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제주도와 수산물 판매 확대 MOU…전국으로 새벽배송 2025-07-17 08:49:33
가공식품을 신규 매입하고, 로켓프레시를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빠르게 공급할 계획이다. 오상필 제주특별자치도 해양수산국장은 "쿠팡과 협력은 제주 수산물의 판로를 넓히고, 지역 어가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쿠팡과 협력해 제주 수산물의 가치를 전국 소비자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누적 판매량 500억 개... 야쿠르트 공장에 다녀왔어요 2025-07-12 12:28:40
명칭은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프레시 매니저님들은 ‘코코’라고 하는 카트를 타고 야쿠르트를 배달합니다. 코코에는 기본 크기의 야쿠르트를 약 2200개 실을 수 있습니다. 크기가 조금 큰 것도 1000개 이상 실을 수 있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이 다녀온 hy 평택공장은 1969년부터 야쿠르트를...
최현석 셰프 "손님 절반이 외국인…서울도 글로벌 미식도시 될 수 있어" 2025-07-09 18:08:27
것이라고 했다. 밀키트 전문업체 프레시지를 통해 제조·유통되는 쵸이닷 밀키트 제품은 프레시지 전체 밀키트 매출의 12.8%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최 셰프는 “모든 분이 쵸이닷 레스토랑에 올 수 없는 물리적 한계가 분명하기 때문에 파인다이닝 요리를 널리 알리기 위해 밀키트를 내놓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식품 스타트업의 성공 방정식된 쿠팡 2025-04-21 17:43:46
로켓프레시 2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다. 리하베스트의 올해 1분기 쿠팡 매출은 3억5000만원으로 전년 동기(5300만원) 대비 560% 폭증했다. 리하베스트는 쿠팡의 소비자 리뷰를 제품 개발 과정에 반영한 것이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리하베스트 관계자는 “빵이 잘 부스러진다는 피드백을 반영해 굽기 온도를 조절한 뒤...
C커머스 주춤…한국 e커머스의 반격 시작됐다 2025-04-16 16:01:23
프레시, 로켓 그로스, 마켓플레이스 등 사람들이 흔히 아는 쿠팡의 국내 e커머스 사업을 의미한다.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매출 증가율이 회사 전체 성장률(29%)을 크게 밑돌았다. 하지만 쿠팡에는 ‘성장 사업’이란 비밀병기가 있었다. 쿠팡은 대만 쿠팡, 파페치, 쿠팡이츠 등을 성장 사업으로 분류한다....
hy "발효유 '윌 작약' 출시 40일 만에 300만개 판매" 2025-04-15 09:29:00
프레시 매니저가 제품 기능성을 고객에게 알리면서 판매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프레시 매니저에게 윌 작약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6만1천명이다. hy는 제품의 기능성을 강화한 것도 판매량 증가의 요인 중 하나로 꼽았다. 제품 뚜껑에는 위 점막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정제(알약)로 담았고,...
에티버스, 프레시웍스와 함께 '리프레시 데이' 성료 2025-03-21 09:28:40
에티버스가 단독으로 CS 담당자를 초대해 프레시웍스의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에티버스 김준성 전무는 "AI에이전트 시대에 따라 고객 및 직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보유한 프레시웍스의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 프레시웍스의 혁신적...
질주하는 쿠팡…유통업계 첫 '매출 40조' 2025-02-26 15:00:02
다른 스토리"라고 설명했습니다. 로켓배송·로켓프레시 등 핵심 본업의 매출은 36조4,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활성 고객 수는 2,300만명으로 전년 대비 10% 늘었습니다. 반면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은 6천억원으로 전년(6,200억원) 대비 소폭 감소했습니다. 2분기에 부과된 공정거래위원회...
"글로벌 매출 성장" 쿠팡Inc, 연매출 사상 첫 40조 넘겼다…'역대 최대' [종합] 2025-02-26 07:20:21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그로스, 마켓플레이스 등 프로덕트 커머스 부분 매출은 36조4093억원(266억9900만달러)로 18% 늘었다. 지난해 말 프로덕트 커머스 부문 활성고객(분기에 제품을 한번이라도 산 고객)은 2280만명으로 전년(2080만명)과 비교해 10% 많아졌다. 고객의 1인당 매출은 44만6500원(320달러)로 전년 대비...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이미지 새단장…프레시 서체 간결하게 2025-02-24 11:15:55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이미지 새단장…프레시 서체 간결하게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단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새 로고를 더 세련되게 디자인했고 로고 하단에 'FRESH'(프레시) 서체를 기존 흘림체에서 간결한 스타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