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요소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티저는 두 세계가 교차하는 장면을 연출하며, 향후 전개될 캠페인 전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티저 이후 KFC는 세계관을 현실의 메뉴로 확장했다. 대표 메뉴 ‘징거’를 기묘한 이야기의 설정에 맞춰 재해석한 한정 메뉴 ‘업사이드다운징거’는 버거 번과 필렛의 배치를 뒤집은 독특한...
반얀트리 서울, 충남 논산 '킹스베리'로 꽉 채웠다…그릇까지 품격있는 디저트 뷔페 2025-12-17 15:54:31
있는 요소다. 나만의 접시로 제공되는 핑크 플레이트에 직접 담아 뷔페를 즐기는 경험은 이번 시즌 ‘베리 베리 베리’의 콘셉트를 가장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장치다. 플레이트 위에는 한국적 감성과 함께 환대를 담은 인절미 약식 케이크가 웰컴 디저트로 담겨 고객들을 맞이한다. 디저트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무자기의...
에스.티.듀퐁, 153년 전통 프랑스 명품…'품격'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4:01
생활에 편리를 주는 실용성, 이 두 가지 요소를 조화롭고 완벽하게 실현하는 장인 정신이 그 밑바탕에 있다. 이는 에스.티.듀퐁이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다. ◇ 선물의 순간을 ‘예술’로 만들다 에스.티.듀퐁의 장인 정신과 헤리티지는 크리스마스...
이마트, 문·완구 3000종 '반값'에 상품권까지…크리스마스 선물 대방출 2025-12-17 15:46:57
K컬처 인기를 반영해 한국적인 감성과 전통 요소가 담긴 K굿즈와 문완구류 상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아이들 선물은 물론, 연말을 맞아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데몬 헌터스’ 피규어 5종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00원 할인된 1만8900원에 살 수...
현대백화점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통해 유입된 고객을 다시 TV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연결하는 ‘락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코아시스는 온라인 채널의 가격 경쟁력과 오프라인의 체험형 요소를 결합한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핵심”이라며 “검증된 상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뷰티 시장의...
김정관 "내년, 지역 성장에 '올인'…파격이란 말 부족할 정도로"(종합) 2025-12-17 15:09:59
요소인 데이터, 예산, 규제개선 등을 패키지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 장관은 "반도체, 배터리 자동차 등 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겠다"며 "AI 융합, 소부장 핵심 품목 국산화 등을 통해 바이오, 방산 등 미래 신산업 육성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익을 극대화하는 통상 정책을 펴겠다며...
아티피오 회원 1만 명 돌파 · 미술시장 회복세…청약 흥행 기대 2025-12-17 14:39:43
하는 중요한 요소다. 아티피오 관계자는 “아야코 록카쿠는 유럽과 아시아 양쪽에서 거래 실적과 낙찰률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검증된 작가”라며 “이번 청약 작품은 시장에서 특히 수요가 높은 대형 회화로, 예술적 가치와 투자 안정성을 모두 갖춘 매력적 자산”이라고 설명했다. 아티피오는 진품...
서울창업허브 성수 ESG경영 우수기업, 276홀딩스·나눔비타민 선정 2025-12-17 14:23:14
또한, ESG 요소를 심사·운영 과정에 반영하는 등 체계를 정비하여 지배구조 신뢰도를 강화했다. 나눔비타민은 복지·사회공헌 예산을 모바일 식권으로 전환해 전달·사용·정산 전 과정을 데이터로 관리하는 디지털 복지 인프라 기업이다. 기업과 공공의 복지 예산이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실시간으로...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요소를 통해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제품을 접하도록 유도하고, 이를 SNS 확산 및 온라인 재구매로 연결하는 옴니채널(OMO) 구조를 구축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뷰티 제품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신뢰가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로 확장되는 선순환 구조로 이어지며, 일본 편의점 채널 내...
[텐텐배거] 삼성바이오로직스·바이넥스·에스티팜 2025-12-17 13:53:23
역시 일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그러나 이상로 와우넷 파트너는 제약바이오 산업 내에서 숫자 기반의 성과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이라 예측하며, 특히 CMO(Contract Manufacturing Organization)·CDMO(Custom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관련 기업들에 주목할 것을 권장한다. 한국은 CDMO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