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촌치킨, 샌드위치 만든다…'소싯' 첫 선 2025-10-27 09:56:58
▲버거&샌드위치 ▲보울 ▲프라이드 등 교촌의 핵심 경쟁력인 소스와 치킨을 활용한 메뉴를 제공한다. 메뉴는 ▲버거&샌드위치 5종(소싯 치킨 버거, 허니 딥 치킨 버거, 트리플 레드 핫 치킨 버거, 프라이드 치킨 샌드위치, 멜팅 치즈 머쉬룸 샌드위치) ▲보울 4종(수비드 치킨보울, 크리스피 치킨보울, 떡갈비...
교촌, 소스·치킨 활용한 브랜드 '소싯' 매장 열어 2025-10-27 09:47:57
=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는 34년 소스 노하우를 담은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소싯은 교촌의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교촌그룹 판교 사옥 1층에 직영으로 문을 열었다. 메뉴는...
에드워드리·이연복 나섰다…'흥행불패' 스타셰프 마케팅 2025-10-25 20:52:04
신선했다. 신메뉴 버거에는 치킨·비프 패티에 고춧가루로 버무린 코울슬로(양배추 샐러드)와 고추장 소스가 들어갔다. 익숙한 한식의 맛에 글로벌 감각을 더한 게 특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키워드는 '코리안 킥'(K)"으로 "국내에 레스토랑이 없는 미국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감각적인 맛을 전국 어디서나...
"주말에 데이트 하러 갈래요"…코카콜라 이색 실험에 '깜짝' [현장+] 2025-10-17 19:30:01
치폴레 치킨 피자 등 코카콜라 쿡북 레시피에서 착안해 개발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코카콜라 민트 쿨러, 코카콜라 모히토 등 코카콜라를 활용한 이색 음료도 함께 준비돼 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간 2층은 도서관을 연상케 할 만큼 빼곡히 진열된 책들이 눈에 띄었다. 모두 요리와 관련된 서적으로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코리안 킥으로 돌아왔다"…에드워드 리, 맘스터치와 재회 2025-10-15 18:34:03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흑백요리사' 준우승자 에드워드 리 셰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1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조리법으로 만든 '2차 협업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맘스터치, 두 번째 '에드워드 리 버거' 출시 2025-10-14 10:15:52
살린 프리미엄 순살 치킨이다. 2차 셰프 컬렉션 신제품 3종 이날부터 전국 판매에 돌입한다. 에드워드 리 K 비프버거는 비프패티 조리 시설을 갖춘 매장 600여곳에서만 판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익숙한 한국적인 맛과 식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버거, 치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는 지난...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K싸이버거' 등 2차 협업 메뉴 선봬 2025-10-14 08:50:21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조리법으로 만든 2차 협업 메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는 '에드워드 리 K싸이버거'와 '에드워드 리 K비프버거',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등 3종이다. 싸이버거 2종은 치킨 또는 비프 패티에 고춧가루로 버무린...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손잡고 매운맛 간편식 선보여 2025-10-12 08:58:52
치킨버거, 삼각김밥 등 6종이다. 제품별로 매운맛의 강도가 3단계로 나뉘어 출시돼 소비자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 팀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에 온정 돈가스에서 매운 음식 먹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온정돈까스와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SBA, 프랑스서 서울 브랜드 체험 공간…K푸드 해외 진출 지원 2025-10-02 11:42:21
‘한국식 판다 익스프레스’를 지향한다. 치킨버거, 육회 트러플 김밥, 김치 코울슬로, 치즈 떡볶이, 흑임자 아이스크림 등 현지인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로 구성했다. 또 전통주 브랜드 술담화와 스낵 브랜드 한글과자와 협업해 한국의 맛과 문화를 다채롭게 전달한다. SBA는 이번 프로젝트를 ‘서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K외식 무덤' 넘더니…日서 70만명 홀린 맘스터치의 자신감 2025-09-30 16:46:41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돌풍을 일으킨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도쿄의 트렌드 중심지인 하라주쿠 접수에 나섰다. 맘스터치는 30일 하라주쿠에 두 번째 매장을 열고 일본 사업 확장을 본격화했다. 하라주쿠 최대 번화가인 다케시타 거리에 들어선 ‘맘스터치 솔라도 하라주쿠점’은 14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