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그룹코리아, BMW 밴티지 앱에서 연말 특별 이벤트 2025-12-22 09:45:12
상시 제공하고 있다.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고객 전용 멤버십 포인트 ‘코인’을 기반으로 모빌리티, 여행, 문화,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관리부터 제휴 브랜드 혜택, 각종 이벤트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운영하며, 앱 내 쇼핑몰 ‘조이몰’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을...
롯데百 인천점, 서부권 최대 '럭셔리 패션관' 오픈 2025-12-22 09:41:56
중 약 40%가 신규 브랜드다. 컨템포러리 존에는 '송지오 파리', '우영미' 등 글로벌 K브랜드의 인천 1호 매장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톰그레이하운드', '위크앤드막스마라' 등 23개 글로벌 브랜드가 함께 운영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 상권에서 증가하는 고급 패션 수요를 반영해 패션관을...
"내가 왜 그랬을까"…스타 셰프 정호영도 땅 치고 후회한 이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12-22 09:40:41
협업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450만개를 넘어섰으며, 관련 디저트 빵 4종이 17일 만에 매출 20억원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시즌2의 경우, 방영 전부터 국내외 여러 브랜드가 선제적으로 협업에 뛰어들고 있어, 업계에서는 시즌1 이상의 흥행과 매출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단기성 제품 출시에서 벗어나...
기념품 숍 말고 백화점으로…전통문화산업 대표주자 '미미달'의 질주 2025-12-22 09:00:11
브랜드 인지도도 확대됐다. 이러한 성장의 배경에는 보이지 않는 '성장 인프라'도 있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장동광, 이하 공진원)이 주관하는 '오늘전통창업'의 체계적인 지원이다. 전통문화 분야 유망 창업기업을 발굴해 단계별 맞춤형 보육과 사업화...
전통 굿즈 모두 접고, 매듭 모자 하나에 올인…매출 수직 상승 이끈 '신의 한 수' 2025-12-22 09:00:06
있다. 전통문화 상품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사건이다. "국가대표 브랜드가 되는 행운" 올드띵스네버다이의 성장은 '오늘전통창업' 사업이 자금만 지원하는 것이 아닌, 기업이 방향성을 재설정하고 다시 뛸 기회를 제공하는 '성장 나침반'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음을...
지그재그, SPA 브랜드 할인 행사…"최대 88% 할인" 2025-12-22 08:57:58
WEEK)를 열어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쏘와 스파오, 에잇세컨즈, 탑텐 등 SPA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최대 25% 할인 쿠폰팩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는 로엠과 미쏘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지금껏 연간 2회...
29CM, 더현대 서울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열어 2025-12-22 08:11:29
매장에서 주방용품과 패션, 잡화 등 54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29CM는 지난 6월 성수동에 '이구홈 성수' 매장을 열었고, 매장 방문객이 월평균 10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자 여의도에도 매장을 열기로 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럭셔리 패션관' 열어 2025-12-22 06:00:09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인천점 럭셔리 패션관에 '럭셔리 디자이너 존'을 신설했고, '글로벌 컨템포러리'를 확대했다. 럭셔리 디자이너 존은 2층의 절반을 차지하며, 이곳에서 선보이는 18개 브랜드 중 약 40%가 신규 브랜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 상권에서 증가하는 고급 패션 수요를 반영해...
이마트, 1월 1일부터 '고래잇 페스타'…"새해 행사규모 확대" 2025-12-22 06:00:07
등 핵심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열 예정이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의 대표 할인 행사로, 올해 10회에 걸쳐 진행했다. 올해 행사에 고객 2천300만명이 찾았고, 행사 기간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최대 82% 증가했다. 이마트는 내년에는 고래잇 페스타의 규모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주말을 중심으로 3∼4일간...
"디지털대성, 온·오프 통합 교육플랫폼…대성기숙 이어 '몰입독서' 주력으로 키울 것" 2025-12-21 18:24:33
대상 국어 교육 상품), 한우리(초·중등 교육 상품)가 이 회사 주력 브랜드다. 온라인 사업부문이 성장한 계기는 ‘19PASS’였다. 대성마이맥 전 강좌를 수능 당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인데, 가격 경쟁력으로 인기를 얻었다. 당시 프로모션을 통해 19만원에 제공하던 이 상품 가격은 현재 32만원으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