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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여전히 우승할 수 있다"…'황제' 우즈, 그린재킷 정조준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10 05:41:27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내놓은 브랜드 '선 데이 레드'의 마크다. 마스터스는 우즈의 골프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무대다. 우즈는 프로 데뷔 이후 첫 메이저 우승을 마스터스에서 따냈고, 이곳에서만 총 5번 그린재킷을 입었다. 골프선수로서의 황금기, 어두운 시절을 떨쳐낸 부활의 순간을 모두 마스터스에서...
"우즈 샷 보자" 구름관중…막 오른 '마스터스 위크' 2024-04-09 18:19:04
9홀을 플레이했다. 우즈는 자신이 참여한 브랜드 ‘선 데이 레드’의 흰색 상의와 검은색 바지를 입고 연습에 나섰다. 전날과 마찬가지로 그린 주변과 트러블 샷 점검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여러 방향에서 어프로치샷을 시도하고, 퍼팅도 수차례 하며 그린을 확인했다. 초반 3개 홀을 도는 데만 한 시간 넘게 걸렸다....
'황제' 우즈의 공식연습으로 본격 막 올린 '마스터스 위크'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09 05:55:30
이날 자신이 참여한 브랜드 '선 데이 레드'의 흰색 상의와 검은색 바지를 입고 연습에 나섰다. 전날과 마찬가지로 그린 주변과 트러블 샷 점검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여러 방향에서 어프로치샷을 시도하고, 퍼팅도 수차례 하며 그린을 확인했다. 초반 3개홀을 도는데만 한 시간이 넘게 걸렸다. 이번 마스터스로...
고피자, 태국 2호점 '코스모 바자르점' 열어...쏘카는 김해시와 MOU 체결[Geeks' Briefing] 2024-04-08 17:54:51
블랭크코퍼레이션, 영업이익 14억원 흑자 전환 브랜드 커머스 업체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하면서 흑자로 전환했다. 지난해 매출은 833억원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광고비 증가와 경쟁 심화로 2021년 116억원의 적자를 기록한 바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턴어라운드를 위해 비용 효율화와 사...
'황제' 우즈, 7주 만의 대회 앞두고…본격 '몸풀기' 시작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08 11:57:11
우즈는 이날 자신이 참여한 브랜드 '선 데이 레드'를 아래위로 착장하고 나타났다. 코스에 나가서도 몸을 푸는데 집중하는 모양새였다. 티샷을 하지 않고 페어웨이로 걸어나간 뒤 그린 주변에서 칩샷, 벙커샷에 집중했다. 우즈가 공식 대회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2월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이후 약...
롯데백화점, 10일 총선일 '쇼핑데이'…나들이 고객 공략 2024-04-08 06:00:05
벚꽃 나들이와 어울리는 디저트 팝업스토어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오는 14일까지 '블라썸 디저트 페스타'를 통해 우나하우스와 마로세티, 마이페이보릿쿠키, 코그 등 인기 디저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어 벚꽃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현대차그룹 전동화전략 방향 트나…"HEV 늘려도 지향점은 EV" 2024-04-05 16:20:25
브랜드 제네시스도 해외 딜러사의 요청 등을 고려해 2025년 이후 모든 신차는 전기차로 출시한다는 전략을 수정하고, 하이브리드 시스템 개발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네시스는 현재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모델 2종만 보유 중이다. 제네시스가 개발하는 하이브리드는 후륜구동용 2.5L 터보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기아 "하이브리드·PBV로 승부…2030년 430만대 판매 목표" 2024-04-05 15:00:00
5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24 CEO 인베스터 데이'를 열고 주주와 애널리스트 등을 상대로 중장기 사업 전략과 재무 목표 등을 공개했다. 이날 송호성 기아 사장은 "기아는 2021년 브랜드 리런치 이후 획기적인 전기차 라인업 구축, 고객 중심의 모빌리티 미래 제시 등 사업 전반의 다양한 변화를 진행해 왔다...
기아, HEV 라인업 강화…'성장 둔화' EV시장은 대중모델로 공략 2024-04-05 14:00:08
브랜드 대응…5년간 38조원 투자 기아는 중국 공장을 통해 신흥시장 상품 경쟁력 강화하고, PBV를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전동화 전환을 맞아 본격화하는 중국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먼저 기아는 중국 브랜드가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는 아시아·중동, 아시아·태평양, 중남미...
기아 "글로벌 친환경차 시장 선도할 것…2030년 430만대 판매 목표" 2024-04-05 14:00:01
인베스터 데이(CEO Investor Day)'를 개최하고 투자자와 애널리스트 등을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의 전환을 위한 리스크 대응 방안과 중장기 사업 전략, 재무 목표 등을 공개했다. 송호성 기아 사장은 "기아는 2021년 '브랜드 리런치(Brand Relaunch)' 이후 획기적인 전기차 라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