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글위글, 배우 고준희와 협업한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 11월 10일 공개 2025-11-07 15:23:43
그래픽으로 활용됐으며, 브랜드 특유의 컬러풀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 언어가 강화됐다. 협업 타이틀 ‘GOody girl’은 ‘goody girl(바르고 모범적인 소녀)’의 의미에 배우 고(GO)준희의 이름을 결합해 완성된 표현으로, 위글위글은 이를 브랜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밤부네트워크, TME Group과 손잡고 ‘K-숏폼드라마’ 글로벌 공략 시동 2025-10-31 09:36:41
등과 함께 브랜디드 숏폼 오리지널을 공동 개발 중이다. 또한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열애수업〉을 숏폼드라마로 제작하며, 웹툰?드라마 등 콘텐츠들을 연결하는 IP 순환 생태계를 확립하고 있다 . 김원민 밤부네트워크 본부장은 “숏폼드라마는 단순히 짧은 영상이 아니라, 브랜드·플랫폼·시청자가 함께 성장할 수...
티즈, CTV Performance 출시…커넥티드 TV서 실질적인 광고 성과 측정·최적화 방식 제시 2025-10-29 16:12:39
협업으로 개발, 브랜디드 오버레이 및 인터랙티브 기능을 적용한 CTV 환경 최적화 하이 임팩트 크리에이티브 포맷 제공 등이 있다. CTV 퍼포먼스는 현재 미국, EU5, APAC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베타 서비스로 제공되며, 향후 순차적으로 크리에이티브와 포맷을 확장하여 론칭될 예정이다. 한편, 티즈(Teads)는 오픈...
윤남노의 파격 변신…조회수 대박 난 '유튜브 예능' 정체 2025-10-14 20:30:06
같은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은 어느 정도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사용자 대다수가 영상 속 반려견과 유명인들 출연에 긍정적 반응을 나타냈다. 로봇청소기 등의 반려동물 관리 기능을 강조해 왔던 기존 로보락의 제품 홍보 포인트와도 이어지는 대목이다. 유튜브 광고 데이터 분석 서비스 유광기가 지난...
주식회사 와이지지알, 일본 시장 공략 성과 토대로 킹고스프링과 투자계약 체결 2025-09-26 11:08:25
브랜드 플랫폼 기업 ㈜와이지지알(YGGR Corp.)이 9월 25일(목), 투자사 킹고스프링과 투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와이지지알은 “Young, Global, Growth, Relationship”을 슬로건으로, 프리미엄 그릭요거트 브랜드 레이지요거트(Lazy Yogurt),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포루츠(FOROOTS), 브랜디드 콘텐츠...
이노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등 12개 부문 수상 2025-09-08 09:00:00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극장에서 정식 상영된 브랜디드 콘텐츠이자 '스낵무비' 형식의 작품으로, 신선한 아이디어와 완성도 높은 연출, 파격적인 홍보 방식으로 화제가 됐다. 이번 행사에서 최우수상 외에도 콘텐츠 마케팅 부문 본상까지 받았다. 이 밖에도 현대차 캠페인 '모빌렛', 자체 사회공헌 프로젝트...
손석구 주연 영화 또…아시아 최대 국제광고서 '그랑프리' 수상 2025-09-01 09:38:51
지난해 국내 최초로 극장 상영된 브랜디드 콘텐츠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자동차의 시점으로 촬영해 몰입감을 극대화한 획기적인 크리에이티브와 영화적 문법을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홍보 방식이 파격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PR 카테고리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
이노션·현대차 '밤낚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서 그랑프리 2025-09-01 08:00:02
출연한 스낵무비로, 지난해 국내 최초로 극장 상영된 브랜디드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다. PR 카테고리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 캠페인은 이 밖에도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필름, 미디어 부문 등에서 골드 2개, 실버 2개, 브론즈 3개를 수상했다. 이노션은 또 자체 사회공헌 캠페인 '안전목욕탕'으로 실버 1개와...
'딱 3초 걸렸네요'…'조회수 600만' 대박 난 이유 있었다 [인터뷰] 2025-07-30 07:30:03
기업의 브랜디드 숏폼 드라마 콘텐츠를 만드는 식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할 계획이다. 강 대표는 일본에서는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브랜디드 콘텐츠를 흔히 활용한다고 설명했다. 강 대표는 "숏폼 드라마가 브랜디드 콘텐츠에서 강점을 가질 수 있다. 모든 회사들이 웹사이트를 가지는 것처럼 숏폼 드라마를...
지드래곤, APEC 정상회의 홍보대사 위촉에 "수신완료" 2025-07-23 11:49:02
아울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이 APEC 홍보영상 제작을 맡았다. 외교부는 신 감독에 대해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깨는 창의적인 내용과 감각적인 연출의 크리에이티브로 광고, 뮤직비디오, 브랜디드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적인 작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