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글로리 데이즈’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 성료 2025-09-23 15:15:55
캐디백, 글로리 휠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트래블 커버, 글로리 리본 모자, 글로리 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여성 골퍼들과 함께하는 라운드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었던 특별한 경험이 가장 인상 깊었다”며 “테일러메이드와 글로리 데이즈...
테일러메이드, 두 번째 '글로리 데이즈' 성황리에 마무리 2025-09-23 10:07:28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트래블 커버, 글로리 리본 모자, 글로리 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한 참가자는 "여성 골퍼들과 함께하는 라운드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었던 특별한 경험이 가장 인상 깊었다"며, "테일러메이드와 글로리 데이즈의 향후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왜 쓰레기봉투를 들고 다녀" 놀렸더니…147만원 명품백이라고? 2025-08-26 13:28:06
비닐봉지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게 생긴 토트백이 출시됐다"고 보도했다. 다만 대부분의 슈퍼마켓 비닐봉지가 폴리에틸렌으로 만들어진다면, 이 가방은 '세계에서 가장 강한 섬유'로 꼽히는 폴리아미드와 다이니마 소재로 만들어졌다.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는 147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英 웸블리서 11만명 동원한 블랙핑크, 中서도 수천명 모였다 2025-08-21 16:24:34
키링, 손풍기, 카메라, 토트백, 모자,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군은 팝업 오픈과 동시에 조기 품절돼 추가 발주를 진행하고 예약 판매도 이뤄지는 중이다. 블랙핑크 데뷔 9주년 기념일이었던 지난 8일에는 상하이 랜드마크인 JOY CITY의 옥상 대관람차 LED 전광판이 블랙핑크의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빛으로 점등됐다....
헤르마, 최강희·이민정 착용 후 완판…예약 대기 수백 명 2025-08-13 14:30:44
토트백을 착용한 장면이 방송된 직후, 해당 제품은 하루 만에 품절됐다. 최강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세 차례 이상 같은 브랜드를 선택하며 ‘애착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이민정 역시 미국 여행 중 헤르마의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일조했다. 헤르마에 따르면,...
현대건설, 스타벅스와 협업한 콜라보 제품 공개 2025-07-23 09:47:13
적용한 반려견 하네스백과 분리형 칸막이를 갖춘 토트백으로, '힐스테이트X스타벅스 피크닉 매트 세트'는 단지 풍경이 담긴 생활방수 피크닉 매트와 숄더백으로 각각 구성됐다. 콜라보 제품 가방 바닥면에는 힐스테이트 디자인 '젠지' 패턴을 적용했고, 스타벅스 로고의 검은색과 힐스테이트의 와인색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브랜드 콜라보 공개 2025-07-23 09:12:35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하네스 백에는 동물의 피부에 닿는 면을 매쉬망으로 처리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고, 토트백 내부에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피크닉 매트 세트는 단지 풍경이 담긴 생활방수 피크닉 매트와 숄더백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매트에는 실제 힐스테이트 단지...
빌보콰, 스팽글 프린트, 트로피컬 패턴 등 대담한 컬러…빌보콰 여름 컬렉션 2025-06-25 16:03:15
일상복, 버킷햇, 토트백, 비치타월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2025년 여름 컬렉션을 비롯한 빌보콰의 모든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을 포함한 5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561 공식 브랜드관과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선보인다. 고윤상...
'디올'이 7만원?…김연아·한소희·남주혁이 든 백 뭐길래 2025-06-22 09:25:52
김연아는 청바지에 검정 반소매 티를 입고 토트백 스타일의 에코백을 들고 있다. 이 에코백은 지난 4월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디자이너 오브 드림스 전시회에서 판매 중인 굿즈다. 가격은 7만원으로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에코백은 크림색 바탕에 크리스챤 디올 레터링과 일러스...
"판매 1분만에 품절"…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액 전년비 45%↑ 2025-06-18 08:10:58
토트백, 숄더백 등 가방 품목 매출은 각각 50%, 57% 증가했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뷰티 고단가 상품의 매출도 94% 늘었다. 24시간 브랜드 세일에 참여한 165개 브랜드의 매출은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처음 선보인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에서 카테고리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