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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반응하고 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인 울타(ULTA)는 올해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늘었다고 밝힌 데 이어, 2분기에도 월가의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내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회사 측은 이 같은 호실적에 대해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20% 증가했고, 누적 매출은 9천730억원으로 19%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재 추세라면 2년 연속 연 매출 1조원 돌파가 확실시된다"고 밝혔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해외 1호 매장인 중국 상하이 무신사가 다음 달 문을 연다"며 "내년을 해외 공략의 원년으로 삼을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신한은행, 올리브영 전용통장 내놓는다 2025-11-25 09:10:47
국내 대표 헬스앤드뷰티(H&B) 매장인 올리브영에서 사용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용통장을 출시한다. 신한은행은 CJ올리브영과 특화 금융상품 및 서비스 출시를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국내 회원 1657만명, 글로벌몰 회원 336만명을 거느린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매장 34곳으로 확장 2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 매장인 무신사스탠다드와 편집숍 무신사스토어의 방문객은 지난 1~10월 2300만 명으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무신사스탠다드 방문객만 2000만 명 이상이다.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은 2021년 56만 명, 2022년 153만 명, 2023년 430만 명, 202...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지원금 전달 2025-11-18 09:33:13
기부금을 전했다. 스타벅스가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품목당 300원을 기금으로 조성해 지원하는 활동 외에 별도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에도 독립유공자 후손 50명에게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11개의 커뮤니티 스토어를...
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누적 방문 2천만명 돌파 2025-11-17 10:25:37
1호 매장인 홍대점 리뉴얼 확대 오픈과 더불어 신규 매장 출점까지 감안하면 2025년 연간으로 방문객 2,500만 명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지난 10월 한 달간은 325만 명으로 역대 월간 기준 최대 방문객 수를 달성했다. 이번 시즌 트렌드를 이끈 ‘시티 레저’ 경량 패딩과 대규모 할인 행사 ‘25FW...
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오프라인 방문객 2천만명 돌파" 2025-11-17 08:48:59
서울 시내 주요 매장인 명동, 성수, 한남 매장에서는 외국인 판매가 급증했다. 지난달 3곳 매장의 외국인 판매액 총액은 지난해 10월 대비 49% 늘었다. 외국인 방문객을 연령별로 살펴보면 20대가 37%로 가장 높았고 10대와 30대까지 합친 'MZ세대' 고객이 70% 이상으로 집계됐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1호...
'K뷰티 성지' 올리브영N 성수…개점 1년 만에 방문객 250만명 2025-11-17 08:43:20
첫 혁신 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에 1년간 250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은 '올리브영N 성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의 성과와 성수 상권 변화를 정리한 트렌드 리포트를 17일 발간했다. 이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22일 오픈한 올리브영N 성수에는 올해 10월까지 1년간...
라파스,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세계 최초 '레티놀·PDRN 결합' 글로벌 시장 공략 2025-11-13 08:55:29
전 매장 입점을 완료했다. 뷰티 전문 매장인 더 컬러리스트(The Colorist)에도 단계적으로 입점을 마쳤다. 이는 중국의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겨냥한 전략적 유통 채널 선점으로 라파스는 이를 기점으로 중국 본토 시장 침투 및 유의미한 매출 증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파스 관계자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몰입형 체험 매장 확대 나선 루이비통 2025-11-11 17:25:47
오는 2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체험형 매장인 ‘루이비통 비저너리 저니 서울’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루이비통 비저너리 저니는 루이비통의 역사와 정체성을 예술 작품으로 표현하는 몰입형 전시관이다. 일본 오사카, 중국 상하이, 태국 방콕 등에서도 이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루이비통은 서울 전시관에서 200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