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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가영 쏟아지는 러브콜, 글로벌 관심 집중 2023-11-01 15:46:00
패션쇼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유명 마케팅 플랫폼 레프티(Lefty)가 발표한 지표에 따르면 문가영은 해당 패션위크 참석자 중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높은 미디어 가치를 창출한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로...
패션쇼부터 드론까지…MZ 겨냥한 이마트24의 이색 '숏폼 홍보' 2023-10-16 09:05:45
숏폼은 이마트24 앱과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또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과 손잡고 새롭게 출시한 반찬 신상품을 알리고자 지난 8월 곽현주 디자이너와 실제 모델들이 참여한 '반찬 패션쇼' 영상을 제작·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마트24는 글보다 영상에 더 익숙한...
공진원, '2023 한국 전통문화 페스티벌: THAT'S KOREA 자카르타' 한 달 대장정 마무리 2023-10-11 10:19:33
시각적 질서, 색’의 미디어아트와 기획전시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 고유의 색과 패턴을 새롭게 해석한 미디어아트와 함께 가상현실(VR)을 통해 한국의 전통 한옥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목 관아’ 3D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메타버스를 통해 ‘창덕궁 후원과 비원’을 체험할...
대박난 넷플릭스 드라마 뒤엔…알고 보니 '이 회사' 있었다 [인터뷰] 2023-07-29 18:32:16
중 발망 패션쇼의 세트 프로덕션을 진행했다. 불가리·발망·메종마레·미스지컬렉션·사몰가 등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패션이 부각되는 많은 장면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쇼와 이벤트를 기획 및 연출해온 에스팀의 노하우가 있었기에 가능한 작업이었다. 2004년 패션 이벤트...
중러發 가짜뉴스 경계령…스레드 "국영매체 계정에 곧 딱지" 2023-07-27 08:50:53
소셜미디어(SNS) 스레드가 인기를 끌면서 중국과 러시아 등 권위주의 국가의 매체도 잇따라 가입하고 있지만, 스레드에는 이를 식별하는 기능이 없어 가짜뉴스 유포가 우려된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5일 스레드 출시 이후 러시아 국영 매체인 RT와 스푸트니크가 이 SNS에...
에스팀, '셀러브리티' 속 화려한 비주얼 완성했다 2023-07-20 18:09:34
비주얼 스페셜리스트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에스팀은 산하의 미디어 제작사 믹스콘(mixcon)과 자회사 스피커(SPEEKER)를 필두로 '셀러브리티'의 비주얼 스페셜리스트 역할을 맡아 주·조연 배우들의 스타일을 컨설팅하고, 극 중 발망 패션쇼의 세트 프로덕션을 진행했다. 또한 불가리, 발망, 메종마레, 미스지컬렉...
"배도 안나왔는데"...득남한 나오미 캠벨에 대리모 의혹 2023-07-01 07:28:34
파리 루이뷔통 패션쇼에 참석했는데, 당시 임신했다고 볼 수 없는 늘씬한 체형을 유지해 대리모에게서 아이를 얻은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30일 캠벨과 가까운 소식통을 인용해 그가 지난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대리모를 통해 아들을 얻었다고 보도했다. 데일리메일은 또 캠벨이...
53세 모델 나오미 캠벨 "아들 얻었다"…'대리모 출산' 의혹도 2023-07-01 07:16:22
파리 루이뷔통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을 보면 임신했다고 볼 수 없는 기존의 슈퍼모델 외형을 그대로 보여준 바 있어 대리모에게서 아이를 얻은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30일 캠벨과 가까운 소식통을 인용해 그가 지난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대리모를 통해 아들을 얻었다고 보도했다....
틱톡 유행 따라 만들었더니..."완판 또 완판" 2023-06-22 17:01:40
미디어에서 시작된 유행은 갑작스럽게 타올랐다가 어느 순간 꺼지는 휘발성이 강하다. 그런데도 기업들은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으려 트렌드에 민감한 요구사항들을 일일이 반영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고, 이로 인해 신제품 개발 및 출시와 관련한 기존의 통념이 무너지는 현상이 나타났다고 WSJ은 지적했다. 미국 뉴욕에...
"틱톡서 본대로 만들어주세요"…유행 따라가느라 美기업들 진땀 2023-06-22 16:42:57
소셜미디어에서 시작된 유행은 갑작스럽게 타올랐다가 어느 순간 꺼지는 경향이 강하다. 그런데도 기업들은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이런 휘발성 강한 요구사항들을 일일이 반영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고, 이로 인해 신제품 개발 및 출시와 관련한 기존의 통념이 무너지는 현상이 나타났다고 WSJ은 지적했다. 예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