 여기도 '와우'…외국인 '북적북적' 2025-09-22 08:46:31
바나나맛우유와 반숙란, 맥주, 편의점 하이볼, 디저트빵, 그릭요거트, K팝 앨범 등이다. 한국 편의점이 관광 필수 코스가 되면서 '해외 관광객 특수'를 누린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1∼7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0만명 이상 늘어나 1천만명 규모를 기록했다. 이에 GS25는 알리페이...
'관광코스로 자리 잡은 K편의점'…GS25 "외국인 매출 최고" 2025-09-22 08:36:55
상품은 바나나맛우유와 반숙란, 맥주, 편의점 하이볼, 디저트빵, 그릭요거트, K팝 앨범 등이다. GS리테일은 K편의점이 방한 관광 때 꼭 들러야 하는 코스가 되면서 '해외 관광객 특수'를 누렸다고 분석했다. 올해 1∼7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은 1천만명 규모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0만명 이상 늘었다. GS2...
카인다바이트, 고단백·저당 신제품 4종 출시…쿠키·그래놀라 제품군 강화 2025-09-19 10:00:06
30g과 그릭요거트 120g을 함께 섭취할 경우 단백질 20g 이상을 충족할 수 있어 아침 대용식이나 운동 전후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채원 대표는 “작은 선택이 큰 변화를 만드는 시작이다. 이번 미니 쿠키와 그래놀라를 통해 일상 속 가장 쉬운 변화를 제안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간편식을...
"AI가 짜주는 식단"…컬리, 식단앱 '루션' 출시 2025-09-11 09:35:24
이용자에게 그릭요거트와 견과류가 제안되면 '요즘(YOZM)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유기샘 아몬드 대추야자' 등 컬리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연결된다. 루션 앱에서 쌓은 포인트는 컬리에서 활용할 수 있다. 식사를 기록하거나 추천 식단을 보는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큰손' 유커 온다"…무비자 허용에 유통가 '들썩' 2025-09-07 07:37:22
바나나우유, 반숙란, 맥주 등을 많이 구매했는데 최근에는 그릭요거트, 하이볼, K팝 앨범 등이 인기 상품군으로 떠올랐다"며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 인기 있는 상품이 외국인 매출 우수 데이터에도 반영되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GS25는 글로벌 한글게임북 '야호'와 협업해 편의점 활용법,...
'요즘 중국손님 뭘 좋아할까'…유통가 유커맞이 준비 돌입 2025-09-07 06:35:00
바나나우유, 반숙란, 맥주 등을 많이 구매했는데 최근에는 그릭요거트, 하이볼, K팝 앨범 등이 인기 상품군으로 떠올랐다"며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 인기 있는 상품이 외국인 매출 우수 데이터에도 반영되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GS25는 글로벌 한글게임북 '야호'와 협업해 편의점 활용법, 인기...
[신상잇슈] 정관장 '에브리타임 샷 스토롱'·빙그레 '캐옴 당근·ABC' 선봬 2025-09-06 07:00:08
더 많은 홍삼농축액을 넣었다. ▲ 매일유업[267980]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의 대용량(400g)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설탕과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 원료로 만들었다. 400g 제품 한 개에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 빙그레[005180]는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식품업계 '건강빵 경쟁' 불붙었다 2025-08-29 17:05:24
끌었다. 6월에는 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내놓아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도 6월 저속 노화 빵 브랜드 ‘SLOW TLJ’를 선보였다. 신세계푸드 또한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브랜드 ‘보앤미’를 내놓으며 건강빵 시장 공략에 나섰다. 건강빵 인기에 힘입어 빵...
동원F&B, '덴마크 하이' 브랜드 앞세워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2025-08-19 08:52:04
'덴마크 하이 그릭 프로즌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의 그릭 요거트를 얼려 만든 것으로, 그릭 요거트의 상큼한 맛과 우유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100㎖ 기준 당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