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힘쓰고 있다. 홍대타운 주변에는 프랜차이즈 카페와 아이웨어 매장, 한식 전문점과 세계과자할인점 등 매장들이 있다. 홍대타운은 현재 홍대에서 운영 중인 올리브영 6개 매장을 잇는 '허브' 역할을 맡게 된다. 이달 말에는 홍대입구 매장 리뉴얼에 돌입해 6월 말 재개장한다. 글로벌 고객을 겨냥한 특화점포로 만...
[골프브리핑] PXG, 콜한과 협업 골프화 론칭 2024-04-29 17:06:05
PXG의 밀리터리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남성화 스타일은 총 네 가지로, 스파이크가 장착된 오리지널 그랜드 투어 제품 1종과 스파이크리스 옥스포드 및 스포츠, 스니커즈형 제품 3종이 출시된다. 여성화 스타일의 경우 스파이크가 있는 오리지널 그랜드 투어 모델 1종과 스파이크리스 오리지널 그랜드 숏윙, 제로...
무신사, 내달 8일까지 '잡화대전'…1천100여개 브랜드 할인 2024-04-29 08:54:28
신발과 가방·모자·속옷·주얼리·아이웨어·시계·수영복 등 10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는 잡화대전 구매자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48시간 특가 및 브랜드데이, 무신사 라이브 등 매일 새로운 혜택을 공개한다.하루에 3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데이 코너에서는 로우로우와...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등 골프웨어 팝업 스토어도 연다.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을 즐기는 쇼핑객을 위해 지난 12일엔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편집숍 루이독 매장도 신규 오픈했다. 아울렛 내부에 수로와 분수광장 등이 조성돼 있는 김포점의 특징을 살린 공간 변화도 눈길을 끈다. 450m 길이의 수로 주변으로는 에메랄드그린, 애니시다 등 초록빛...
디올 앰버서더 ‘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뷰티 룩 공개 2024-04-25 11:22:19
박물관에서 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 멤버 ‘해린(HAERIN)’의 디올 메이크업 & 뷰티 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린은 고급스러운 윤광이 돋보이는 피부 표현과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 피치 코랄 컬러의 생기 있는 립이 돋보이는 화사하면서도...
EIDER SAFETY, 워커들을 위한 워크코어 리뷰어 모집 2024-04-25 09:52:36
리뷰어는 작업 현장에 종사하는 워커들에게 아이더세이프티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1차 워크코어 리뷰어 대상 상품은 경량 워크웨어 자켓, 스니커즈형 안전화, 워크 에이프런 제품으로 리뷰어로 선정 시 추후 아이더세이프티의 모델 활동 기회 또한 제공될 수 있다. 리뷰어 신청은 4월...
안경 가맹점 확장한 라운즈…유리상자 이세준 '글라스박스' 인수 2024-04-24 11:26:43
이스트소프트[047560] 자회사 아이웨어 커머스 기업 라운즈(ROUNZ)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온·오프라인 연계형 안경원 가맹사업을 위해 안경원 프랜차이즈 '글라스박스(GLASSBOX)'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운즈는 글라스박스 창업자인 포크듀오 유리상자의 이세준으로부터 상표권을 인수했다. 회사는...
안경 가맹점 확대 나선 이스트소프트 라운즈…글라스박스 인수 2024-04-24 10:02:25
= 이스트소프트[047560] 자회사 아이웨어 커머스 기업 라운즈(ROUNZ)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온·오프라인 연계형 안경원 가맹사업을 위해 안경원 프랜차이즈 '글라스박스(GLASSBOX)'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올 초 가맹 1호점을 개설한 라운즈는 전국 35개 가맹 안경원을 운영 중인 글라스박스의 사업권...
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은 2022년 매출 23억5천만유로(약 3조4천555억원)로 전년보다 1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2억2천500만유로(약 3천308억원)를 기록했다. 아르마니는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 세계 최고...
[골프브리핑] PXG, '얼굴에 입는 패션' 아이웨어 최초 론칭 2024-04-18 13:15:59
있는 로저나인에서 액세서리 카테고리인 아이웨어 라인을 19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PXG에서 아이웨어 라인업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 세계에서 한국이 가장 먼저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 타입별로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일상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어반 라인과 필드와 일상에서 함께 활용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