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도입·바이오사업 확대…글로벌 영향력 확대하는 롯데 2025-11-28 16:35:19
방면에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글로벌 메가 브랜드 육성 1호 제품인 빼빼로의 올해 상반기 수출액은 400억원을 넘어서며 반기 기준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0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CPHI Worldwide’에 참가했다. 기간 중 40여회 이상의 신규 파트너십 미팅을 진행하는 등...
허태수 회장 "GS 경험·스타트업 혁신 결합해 새로운 성장" 2025-11-28 10:12:30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GS25 매장 입점을 통해 약 1천개 점포에서 운영 중이고 '그린다'는 GS칼텍스에 지속가능항공유(SAF) 생산용 폐식용유를 월 80∼100톤 규모로 공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제로원, 삼성전자 C랩, CJ인베스트먼트, 효성벤처스, 포스코기술투자, 아마존웹서비스(AWS) 등...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연다…'Z세대 잡는다' 2025-11-27 08:49:43
더욱 빛나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새 슬로건 '올 데이 하이라이트'(All day highlight)를 공개했다. 이마트24는 본사의 모든 개발 역량을 총동원해 집중 육성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신세계L&B, 조선호텔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와의 시너지를 적극 활용해 상품 혁신을 이뤄낸다는 목표다. 최진일 이마트24...
HD현대오일뱅크, 서울대와 AI 데이터센터 액침냉각 실증 착수 2025-11-26 14:20:02
통해 연구소나 스마트팩토리 등 소규모 서버 환경에서도 액침냉각 시스템의 적용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향후 실증 범위를 확대해 대형 데이터센터로의 진출 기반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해 ‘엑스티어 E-쿨링 플루이드’ 브랜드를 출원한...
삼양식품, 불닭납작당면 파우치형 신제품 내놨다 2025-11-26 11:12:26
전했다. 현재 이마트와 이마트몰,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 중이며, 내년 2월부터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몰과 중소형 마트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파우치형 신제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불닭 브랜드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uhong@yna.co.kr (끝)...
하루 430억…日 이세탄百의 '단청회 전략' 2025-11-25 16:48:29
등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와 손잡고 독점 행사를 열고 있다. 갤러리아는 정기 휴점일에 ‘프레스티지데이’(P데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VIP 고객 400여 명을 별도로 초청해 신라호텔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연다. VIP 전용 플랫폼도 나왔다. 신세계백화점의 VIP 큐레이션 e커머스 플랫폼 ‘더 쇼케이스’가...
'세계 올해의 밴' 기아 PV5…고객과 함께 만든 '모빌리티 라이프' 2025-11-25 15:43:44
브랜드 최초이자 아시아 전기 경상용차로는 최초 수상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썼다. 특히 심사위원단 26명 전원 일치로 결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는 평가다. PV5는 고객의 다양한 사용 환경과 운용 목적을 고려해 일상과 비즈니스를 넘어 한층 확장된 모빌리티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차량이다. 이런 점을...
본우리집밥, 포브스코리아 급식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025-11-25 14:01:35
기존 단체급식 시장에서 독립 브랜드 체계를 도입하고, 전국 사업장 운영 기준을 표준화해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마련했다. 이는 기업·기관 고객사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운영 안정성과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높은 신뢰를 형성해 온 요소로 평가된다. 또한 본우리집밥은 외식업의 맛,...
배민, '장보기 페스타' 개최…삼겹살·감귤 등 60% 할인 2025-11-25 09:25:23
브랜드와 함께 '배민 장보기 페스타'를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배민에 입점한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 GS더프레시, 홈플러스,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주요 유통 브랜드와 배민B마트가 참여한다. 배민B마트에서는 계란과 삼겹살, 감귤...
단순 기부 넘어 사회문제 현장 속으로…'나눔 보폭' 넓히는 기업들 2025-11-24 15:49:46
있다. 특히 임직원 참여형 캠페인 ‘바빠도데이(Day)’는 사내 대표 브랜드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이 캠페인에서는 아동 미아방지용품 제작, 사랑의 빵·피자 만들기, 장애인 근로자 직업재활 지원, 독거노인 명절 키트 후원, 노인급식 봉사 등 지역 기반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단순 봉사 참여를 넘어 사각지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