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산 정비창 부지 내년 상반기 매각 2025-11-17 17:56:38
롯데칠성부지, 성동구 삼표레미콘 부지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이 탄력을 받고 있다. 서울 지도가 달라지고 글로벌 도시 경쟁력이 높아질 것이라는 평가가 나오는 배경이다. 최자령 이지스자산운용 전략리서치실장은 “30년 넘은 노후 빌딩이 절반을 웃도는 서울은 허드슨야드(뉴욕), 킹스크로스(런던), 마루노우치(도쿄)처럼...
유통·식품기업들 '감원'…희망퇴직 잇따르고 공채 중단도 2025-11-16 06:11:00
칠성음료[005300]는 오는 21일까지 근속 10년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롯데멤버스는 오는 19일까지 근속 5년 이상의 45세 이상 직원을 대상으로 창사 이래 첫 희망퇴직을 받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2년 연속 희망퇴직을 접수했고 롯데웰푸드는 올해 4월 45세 이상, 근속 10년 이상 임직원을...
[신상잇슈]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hy '소화 잘되는 고칼슘 우유' 2025-11-15 07:00:05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했다.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해 처음부터 끝까지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령층 소비자 맞춤용으로 효소 처리를 통해 우유...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2025-11-14 10:09:32
라임 이미지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아라, 대형 유리기판 이송 9초대로 로봇 자동화 혁신 가속 2025-11-12 08:00:04
롯데칠성과 코카콜라와 같은 음료병과 캔 등을 대량으로 운송하기 위해 감싼 비닐랩을 열풍이나 전용 커팅기로 자동으로 벗겨내는 설비다. 물류용 종이박스를 자동으로 접고, 투입하는 시스템도 패키지로 공급한다. 푸드테크 시스템과 AI 로봇도 개발·공급한다. 회사는 지난달 와플, 아이스크림콘, 에스프레소 등을 빠르게...
[게시판] 관광공사-롯데칠성음료, 취약계층 여행지원 기부금 전달 2025-11-11 08:28:29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7∼9월 전국 395개 소매점에서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소비자가 행사 제품의 QR코드에 접속하면 롯데칠성음료가 건당 5천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총 6천500만원이 적립됐다. 독립유공자와 보훈대상, 취약 노인과 아동 등 700여명에게 여행 기회가 제공된다....
롯데, 10번째 '슈퍼블루마라톤'…장애인·비장애인 함께 달려 2025-11-09 09:31:55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웰푸드는 참가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했고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는 대회 현장을 찾아 참가자들을 응원했으며 캐논코리아는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롯데 계열사들도 동참했다. 롯데 관계자는 "슈퍼블루마라톤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달리며...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광고 조회수 1천400만회 넘어" 2025-11-07 09:05:56
롯데칠성음료는 "과거에 선보인 광고에서 음악으로 사용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두 배우의 목소리로 재현해 세대 간 향수를 불러일으켰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영상 내 습기 효과를 지운 선명한 영상을 보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영상을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AI 거품론·고용우려 미 증시↓..이노테크 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1-07 08:30:18
- 롯데칠성: 가볍게 맞이할 새해 (한화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16만원) - 2025년 3분기 롯데칠성의 연결 매출액은 1조 792억원(+1.3% YoY, 0.7% QoQ), 영업이익은 918억원(+16.6% YoY, +47.2% QoQ)으로 컨 센서스 영업이익(873억원)을 상회 - 내수 소비 부진 및 음용 시장 침체 영향으로 별도 음료, 주류 매출액은 -0.1%,...
[팩트체크] 생수인 줄 알았는데 혼합음료?…무엇이 다를까 2025-11-07 06:30:01
이어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13.1%), 농심의 백산수(8.3%)가 뒤를 쫓고 있었다. 최근엔 이마트의 '국민워터', 롯데마트의 '온리프라이스미네랄워터', 홈플러스의 '바른샘물' 등 유통업계의 자체 브랜드(PB) 제품이 성장해 전체 시장의 22% 차지했다. pseudojm@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