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노멀 시대를 맞이한 럭셔리 시장[삼정KPMG CFO Lounge] 2022-10-28 16:45:46
플랫폼 머스트잇, 트렌비, 발란이 3자 구도를 형성하며 주도해오고 있었으나 최근 네이버쇼핑, 쓱닷컴, 카카오커머스 등 대형 이커머스 기업들이 가세했다. 럭셔리 브랜드도 한국에서 공식 D2C(Direct to Consumer) 온라인몰을 운영하며 온라인 소비자를 자사몰로 끌어들이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리세일, 럭셔리 시장을...
명품 플랫폼 발란, 이달말 서울 여의도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2-07-06 11:59:22
명품 플랫폼 발란, 이달말 서울 여의도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명품 판매 플랫폼 발란은 이달말 서울 여의도 IFC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고 6일 밝혔다. 매장 진열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스캔하면 상품의 최저가를 비교하고 구매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을...
명품에 힘주는 SSG닷컴…전문관 신설 2022-07-03 16:55:32
주력 상품으로 육성한다. 유통업계에선 신세계의 참전이 머스트잇·트렌비·발란 등이 장악하고 있는 명품 플랫폼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SSG닷컴은 쇼핑몰 내 명품 전문관을 열고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발표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업계 최초로 명품 전담 상담센터를 운영한다....
네이버·무신사 입점 경쟁은 옛말…이젠 "쇼핑몰 팝니다" 2022-05-25 17:21:54
동기 대비 평균 20%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기간에 온라인에 완전히 밀렸던 로드숍 매출이 확연히 살아나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플랫폼도 오프라인 공략 나서이에 따라 올해는 전통적인 유통기업은 물론 플랫폼 기업까지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공을 들이는 분위기다. 롯데·신세계·현대...
롯데·신세계도 눈독…30년 전 멸종한 줄 알았던 국산 위스키의 '컴백' [명욱의 호모 마시자쿠스] 2022-04-07 16:52:53
발란사는 오히려 위스키 증발이 많은 것은 빠른 숙성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스코틀랜드보다 빠른 숙성의 맛을 느끼라는 마케팅을 벌여 세계적 위스키 제조사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권위보다는 다양성을 추구하는 위스키 시장의 변화는 한국이 만들어 나가야 할 블루오션이라고도 볼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장밋빛 미래만...
강수진 국립발레단장 "다재다능한 무용수 양성…8년 전 약속 지켰죠" 2022-02-22 00:18:12
초연한 주얼스는 신고전주의 발레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러시아 안무가 조지 발란신이 안무를 맡았다. 6월에는 국립극장에서 영국 발레의 대가 프레데릭 애쉬튼의 발레극 ‘고집쟁이 딸’을 국내 초연한다. 11월에는 현대무용 작품 세 편을 엮은 ‘트리플 빌’을 공연한다. 슈투트가르트발레단, 네덜란드댄스시어터(NDT)...
세계적인 볼쇼이 발레단 공연, 스크린으로 즐겨볼까 2022-02-15 14:50:09
통하는 ‘주얼스’는 현대 발레의 거장 조지 발란신이 뉴욕의 5번가에 있는 보석상 반 클라프 아펠 방문 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최초의 신고전주의 작품이다. 에메랄드, 루비, 다이아몬드 3가지 보석을 각기 다른 음악과 분위기, 의상, 춤으로 표현하여 총 3막으로 구성했다. 에메랄드는 파리의 우아함과 세련미를...
백화점 '1조 클럽' 11곳…작년의 두배 2021-12-21 17:24:15
신세계 대구점은 해외 패션 명품 판매에 힘입어 불과 4년10개월 만에 1조원을 돌파했다. 1조 클럽 백화점들의 해외 패션 매출 비중은 40%에 달한다. 이 같은 변화에 따라 유통 출신이 주로 맡던 백화점 대표 자리에 패션 브랜드 발굴에 정통한 브랜드 헌터 출신이 속속 포진하고 있다. 정준호 신임 롯데백화점 대표, 손영식...
모바일 화면서 뛰쳐나오는 패션 플랫폼 2021-12-02 17:05:04
판매한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발란 등은 내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 예정이다. 머스트잇은 압구정 신사옥 1층에 330㎡ 규모의 매장을 낸다. 발란도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명품으로 구성된 매장을 계획하고 있다. 발란 관계자는 “온라인 기반의 플랫폼이지만 소비자에게 상품을 보여줄 수 있는...
볼쇼이 발레단·뮤지컬 '팬텀' 스크린에 뜬다 2021-11-24 17:17:08
조지 발란신을 거장의 반열에 올린 이 작품은 총 3막으로 구성되며, 파리·뉴욕·상트페테르부르크의 아름다움을 차례로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6월 4일과 6일에는 ‘파라오의 딸’이 개봉한다. 이국적인 배경과 볼쇼이 발레단의 화려한 춤이 어우러져 황홀한 무대를 만들어낸다. 국내에서 누적 55만 명의 관객을 끌어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