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뮤 ‘오로라 듀이 마스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국내 최초 공개 2025-07-30 09:00:04
시트마스크 브랜드로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외에도 파뮤의 베스트셀러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브라이트닝 집중 케어 ‘뤼미에르 라인’ ▲로즈 PDRN 성분을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로즈 쉬어 스킨케어 라인’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보호하는 데일리...
"동남아서 '7000원 마사지' 받은 남성이…" 무서운 경고 [건강!톡] 2025-07-06 20:13:32
"마스크를 썼다고 해서 손에서 퍼지는 박테리아를 막을 수 있는 건 아니다"며 "직원은 생물학적 위험이 있는 손으로 피부를 문지르는 동안 단지 마스크만 쓰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이런 모낭염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호전되는 경우도 있지만, 일부는 항생제와 같은 약물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위한 데일리 솔루션으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클렌징을 넘어 하나의 스킨케어"라는 평가에 걸맞게, 닥터엘시아(Dr.Althea) 클렌징밤 라인은 완성도 높은 연작 구조로 진화 중이다. 여기에 닥터엘시아(Dr.Althea)는 이번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시트 마스크팩 4종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연이어 입점되며 라인업을 더욱...
아이뽀 스킨케어로 민감해진 봄 피부에 수분 공급·보습…'3초 진정 패드'도 2025-04-16 15:58:41
성분까지 세심하게 반영했다. 80매 대용량 구성으로 데일리 케어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냉장 보관 후 쿨링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뽀는 지구의 날을 맞아 4월 한 달간 클린 뷰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프리미엄 마스크 SET 특가와 코튼 수면안...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로션 같은 텍스처는 데일리 스킨케어로 적합합니다. 또한,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전 대표는 “멜리지가 율무를 선택한 이유는 이 원료가 가진 다각적인 효능 때문”이라며...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올라가며, 라운드랩의 ‘1025 독도 로션’,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총 9개가 선정됐다.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는 총 61개 제품이 1위로 뽑혔으며, 클렌징 폼⋅오일, 바디워시 등 인체 세정용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의 ‘시카좀 카밍 클...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VT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였다. 일본에선 한국 연예인이 ‘1일 1팩’을 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뒤 한국 마스크팩 판매가 늘고 있는데, 이 제품은 현지에서 ‘K마스크팩’ 대표 상품으로 인식된다. 2위는 더파운더즈의 ‘아누아 가을밤 세트’가, 3위는 비나우의 ‘넘버즈인 백옥 글루타치온 C...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고효능 성분을 바디케어에 적용한 데일리 뷰티 브랜드 ‘비클리닉스’도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보습에만 중점을 둔 기존 바디로션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로 각각 제품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친환경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전국 농가에서...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뷰티 브랜드와 이종 산업의 협업으로 발매한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 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특히 무신사 라이브 진행 시 2분 20초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소이가 인기...
건재한 K-뷰티...아마존 행사서 매출 폭증 2024-07-29 16:20:26
마스크'와 아누아의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이 올랐다. 일본 아마존 스토어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혔다. 인수진 브이티코스메틱 본부장은 "올해 프라임 데이 아마존 미국과 일본 스토어에서 일일 매출이 지난 6월 평균 일일 매출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