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K-콘텐츠 경쟁력 위해 프로덕션 역량 강화 교육" 2024-05-17 12:01:13
넷플릭스 서울오피스에서 'Grow Creative(그로우 크리에이티브) 교육 캠페인' 출범 행사를 열어 이같이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제작 프로세스 효율화, 프로덕션 인력 양성, 지식 공유를 통한 제작 기술 고도화를 목표로 한다. 먼저 인력 양성 분야에서는 신인 시각특수효과(VFX) 아티스트, 프로듀서, 에디터 등 다...
'아이랜드2 : N/a', 파트2 전 마지막 인원 조정…최종 탈락자는? 2024-05-16 19:29:12
크리에이티브 유닛 배틀에서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출신 김수정이 속한 그라운드의 우세가 점쳐졌고, 설상가상으로 보컬과 댄스 유닛에 힘을 싣는 전략을 짰었던 아이랜드는 기대 이상의 무대를 선보이며 승리까지 따내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됐다. 독기가 바짝 오른 아이랜드는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반드시...
둥긂에 담긴 완벽한 원…그곳에 담은 永遠(영원) 2024-05-16 17:13:08
워치 크리에이티브디렉터의 작품이다. 날카로운 에지와 부드러운 라인을, 둥근 형태와 기하학적으로 완벽한 원형을 대담하게 결합했다. 시계 케이스의 지름은 36㎜다. 성별을 가리지 않는 젠더리스 시계로 고안됐다. 메탈 브레이슬릿과 다양한 색상의 러버 스트랩을 바꿔 끼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메탈 브레이슬릿은...
'지금 우리 학교는' 감독·'아리스 인 보더랜드' 프로듀서, 드라마 공동 제작 2024-05-16 11:59:52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SLL(에스엘엘중앙)은 일본법인 SLL Japan과 일본 TBS 그룹의 콘텐트 제작사 THE SEVEN(더 세븐)이 글로벌 드라마 공동 제작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력에 따라 ‘지금 우리 학교는’ 등 트렌디한 작품 연출로 주목받은 필름몬스터의 이재규 감독과 ‘아리스...
파리로 간 K-패션…헤지스·알레그리, 프랭땅 백화점서 런웨이 2024-05-16 09:13:57
헤지스 김훈 글로벌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K-패션 브랜드의 위상과, 현장에서 집중 조명 받은 헤지스의 유럽 시장 내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전세계서 관심 폭발"…항공사 '승무원 유니폼' 알고보니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15 15:20:29
강조했다. 에어서울 유니폼은 준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정욱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것으로 기내 한정된 공간에서의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정모나 스카프 등을 생략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블랙&민트 옷깃을 적용했다. 니트에는 민트색 포인트를 적용해 젊고 발랄한 느낌을 주면서도 단정한 검정 자켓으로 정중한 승무원의...
귀에 쏙쏙 박히는 투어스 표 음악…'신 음원강자' 컴백 기대 [이슈+] 2024-05-14 15:56:04
최고 그룹' 세븐틴을 배출한 플레디스의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역량에 하이브의 강력한 인프라가 결합된 투어스는 일찌감치 '2024년 최고 기대주'로 이목을 끌었다. 멤버 개개인 또한 출중한 보컬·퍼포먼스 실력과 비주얼, 친근하고 선한 매력 등 '완성형 그룹'으로 소개되며 주목받았다. 예상대로...
크래프톤, AI·SW 핵심 인재 발굴 위한 신입 채용 진행 2024-05-13 14:45:11
AI를 활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 (ReLU Games)로, AI 연구 분야는 크래프톤의 딥러닝 본부에 합류하게 될 예정이다. 게임 제작 분야는 PUBG: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비스와 신작 개발에 참여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크래프톤의 신작 제작라인이 늘어나면서 게임 개발에서의 AI...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 콜렉션을 독점 공객하는 등 VIP 전용 품목을 확대하는 등의 방식이다.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디자이너와의 저녁 식사를 주선하고 전용 쇼와 파티를 기획하는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늘렸다. 오프라인 명품 매장이나 고급 백화점에서 VIP 고객을 대접하는 방식을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노션, 하이브와 손잡고 방콕서 BTS 팝업스토어 운영 2024-05-10 09:00:01
구성된다. 아울러 포토카드, 엽서북, 캔버스, 사진 등 멤버 초상화가 담긴 모노크롬 테마 공식 굿즈와 DIY 키링, 윈드재킷, 볼캡 등 방콕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이노션은 "차별화된 마케팅 기획력 및 크리에이티브 역량으로 아시아 대표 국가를 중심으로 K-엔터를 포함한 고객 경험 비즈니스를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