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 또 난리나겠네"…상장 추진하는 무신사 '깜짝 결정' 2025-08-21 14:35:12
△오드타입 △플르부아 △파넬 등 K뷰티 브랜드, △스탠드오일 △로우로우 △히에타 등 패션 잡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간은 세 가지 테마로 나뉜다. 스니커즈 커뮤니티로 출발해 한국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한 역사를 담은 '무신사를 만나다',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는 30여 개의 K패션 브랜드를...
무신사, 10월 도쿄에 팝업스토어…"K패션·뷰티브랜드 선보인다" 2025-08-21 08:23:08
등 인기 K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오드타입과 파넬 등 뷰티 브랜드와 스탠드오일, 로우로우 등 패션 잡화 브랜드도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 로컬 브랜드와 협업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는 도쿄의 코멧(COMET)과 협업해 140페이지 분량의 무신사 매거진을 제작해, 팝업 현장에서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할...
토요일 주문하면 일요일에…무신사, 주7일 배송 2025-06-04 09:30:12
서비스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드타입, 위찌 등 자체 브랜드(PB)에 적용된다. 또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살로몬, 팀버랜드, 폴로 랄프 로렌 등에서 '무배당발 배지'가 붙은 상품에 일괄적으로 적용된다. 5월 기준 무신사에서 무배당발 서비스가 적용되는 브랜드는 약 200개다. 무배당발 서비스는 상품 발송...
"토요일 주문하면 일요일에 받는다"…무신사, 주 7일 배송 서비스 시행 2025-06-04 08:36:47
서비스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드타입, 위찌 등 자체 브랜드(PB)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살로몬 △팀버랜드 △폴로 랄프 로렌 등의 인기 브랜드 가운데 '무배당발 배지'가 붙은 상품에 일괄적으로 적용된다. 5월 기준 무신사에서 무배당발 서비스가 적용되는 브랜드는 200여개에 달한다. 서비스는...
"비와도 기다릴래요" 무신사 뷰티페스타, 또 흥행 성공[르포] 2025-05-16 16:03:28
무신사의 PB(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와 오드타입의 제품도 체험이 가능하다. 방문객이 많았지만 회전율은 빨랐다. 하우스포그 부스에서 사은품을 받고 나온 이씨(27)는 "한 5분정도 기다려서 입장한 것 같다"라며 "사람이 많은 것에 비해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2025 광주연구개발특구 육성기업 CEO] 첨단재생의료치료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나노바이오시스템’ 2025-03-24 21:18:43
타입으로 기존 콜라겐 멤브레인 대비 연조직 치유와 골재생이 월등이 뛰어난 신개념 멤브레인이다. “치아조직재생치료제(차폐막)의 경우 나노구조 양면 타입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2.5배 이상의 신생골 형성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당사 차폐막은 기존 제품들이 사용하는 주재료를 30~50%만 사용하여 1/3~1/5...
日 소비자도 반한 무신사 뷰티 2025-03-06 17:43:11
처음이다. 무신사 뷰티는 자체브랜드(PB) ‘오드타입’ ‘위찌’ 등을 현지에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 도쿄 패션·뷰티 트렌드의 중심지인 오모테산도를 팝업 장소로 선정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했다. 오모테산도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등이 자리 잡은 곳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日 여성 2000명 '환호'…대박 난 한국 팝업 뭐길래 2025-03-06 14:17:06
이미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패션 브랜드의 신규 뷰티 라인을 선보인 게 효과를 봤다. 무신사는 이번 팝업을 계기로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무신사는 지난해 10월 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 등을 앞세워 일본에 첫 진출했다. 지난달에는 오드타입의 '스킨 싱크업 쿠션'도...
무신사, 일본서 뷰티 브랜드 첫 단독 팝업 2025-03-06 08:46:19
브랜드인 오드타입과 위찌,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 등을 선보였다. 팝업에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경험하려는 현지 10∼20세대 여성 2천명 이상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해외에서 처음 진행한 단독 팝업 행사가 현지 고객의 호평을 얻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2025-02-28 08:57:56
오드타입 성수 팝업'(작년 5월) 등의 3개 프로젝트를 앞세워 공간 디자인 본상을 받았다. 제품 카테고리에서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가 지난해 선보인 자체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의 벌룬 고블렛 잔이 테이블웨어 부문 본상을 받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