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금빛 갈대밭서 노을보며 서천 가을여행을 2022-09-28 16:16:33
라떼, 모시송편, 모시 가루, 모시 젓갈, 모시 칼국수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한산모시 잎은 우유보다 칼슘이 48배 많다. 골격과 치아를 구성하는 데 필요한 마그네슘뿐만 아니라 필수아미노산 8종 중 7종이 들어 있고, 식이섬유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모시 잎은 음식의 부패를 막는 천연방부제 역할을 한다....
10년간 19종 라인업…끊임없는 신상품 전략이 카누 키웠다 2021-12-08 15:36:52
라떼의 시장 저변을 확대한 제품이란 평가를 받는다. 카누 티라미수 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스틱 커피 시장에 없었던 새로운 맛이다.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티라미수 케이크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냈다. 카누 바닐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추출물과 신선한 우유가 함유된...
[호텔소식] “호캉스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자” 특급호텔들 안심 설 패키지 상품 유혹 2021-01-26 17:30:07
지친 연인, 가족들을 대상으로 달콤한 딸기 라떼 세트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해 안전한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높은 층고, 전면 통유리창의 인테리어와 테이블 간 자리간격이 넓어 보다 안전한 파크 카페에서 딸기 라떼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
기업 CSR 지도 변화... 맘스터치·매일유업·하이트진로 등 외식유통업계 선한 영향력 확산 2021-01-19 15:35:32
기여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면서, `상생`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해나갈 방침이다. 매일유업은 유제품 제조 및 유통의 강점을 살려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2016년부터 참여해오다 지난해 6월부터는 자사 제품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카페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 크리스마스 맞아 홀리데이 음료 3종 출시 2020-11-23 10:00:05
전통 아인슈페너에 연유와 우유를 더해 달콤하고 감미로운 맛이 매력적인 비엔나커피다. 점보잔으로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프란치스카너’는 부드러운 프란치스카너에 그린티 파우더를 넣은 비엔나커피다. 쌉싸름한 커피에 그린티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0-09-29 16:59:11
흑당커피, 곤약버블티, 달고나 라떼 등 다양한 메뉴를 운영 중인 프리미엄 티 하우스 전문 브랜드다. 직접 졸여낸 흑당 버블을 쓰는 게 특징이다. 오리지널 흑당 버블에 진한 우유를 더한 ‘흑당 버블 밀크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흑당 버블을 더한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등이 대표 메뉴다. 수제 디저트...
‘나 혼자 산다’ 이규형, 시청자 빠져들게 한 현실 매력 부자 2020-07-25 08:10:00
커피를 내리고 스팀기로 우유까지 데워 라떼 아트를 선보였다. 능숙하게 라떼를 제조했지만 결과는 모양을 알아볼 수 없었고 반전 허당미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했다. 여기에 스튜디오에서 해명 아닌 해명을 하는 이규형의 능청스러운 예능감은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침 식사 후 설거지부터 정리...
목욕 끝나고 떼쓰게 한 '뚱바'…다음 '단지' 맛이 궁금해 [제조의 비밀] 2020-07-21 17:25:07
냈습니다.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였던 바닐라맛 우유를 커피에 타서 만드는 `아이스바닐라라떼`가 화제가 되면서 정식 제품으로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의 지난해 매출은 2천억 규모로 빙그레 전체 매출(8,783억원)의 20%가 넘습니다. 효자상품인 만큼 별도의 유튜브 채널이 개설되는 등 회사에서 대우도 남다...
10대 딸 '자바칩 프라푸치노'…40대 엄마 '돌체 라떼' 2020-01-30 18:08:41
40대는 ‘스타벅스 돌체 라떼’를 선호했다. 스타벅스의 클래식 음료 중 하나인 카라멜 마키아또, 카페 모카보다 더 많이 마셨다. 돌체 라떼는 기존 라떼와 모카 음료보다 에스프레소샷 하나가 추가되고 무지방 우유와 연유가 들어간다. 돌체 콜드브루는 에스프레소샷이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내린 묵직한 맛의...
한국인이 사랑하는 커피는 아메리카노·카페라테 2020-01-30 10:56:25
또는 우유를 추가하는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음료로,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의 커피를 선호하는 한국인의 취향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3위는 연령대별로 결과가 갈렸다. 10대와 20대는 자바 칩 프라푸치노와 자몽 허니 블랙 티가 각각 3위를 차지했다. 30대는 돌체 콜드 브루, 40대는 스타벅스 돌체 라떼, 5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