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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적 운동, 뇌 건강에 긍정적 효과" 2023-12-18 08:48:21
캐나다 밴쿠버 프레누보(Prenuvo) 영상센터의 영상의학 전문의 라즈풀 아타리왈라 박사 연구팀이 캐나다의 여러 프레누보 영상센터에서 시행된 1만125명(평균연령 53세, 남성 52%)의 뇌 MRI 영상을 분석한 결과,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헬스데이 뉴스(HealthDay News)가 16일 보도했다. 이 중 7천6명(75.1%)은 일주일에...
글로벌 테크업계 이어지는 칼바람…"1년새 감원 규모 20만명" 2023-01-21 10:05:29
말했다. 그러나 2003년 비디오게임회사 아타리에서 해고됐던 브라이언 풀리엄(48)은 코인베이스에서 다시 해고된 뒤 별일 아니라는 듯 "아타리에서 해고된 후 매년 한 번씩은 '내가 해고되면 무엇을 할까'라는 생각을 했다"며 퇴직금으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위한 경력컨설팅 업체를 창업했다고 말했다....
오락실을 우리집에 옮겨오다…닌텐도 패밀리 컴퓨터 2022-04-14 17:11:02
초 ‘아타리쇼크’로 빈사 상태에 빠진 게임업계를 구한 ‘닌텐도 패밀리 컴퓨터(패미컴)’의 시작이었다. ‘가정용 게임기’의 표준이 된 패미컴닌텐도는 오늘날 게임 명가로 불린다. 그러나 1970년대에는 업계 후발주자 중 하나일 뿐이었다. 닌텐도는 1977년 TV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컬러 TV 게임’을 내놨지만 큰...
중국 관영매체, 메타버스 가상부동산 거래 위험 경고 2021-12-11 12:39:56
렐름은 이 디지털 부동산을 게임회사 아타리로부터 사들였으며, 아티리와 함께 다양한 용도로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중국에서는 온라인 마케팅회사 '인마이쇼 디지털테크'가 개발한 메타버스 플랫폼 혼버스가 최근 가상 부동산 거래 베타(시험용)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 회사는 가상 주택을 복권과 예약제를 통해...
메타버스 속 디지털부동산 투자 붐…"250년 전 맨해튼 땅 같아" 2021-12-01 10:50:32
업체 아타리로부터 사들였으며, 아티리와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캐나다 투자회사인 토큰스닷컴은 지난주 디센트럴랜드의 패션 지구에 있는 디지털 부동산을 250만 달러에 사들였다. 토큰스닷컴은 현재 디센트럴랜드에서 18층 규모의 사무용 가상 빌딩도 개발하고 있다. 앤드루 키엘 토큰스닷컴 최고경영자(CEO)는 디지털...
"NFT부터 게임, ESG까지" 왁스 [알투코인 해설서] 2021-11-26 18:00:00
출시했습니다. 또한 왁스는 미국의 비디오게임사인 아타리 등 업체들과 협업하며 다양한 콘텐츠의 NFT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NFT를 주력으로 하는만큼 왁스 역시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왁스의 시가총액은 26일 기준 약 1조 9천억 원, 일 평균 거래량은 약 5천억 원에 달합니다....
아프리카TV·컴투스·다날도 NFT 투자 2021-11-03 17:35:13
‘아타리’ ‘크립토키티’ 등 세계 165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와 지식재산권(IP) 파트너십을 맺고 경제 생태계를 구성하고 있다. 플랫폼 누적 거래액은 1억4400만달러에 달한다. 결제 플랫폼 다날도 NFT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회사 다날핀테크가 운영하고 있는 암호화폐 ‘페이코인’으로 NFT를 구매하고 보유할 수...
삼성도 '찜'한 홍콩 블록체인 플랫폼, 애니모카의 CEO를 만나다 [데이비드 김의 이머징 마켓] 2021-08-09 15:29:38
'아타리'에서 일할 기회도 얻게 됐다. 흥미로운 점은 이 때는 사람들이 내가 10대의 어린 학생이었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이다. 가상 공간이었으니 말이다. 어쨌든 덕분에 나이나 인종, 성별 같은 요소에 구애받지 않고 '결과물'로만 평가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당시엔 배경에 상관없이 기회를...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해 NFT 출시 예정 2021-05-04 14:38:12
된다. 더 샌드박스는 스머프, 케어 베어스, 아타리, 크립토키티 등 60여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함께하고 있다. 사용자가 게임과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이다. 오는 2분기 알파 버전을 출시해 크리에이터, 아티스트들이 제작한 NFT를 거래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게임을 선보일...
[디지털 이코노미] 미국은 혁신에 성공하고 일본은 실패하는 이유는 2021-04-26 09:02:30
아타리가 ‘퐁’으로 개척한 비디오게임 시장을 일본 회사들이 장악한 것이다. ‘스페이스 인베이더’ ‘파쿠맨(팩맨)’ ‘동키콩’ 등 시대를 대표한 비디오게임들이 등장한 것이 바로 이 시기다. 독점과 혁신일본의 성공은 오래가지 못했다. 중앙집권적 기술 발전 계획에 몰두한 탓이다. 1970년대 성공의 여세를 몰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