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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신세계카드 55주년 페스티벌'…최대 55% 환급권 추첨 2024-06-20 06:00:07
각각 신백리워드로 돌려받는다. 식품과 패션·잡화, 가전·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버스데이 쿠폰팩과 신백리워드 2천원은 누구나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 중 삼성·신한·하나·BC바로 카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단일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한섬, 패션 본고장 파리에 단독매장 연다 2024-06-19 18:10:34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인 한섬이 프랑스 파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한섬은 유럽에 이어 북미에도 정식 매장 오픈을 추진하는 등 K패션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한섬은 파리 마레지구에 캐주얼 브랜드인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사진)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한섬, 프랑스 파리에 최대 규모 '시스템'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2024-06-19 15:00:38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인 한섬이 프랑스 파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유럽은 물론 북미에도 정식 매장 오픈을 추진하는 등 K패션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한섬은 파리 마레지구에 캐주얼 브랜드인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를 오픈한다고...
29CM, 장마철 필수품 기획전 연다···최대 71% 할인 2024-06-19 10:31:09
△문스타 등 레인부츠로 사랑받는 브랜드부터 △로우 클래식 △마뗑킴 △포 유어 아이즈 온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레인부츠와 레인코트뿐만 아니라 나일론 재킷, 쇼츠 등 활용도가 높고 스타일리시한 ‘장마룩’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한섬, '패션 도시' 파리에 첫 단독 매장 연다…"최대 규모" 2024-06-19 10:26:30
대표 K-패션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오는 20일 파리 패션위크에서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도 오는 9월 열리는 파리 여성복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연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관광공사·무신사, 외국인 관광객 즉시환급 활성화 맞손 2024-06-19 09:06:44
브랜드다. 6개 매장은 서울 강남·명동·성수·홍대,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점이다. 관광공사는 비짓코리아 누리집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홍보할 예정이다. 관광공사는 또 올해부터 확대 시행하는 즉시환급 면세 서비스를 소개하는 한편 K-패션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영어, 중국어 간체·번체, 일본어로 제작해 한국을...
갤러리아백화점,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팝업 2024-06-19 09:03:34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팝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의 샌들 팝업스토어를 8월까지 연다고 19일 밝혔다. 킨은 최근 인기를 끄는 고프코어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고프코어는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한섬,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오픈 2024-06-19 08:54:57
쇼룸 역할을 수행하며 시스템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도약의 전초기지로 활용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오는 20일 파리 패션위크에서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도 오는 9월 열리는 파리 여성복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연다. chacha@yna.co.kr (끝)...
2030 女, 브라톱에 숏팬츠까지 '싹쓸이'…불티나게 팔린다 2024-06-19 08:00:08
등 각종 액세서리가 각자의 개성을 표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덧붙였다. 축제 기간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시원하게 신체 일부를 드러내는 옷들에 대한 수요도 높다는 분석. 실제 지그재그에서 이달 오프숄더와 민소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9%, 41% 늘었다. 민소매나 브라톱 위에...
中 넘어 중동·인도 가는 F&F…김창수 "MLB 2.0 시대 열 것" 2024-06-18 19:09:34
시즌 글로벌 수주회’에서 “MLB는 패션과 스포츠를 결합한 카테고리에서 ‘넘버원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패션회사들은 차기 시즌에 출시할 신상품을 최소 반년 전 바이어 등에게 먼저 선보이는 수주회를 연다. MLB는 그동안 주력 시장인 중국 상하이에서 행사를 개최해왔다. 한국에서 수주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