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흑백요리사2' 1:1 대결, 진검승부 시작 2025-12-19 11:27:32
대한민국 바비큐 1등 바베큐연구소장, 이색적인 라자냐로 용산의 아들로 불리는 유행왕, 로브스터 튀일로 예술을 보여준 천생연분, 한국과 프랑스의 조화로운 요리를 만드는 안녕 봉주르가 생존했다. 직접 내린 전통주와 정성껏 삶은 수육으로 안성재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술 빚는 윤주모, 노력으로 만들어낸 소담한 현대...
난리 난 'MZ 성지' 어디길래…2030이 꽂힌 팝업 정체는? [트렌드+] 2025-12-18 06:30:04
입소문을 탄 레트로 감성의 이색경험공간인 '금성전파사'에 마련된 '공감지능 AI' 체험공간도 MZ세대 방문객을 끌어모았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갤럭시 스튜디오를 열어 갤럭시 AI 사용경험을 확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통3사도 'AI 체험' 팝업스토어 운영…MZ 핫플...
"귀여운데 나도 키울래"…'독사 주의보' 내려진 中, 알고보니 2025-12-17 08:32:57
이색 반려동물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중국 관영 매체와 반려동물 산업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이색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는 약 1700만 명에 달하며, 이 가운데 60% 이상이 Z세대인 것으로 집계됐다. 시장 규모는 1000억 위안(약 21조원)에 이른다. 특히 반려 파충류 가운데 뱀이 차지하는...
롯데마트·슈퍼, '스트로베리 하이볼' 출시…"연말 홈파티 겨냥" 2025-12-16 08:30:53
슬라이스의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롯데마트 측은 설명했다. 롯데마트·슈퍼 관계자는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살려 연말 홈파티나 소규모 모임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스트로베리 하이볼을 앞세워 연말 이색 주류 수요에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대박, 이게 '구내식당 급식'으로 나온다고?"…현대도 나섰다 2025-12-14 14:25:22
같은 이색 메뉴를 단체급식에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도 속초의 닭강정 맛집 ‘만석닭강정’을 비롯해 자체 운영 브랜드 ‘본가스시’ ‘이탈리’ ‘한솔냉면’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트렌디한 메뉴를 내놓은 적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급식 업계 단독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으로 트렌드에...
"등산하면 장학금 드려요"...KAIST에 최초 등장 2025-12-12 08:55:34
최초의 이색 장학금이 생긴다. KAIST는 권준하 신익산화물터미널 회장이 5억원 규모의 원금 보존형 유언대용신탁 펀드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연간 약 1억원의 수익이 안정적으로 발생해 반영구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유언대용신탁은 생전에 자산을 신탁사에 맡기면 사후 지정한 수익자에게 자동...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1일) 주요공시] 2025-12-12 06:05:00
주식 490억원에 취득" ▲ "물타기하다 본전 와서 탈출"…코스닥 슈퍼개미 이색 공시 눈길 ▲ LIG넥스원[079550], 중거리 지대공 유도무기 블록-Ⅲ 2030년까지 개발 ▲ 셀트리온제약[068760], 'ESG 위원회' 만들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00원→휴지→테니스공…물물교환 17번 만에 '기아차' 잭팟 2025-12-11 20:11:22
또한 그의 결정을 지지했다고 한다. 콜린스는 "자신만의 일을 하려면 어느 정도 두꺼운 낯짝이나 뻔뻔함이 필요하다"며 "다른 사람들도 재미있는 일에 더 많이 도전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는 "최종적으로 얻은 차량을 다시 10센트에 내놓을 계획"이라며 이색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美서 들여와 中·日 수출…코오롱FnC의 '지포어' 성공 전략 2025-12-11 17:14:47
이색 공간에서 브랜드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서울 청담동 편집숍 ‘10꼬르소꼬모서울’과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킨 제품은 동아시아에서도 통할 것”이라며 “미국 본사의 글로벌 이미지와 코오롱FnC의 현지화 제품들로 최대의 시너지를 낼...
"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이색 공간에서 브랜드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서울 청담동 편집숍 '10꼬르소꼬모서울'과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상품 구성은 의류 60%, 용품 40%로 꾸렸다. 패션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의류 디자인을 먼저 정하고 액세서리를 맞추는 방식과 달리 지포어는 인기 제품인 골프화와 장갑 디자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