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서 카카오페이머니 결제하면 10% 혜택…사후적립도 도입 2025-10-01 08:32:38
달에는 3, 5, 7, 10회 결제 고객에게 각각 500원 할인 쿠폰, 연세우유 생크림빵 50% 할인 쿠폰, 2천500원 할인 쿠폰, CU 도시락 50% 할인 쿠폰을 준다. CU는 카카오페이와 이달 중 CU 멤버십 '사후 적립' 서비스 오픈을 준비 중이다. 상품 구매 시점에 멤버십 적립을 놓친 경우 추후 적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유통가 북적북적…中단체관광객 K팝앨범·푸드·뷰티 싹쓸이(종합) 2025-09-30 15:36:14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등의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는 등 대비에 나섰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 더후 브랜드가 고급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더후 마스크팩이나 선크림 등 제품은 K뷰티의 고급...
식지 않는 말차 열풍…3주만에 100만개 팔려나간 편의점 빵 2025-09-29 09:57:43
생크림빵’과 ‘말차 크림카스테라’를 내놓은 데 이어 10일에는 ‘말차 초코 맘모스’와 ‘말차 크림롤케익’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군은 출시 보름 만인 지난 15일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기록했으며 이날 기준으로는 100만개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한 말차 트렌드를 다양한...
글로벌 셀럽·MZ 입맛 '홀릭', '말차' 열풍…너도나도 출시 경쟁 2025-09-17 15:41:23
3개월간 자체브랜드인 ‘연세’ 시리즈에 말차를 입힌 빵과 케이크 등 10종 이상의 말차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달 말차 상품 매출도 전년 동월 대비 129.8% 증가했다. 이번에는 연세 말차 초코생크림빵, 말차크림 카스테라 등 디저트 4종과 말차 생막걸리를 출시해 선택지를 넓혔다. 세븐일레븐 역시 8월 말차 상품 매출이 ...
남양유업,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 2025-09-04 13:59:47
생크림빵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트렌드, 말차를 접목한 ‘말차에몽’이 시장의 이목을 끌었다. 류성현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초코에몽을 보다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무가당 미니 사이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와 맛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말차 트렌드 지속"…CU, 디저트·막걸리 신상품 출시 2025-09-02 08:21:15
차례로 선보인다. 디저트 4종은 '연세 말차 초코생크림빵·초코맘모스'와 '말차크림 카스테라·롤케익'이다. 이와 함께 CU는 말차 벽돌케이크를 출시한다. 말차 시트 사이에 말차 크림과 딸기잼을 겹겹이 쌓아 만들었다. 또 말차 생막걸리(750㎖)도 선보인다. 톡 쏘는 탄산이 특징이며, 진한 말차 맛을...
스타벅스 '대박 아이템' 등장…'인증샷' 열풍에 인기 폭발 2025-08-24 10:40:42
온라인 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타벅스 생크림빵'(사진) 2종이 초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SNS에서 인증샷 열풍이 불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 생크림빵 2종은 지난 7일 스타벅스 앱에서 딜리버스 배달을 통해 먼저 선을 보인 후 19일부터는 △스타벅스 앱 온라인...
"굿즈 출시하고 특화매장도"…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 활발 2025-08-24 08:01:00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협업해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을 선보여 한달여 만에 45만개 이상을 판매하는 성과를 냈다. CU는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와 스낵 등 협업 상품 14종을 추가로 출시했고 두산베어스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2일부터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유니폼 키링...
"디저트 맛집이네" 난리 나더니…3개월 만에 300만개 팔렸다 2025-08-13 10:58:37
디저트 빵은 편의점이 '디저트 맛집'으로 거듭나게 한 일등 공신이다. 연매출 1000억원대 메가 히트작으로 꼽히는 CU의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시초다. 이후 디저트 경쟁의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편의점 디저트는 편의점 전체 매출을 끌어올리는 핵심 상품으로 거듭났다. 생크림 빵의 인기 비결은 전체 중량의 80%나...
카페가 달라졌다…"이젠 케이크 먹으러 가요" 2025-07-25 17:37:35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200만 개가량 팔린 베스트셀러다. 자체 생산으로 품질을 끌어올렸다. 할리스커피는 뉴욕치즈케이크, 복숭아케이크 등 베이커리 매출이 늘고 있다. 스타벅스도 시즌별로 베이커리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도 베트남 샌드위치 ‘반미’를 출시해 한 끼 메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