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젠, 2Q 매출 1,001억원…당기순이익 흑자전환 2024-08-09 17:10:02
신장세가 적자 폭 감소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2분기 전체 매출 중 시약 매출이 822억원으로 82%를 차지했다. 이 중 진단시약 매출이 744억원, 추출시약 매출이 78억원을 기록했으며, 장비를 비롯한 나머지 매출은 179억원을 냈다. 진단시약 매출 세부 품목을 살펴보면, 비(非)코로나 제품 매출이 705억원으로 95%를...
불황에도 백화점 매출 늘었다…'점포 리뉴얼'에 모이는 손님들 2024-08-07 17:10:11
백화점 사업이 2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 신장세를 주도했다. 백화점 사업의 총매출액(입점업체의 매출까지 포함한 수치)은 1조74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 늘었다. 역대 2분기 중 매출이 가장 높았던 지난해 기록(1조7020억원)을 넘어서며 2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새로 썼다. 지난 2월 강남점에 문을...
아디다스 연간 이익 전망치 상향…"올해 영업익 1조5천억원" 2024-07-17 09:25:51
성장세를 회복했으며, 하반기에는 그러한 매출신장세가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삼바와 가젤, 스페시알, 캠퍼드 등 다양한 모델에 대한 수요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이지 브랜드는 2분기 5천만 유로의 영업이익을 올렸으며 이는 전체 이익의 14%에 해당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전망치 상향조정은...
29CM, 상반기 거래액 56% 신장…연내 거래액 1조 넘을까 2024-07-08 08:18:04
대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29CM는 연내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같은 성장세는 29CM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여성 패션 카테고리가 견인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여성 패션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29CM만의 고감도 셀렉션이 여성 카테고리 성장으로...
"점심엔 도시락 먹을까" 장마철 편의점 배달 폭증했다 2024-07-07 09:45:21
있어 빠른 소비를 유도한다는 시각도 있다. GS25 배달 매출은 도시락 등 간편식 치킨, 라면, 간식류 순으로 높았으며 GS더프레시에서는 과일과 양곡, 계란, 국산 소고기 순으로 배달 매출이 신장세를 보였다. 특히 GS25에서 식용유와 소용량 채소, 밀가루·부침가루 등 부침개 주재료 배달 매출이 4∼5배 늘어 비 오는 날에...
GS리테일 "장마철 즉시배송 매출 약 50% 늘어" 2024-07-07 08:58:24
매출이 신장세를 보였다. 이달 말까지 GS25는 비 오는 날마다 1천명 대상 퀵커머스 5천원 상품권을 선착순 지급하고, GS더프레시는 1만4천원 상당 퀵커머스 쿠폰팩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날씨와 연계한 매출 데이터를 고도화해 가맹점 매출 증가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우리동네GS 앱,...
속옷 만큼은…"잘 팔리는 이유 있었네" 2024-06-29 09:39:46
소재를 써서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고 삼성물산은 전했다. 의류업계 관계자는 "초저가에 판매하는 C-커머스(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제품보다 안전성이 검증된 SPA 브랜드 내의 제품을 선호하는 분위기가 짙다"며 "이런 인식이 국내 SPA 브랜드 내의 제품 판매 신장세에 영향을 미쳤다"고 짚었다. (사진=연합뉴스)
"속옷만큼은 토종제품 우세"…스파오 등 스파브랜드 판매 '쑥' 2024-06-29 08:01:00
있다고 삼성물산은 전했다. 의류업계 관계자는 "초저가에 판매하는 C-커머스(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제품보다 안전성이 검증된 SPA 브랜드 내의 제품을 선호하는 분위기가 짙다"며 "이런 인식이 국내 SPA 브랜드 내의 제품 판매 신장세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방한 관광객 비중이 높은 국적의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서울 '관광 1번지'로 꼽히는 명동과 홍대 매장의 실적이 특히 눈에 띈다. 5개 매장이 있는 명동 상권의 1분기 매출은 101%, 6개 매장을 갖춘 홍대 상권 매출은 48% 각각 늘었다. 외국인에 다양한 쇼핑 편의를 제공하는 올리브영의 첫 글로벌 특화 매장인...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등 방한 관광객 비중이 높은 국적의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서울 '관광 1번지'로 꼽히는 명동과 홍대 매장의 실적이 특히 눈에 띈다. 5개 매장이 있는 명동 상권의 1분기 매출은 101%, 6개 매장을 갖춘 홍대 상권 매출은 48% 각각 늘었다. 외국인에 다양한 쇼핑 편의를 제공하는 올리브영의 첫 글로벌 특화 매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