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뚜기, 스틱형 분말스프 '톡톡톡 진라면 스틱' 선보여 2025-09-26 08:45:29
진라면의 분말 스프를 스틱 형태로 포장한 '톡톡톡 진라면 스틱'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매운맛과 순한맛 2종으로 구성됐다. 작은 스틱 형태로 포장돼 여행과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 시 쉽게 활용할 수 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오뚜기는 "스틱 하나로 국물, 볶음, 찌개 요리를 더 맛있게 조리할 ...
오뚜기, '진' 협업 진라면 완판…하반기에도 협업 제품 출시 2025-09-25 09:43:27
진라면 완판…하반기에도 협업 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오뚜기[007310]는 방탄소년단(BTS) 진과 협업해 출시한 진라면 멀티(묶음) 제품 1천300만개가 완판됐다고 25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진의 사진과 손 글씨, 진이 개발한 캐릭터 '우떠' 등으로 구성된 스티커가 동봉된 제품으로, 출시 50일...
삼성웰스토리, 삼양식품 손잡고 '매운맛 급식' 선보여 2025-09-18 10:23:58
제공하기 위해 오뚜기[007310]와 협업한 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는 오뚜기 카레, 만두에 오뚜기가 수입·판매하는 이금기 소스를 접목한 '쇠고기후추볶음면' 등이다. 한식 코너에서는 오뚜기 교자만두에 진라면 소스와 고추장으로 맛을 낸 '진만두'도 내놨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2025 ESG 브랜드]국내 소비자 27.7% "ESG 고려해 제품 구입" 2025-09-03 06:00:47
비스포크, 크리넥스, 톤28, 디오스, 진라면, 노브랜드, 기아차 EV, 아로마티카가 포함됐다. 갤럭시·파타고니아·삼다수 등 친환경·지속가능 브랜드로 꼽혀 지난해 조사에서는 제품명이 아닌 기업명으로만 응답한 결과를 합산했으나 올해 평가는 기업명이 아닌 제품명을 구체적으로 적시한 주관식 문항만 결과에 반영했...
오뚜기, 적당히 매운 '진라면 약간매운맛' 내놓는다 2025-09-01 08:58:55
오뚜기 관계자는 "진라면 약간 매운맛 출시 이후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진라면 전체 판매량이 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을 세분화한 다양한 제품 개발과 유통망 확대를 통해 국물라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양 늘리니 판매도 '쑥'…5500만개 팔린 편의점 간편식 2025-08-27 09:48:11
오뚜기 진라면 컵라면(소)을 함께 구매하면 600원 할인을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에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압도적 시리즈와 한끼만족 시리즈 전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원가와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한 압도적 플러스 시리즈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에게 가성비...
CU, 가격 잡고 중량 올린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선보여 2025-08-27 08:56:57
진라면 컵라면을 함께 구매하면 600원 할인해준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원가와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한 압도적 플러스 시리즈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높은 식사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맵기지수 열라면 1.5배" 2025-08-18 09:32:49
국물라면 제품군의 매운맛을 강화하는 전략 제품으로, 진라면 약간매운맛, 진라면 매운맛, 열라면, 더핫열라면으로 이어지는 매운맛의 스펙트럼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더핫열라면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4개들이 4천580원으로 개당 1천145원꼴이다. 5개 들이 3천950원(개당 790원)인 열라면보다 개당 45% 비싼 수준이다....
'케데헌' 열풍 타고…신라면·불닭 검색량 최고 2025-08-03 17:17:56
신라면(영어명 shin ramyun)과 진라면(jin ramen) 검색량은 지난달 셋째주(13~19일)에 최근 1년 내 최대를 기록했다. 구글 트렌드는 특정 키워드의 검색량 변화를 0~100 범위로 표시해 소비자의 관심 변화를 보여준다. 신라면의 인기를 견인한 것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다. 세계적으로 흥행한...
"BTS 멤버 때문에 검색량 급증"...미소짓는 라면회사 2025-07-29 15:52:51
진라면의 경우 방탄소년단 진의 미국 솔로 콘서트 투어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으로 검색량 증가한 것으로 보임. - 넷플릭스의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 에서 주인공들이 컵라면을 먹는 모습이 나오면서 K-라면 브랜드들도 주목받고 있음.● BTS 진 효과? 음식료 업종, 자동차 등 지난주 검색량 52주 신고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