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드물, 감초뿌리수·글루타치온 담은 '글루타치온 미백수' 출시 2025-11-04 11:11:38
케어 제품으로 기획됐다”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누구나 매일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드물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처방과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제테마, ‘베이비하이킹클럽 1주년 기념 행사’ 공식 협찬사로 참여 2025-10-30 10:28:05
등 피부 친화 성분을 담아 극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테마 관계자는 “아토피 개선과 영유아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은 양육 가정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바이덤이 육아 과정에서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브랜드로...
[2025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헬스테크 기반 뷰티·웰니스 홈케어 디바이스 개발하는 ‘더마리움’ 2025-10-29 23:42:09
소비자 접근성과 비용 효율성이다. 현재 피부과에서 시행되는 에너지 기반 시술들은 연간 480만원 이상의 비용과 정기적 내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더마리움은 전문 임상 자문을 기반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단계적으로 검증하고, 병원용 장비와의 비교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셋째, 데이터 기반 확장성이다. 향후 전용 앱을...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2.0' 아마존 베스트셀러…화장품·미용기기 성장세에 매출 1조원 눈앞 2025-10-29 15:59:44
결합돼 있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 세안 후 별도의 화장솜이나 토너를 사용할 필요 없다. 패드에는 모공 축소와 피지 분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이 들어있다. 에이피알은 인체적용실험을 거쳐 해당 효능을 입증받았다. 패드는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있다. 굴곡이 있는 엠보싱 면은...
애경케미칼, 기술력 앞세워 고부가 친환경 계면활성제 시장 공략 2025-10-29 15:04:12
중인 저자극 양쪽성 계면활성제는 피부 친화적인 특성으로 2025년 기준 아시아 태평양 계면활성제 시장의 87%를 차지하는 주요 트렌드로 꼽힌다. 유아용품과 민감성 피부용 제품, 고급 화장품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거품 생성량이 많고 타 계면활성제와의 상용성이 좋아 향후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 아미노산계 고상 양이온...
"진정·보습이 대세"…바른손 운영 졸스, 3분기 K뷰티 트렌드 발표 2025-10-24 16:03:27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가 늘면서 비건·클린뷰티 제품을 선호하는 현상이 맞물린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 올 3분기 졸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개별 제품은 ‘스킨1004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과 ‘닥터엘시아 345...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담아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더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 중심의 포뮬러로 부담을 줄였다. 기존 화이트닝 크림의 무겁고 끈적이는 제형 대신, 크림의 보습력과 에센스의 흡수력을 결합한 2-in-1 제형을 적용...
[바이오스냅] 동아에스티, 아이센스와 케어센스 에어 전문가용 판매 계약 2025-10-21 15:35:40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저 '노스카나인 트러블 밀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으며 아크네균 99.99% 제거 효과를 확인했고 오일 함량은 자사 제품 대비 3분의 1 수준으로 줄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뷰티...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 전제품 1위 기록 2025-10-15 11:17:22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특장점에 힘입어 출시 1년 만에 18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높은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셀리맥스는 앞서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서 ‘retinal’ 키워드 검색 베스트셀러 1위를...
셀리맥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 예스스타일 뷰티 전제품 1위 등극 2025-10-15 10:06:03
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출시 1년 만에 180만 개 이상 판매 성과를 이뤄내며 높은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셀리맥스는 앞서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검색 베스트셀러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