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어프레미아, 전 노선 특별할인…뉴욕 왕복 67만8900원부터 2025-12-15 09:01:29
△방콕 57만2000원 △다낭 51만500원 △홍콩 35만8100원부터 판매되며, 이코노미 클래스는 △나리타 25만9500원 △방콕 35만6000원 △다낭 33만500원 △홍콩 29만91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기간은 12월 15일부터 2026년 10월 24일까지이며 특가 항공권임에도 별도의 탑승 제한 기간 없이 전 기간 이용 가능하다....
역대급 불황이라더니…'분위기 낼 때는 내자' 예약 꽉 찼다 2025-12-14 13:24:10
80% 이상이며, 뷔페인 '라세느' 예약은 이미 마감돼 더 이상 손님을 받을 수 없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운영 워커힐 그랜드와 워커힐 비스타의 12월 말(24~31일) 숙박 점유율은 90%이며, '더뷔페'의 경우 저녁, 주말 점심이 모두 마감됐다. 주중 점심의 예약률은 98%로 집계됐다. 파르나스호텔의 경우 객실...
글램팜, 볼륨 특화 신제품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 출시 2025-12-12 11:33:33
‘마스터피스 PRO 라인업’ 특별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과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 단품을 각각 정상가에서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글램팜 관계자는 “‘마스터피스’를 경험한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볼륨에 특화된 별도 모델에 대한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다”며...
G마켓, 성수동서 소상공인 팝업스토어 연다 2025-12-12 09:18:48
11시부터 오후 8시로, 별도 예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16일까지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TOPS 4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10% 할인 쿠폰을 매일 1장씩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단순 판매를 넘어 브랜드 성장 스토리를 직접 전달하는...
"韓 겨울 디저트의 상징"…투썸 '스초생', 연간 260만 개 팔렸다 2025-12-11 23:32:12
이제 겨울 시즌의 개막 신호탄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 판매결과도 그렇다. 지난해 ‘스초생 라인업(스초생·화초생)’은 260만개가 판매됐으며 40% 이상이 11~12월 두 달 동안 팔려나갔다. 올해 10월 대비 11월 ‘스초생’ 관련 온라인 언급량은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투썸의 자사몰 앱 ‘투썸하트’에서 진행된 홀리...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셀로스'의 빈티지 라인업이 1100만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클리어 매장 한쪽 벽면에 있는 버튼을 누르자 벽이 갈라지며 어두운 비밀 공간이 나타났다. 고급 가이세키(일본의 연회용 요리)를 100% 예약제로 운영하는 다이닝 레스토랑 모노로그다. 하루에 한 팀만 8좌석 한정으로 운영된다. 유(U)자 형태의 바 중앙에 선...
中 관광객 제주로 몰린다더니…'이 정도일 줄은' 깜짝 결과 [트래블톡] 2025-12-10 13:51:49
내국인 수요 활성화에 힘을 싣고 있다. 연말 패키지 판매와 가족 단위 숙박 예약이 빠르게 증가하며 수요 반등의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 호텔업계는 콘텐츠, 식음, 웰니스 등 특화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전략을 내세워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 수요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삼양1963, 출시 한 달 만에 700만개 팔렸다 2025-12-08 15:18:34
삼양라면(오리지날)의 2025년 월평균 판매량의 80%를 넘는 수치다. ‘삼양1963’의 소비자 가격이 기존 삼양라면에 비해 약 1.5배 비싼 프리미엄 라면임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판매 성과다. ‘삼양1963’은 과거 삼양라면 제조의 핵심이었던 ‘우지’ 유탕 처리 방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동물성 기름 우지와 식물성 기름...
가격 비싼데…돌아온 우지라면, 한 달 만에 700만개 팔렸다 2025-12-08 10:53:00
때 이례적인 판매 성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확인된다. 삼양식품이 제작한 온라인 콘텐츠와 크리에이터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제품 관련 영상의 조회수는 총 8000만회에 육박한다. 삼양식품이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삼양1963...
[2025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점포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도전을 실현하는 ‘혁신성장 청년 예비 소상공인 지원사업’ 2025-12-07 20:57:26
오일장에서 판매하시던 수제 어묵을 보게 되었습니다. 입소문이 날 만큼 맛있었지만 브랜드 이름조차 없이 행사장에서만 판매되는 모습이 안타까웠습니다. 그 순간 ‘내가 직접 친근한 브랜드와 캐릭터를 만들어 전국에 알리자’라는 결심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호랭이어묵’이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