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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유레카 특징주] 에이피알, 1분기 잠정실적 발표…해외 중심으로 매출 성장 2024-05-02 14:00:24
매출이 증가했으나 패션 사업부 판매는 부진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에이피알에 대해 4월 11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기반 CS 솔루션 ‘챗봇나우’, 오프라인 매장으로 영역 확장 2024-04-29 15:42:07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디케이테크인 커넥트봇사업부문 이수진 매니저는 “구매 이후 고객들의 문의에 응대하는 공수를 줄임으로써 사장님들이 오롯이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영역을 넘나들며 이용자 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한국 없었으면 어쩔 뻔…잘나가던 톰브라운의 '굴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9 13:00:04
모든 사업부 역성장 29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톰브라운 모회사인 이탈리아 패션그룹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은 올 1분기 톰브라운이 매출 7910만 유로(약 1166억원)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분기 매출 1억1330만 유로(약 1670억원)에 비해 30.2% 감소한 수치다. 제냐 그룹은 1분기 실적 자료를 공개하면서...
"밸류업 기대감 약화…신규 사업 성과 필요해" 2024-04-25 09:19:03
레저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업부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기록했다"며 "패션·식음·상사·건설 모두 실적이 개선된 가운데 바이오도 시장 예상치에 부합하는 무난한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삼성물산은 밸류업 프로그램 도입과 행동주의 펀드의 주주제안으로 주가 반등에 성공했다. 은 연구원은 "다각화된 사업...
국내증시 지지부진…해답은 ‘실적기대주’ [이슈레이더] 2024-04-24 08:46:54
<기자> HD현대중공업이 기존 조선해양사업부에서 해양에너지 부문을 따로 떼어낸다고 밝혔습니다. 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이 그룹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낙점한 신재생에너지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조직 개편에 나선 겁니다. 이에 따라 기존 조선사업부는 상선사업만 담당하게 됐습니다. HD현대중공업은 다음...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흑자 달성 이유로 꼽혔다. 하이버, 2년 연속 흑자 남성 패션 이커머스 하이버가 2년 연속 흑자 달성을 기록했다. 하이버는 2022년 9월 하이버 사업부분의 최초 흑자 달성을 시작으로 2022년부터 최근 24년 3월까지 흑자를 이어갔다. 하이버는 브랜디, 하이버,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뉴넥스가 2023년 12월에 분사한 ‘남성...
"믿었던 중국이 이럴 줄은"…'세계 1위' 명품 기업도 '직격탄' 2024-04-17 11:25:14
사업부인 패션·가죽제품 부문 매출이 2% 감소했고, 시계·주얼리 매출도 5% 줄었다. 감소 폭이 가장 컸던 부문은 와인·주류(-16%)였다. LVMH의 분기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1분기 18%, 2분기 21%로 두 자릿수를 유지했지만, 하반기부터 9% 수준으로 꺾이기 시작했다. 최대 고객인 중국의 경기 침체가 결정적이었다. 올해...
LG생활건강 더후, 中징둥닷컴서 '스타어워즈' 수상 2024-04-17 09:23:57
2023 스타어워즈는 50여개 파트너사가 수상했으며, 징둥닷컴 패션사업부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더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더후 제품 중에서도 '천기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SK네트웍스, AI 중심 사업재편…렌터카 팔아 'M&A 실탄' 확보 2024-04-16 18:49:02
가장 활발하게 추진하는 계열사로 꼽힌다. 2016년부터 패션, 액화석유가스(LPG) 충전소, 석유 도매 유통, 주유소 사업 등 여러 사업부를 매각했다. 2020년엔 직영주유소 부지 등을 1조3000억원에 팔았다. 그렇게 마련한 실탄으로 국내외 인공지능(AI) 기업 등에 투자했다. 2019년 이후 기업 20여 곳에 총 2500억원의 실탄을...
LF, 라움 편집숍 확장 리뉴얼…수입 브랜드 육성 강화 2024-04-15 09:29:14
LF 수입 사업부 관계자는 "라움은 지난 15년간 희소성 있고 정체성이 명확한 브랜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국내 안목 높은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수입 패션의 최전선'이라는 확고한 위치를 굳건히 해 왔다"고 강조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