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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경이 400만원짜리래"…'김호중 패션' 궁금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7 13:40:08
이미지가 확대됐다고 볼 수는 없기 때문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인물들이 착용한 제품이 화제가 되는 게 일시적으로는 매출에 도움이 된다거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을지 모르지만 장기적으로는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에 좋을 것이 없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24-05-27 09:28:46
예술, 스포츠, f&b, 패션 등 산업 간 경계를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톱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업체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G마켓·SSG닷컴, 여름패션 할인행사…"이른 더위에 미리 준비" 2024-05-27 09:14:03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올여름을 쾌적하게 보내기 위해 꼭 필요한 가전제품과 계절을 넘나드는 다양한 의류를 쓱닷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네이버, '도착보장' 이용 업체에 교환·반품비 무료 지원 2024-05-27 06:01:01
사업 성장에 효과가 있다는 게 네이버의 분석이다. 네이버 장진용 리더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 도움이 되는 무료교환·반품 구조를 설계함으로써 판매자가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도구로 '네이버 도착보장'을 적극 활용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중소사업자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양식품 주가 70% 급등"…'이곳'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데 2024-05-26 18:08:13
바이럴 마케팅에 힘입어 불닭볶음면 판매가 늘었다”고 분석했다. 삼양식품 상승세를 지켜본 투자사들은 불닭의 뒤를 이을 해시태그를 찾고 있다. 식품주 중에선 코스닥 상장사 우양의 ‘CORNDOG(한국식 핫도그)’ ‘KIMBAP(김밥)’, CJ의 ‘BIBIGO(비비고)’, 오리온과 롯데웰푸드의 ‘CHOCOPIE(초코파이)’ 등이 많이...
韓 침투하는 中가성비 패션…"본격 진출 아직" 2024-05-26 07:43:22
플랫폼과 제조·유통일괄형(SPA) 패션업체들은 경계감을 놓지 않고 있다. 쉬인코리아 관계자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이달 중순 자체 브랜드(PB) '데이지'(DAZY) 화보를 배우 김유정이 촬영한 데 대해 "작년 10월에도 가수 현아가 데이지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촬영은) 전 세계에서 펼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중국 패션업체 쉬인 한국침투 입질…"본격 진출 아직" 2024-05-26 07:01:00
중국 패션업체 쉬인 한국침투 입질…"본격 진출 아직" 2022년 12월 한국법인 설립하고 작년 8월부터 SNS 마케팅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에 '입점 제안'…경쟁심화·디자인 도용 우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차민지 기자 = 자라와 H&M을 제치고 패스트 패션업계 글로벌 1위에 오른 중국 제조·유통일괄형(SPA)...
"기홍이형 노브랜드?"..알고보니 브랜드 46개 [엔터프라이스] 2024-05-24 15:14:03
패션 ODM회사입니다. 유명 패션브랜드가 이 회사에 발주를 하면 제품을 만들어 주는건데, ODM의 D가 디자인을 뜻합니다. 투자설명서에 따르면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라는건 일반적인 ODM수준의 디자인 제공의 단순성을 넘어서, 소재개발, 세일즈 마케팅까지 영향을 주는 고차원적인 시스템"이라고 설명을 하고...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일본공략 강화…방송서도 소개" 2024-05-23 11:43:38
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일본공략 강화…방송서도 소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코마케팅[230360]은 자회사 핑거수트와 안다르가 일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K-패션 네일 브랜드인 핑거수트는 작년 여름 일본에 진출한 채 1년도 지나지 않아 입점 점포 수가 620개를 넘어섰다. 이는...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앞세워 日 공략 2024-05-23 11:43:02
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이 자회사 핑거수트와 안다르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 1년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에코마케팅은 K패션 네일 브랜드인 핑거수트가 지난해 여름 일본에 처음 진출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입점 점포 수를 620개로 늘렸다고 23일 밝혔다. 핑거수트가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와 로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