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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서 밀려나는 글로벌 브랜드들…"쉽게 돈버는 시절 끝났다" 2025-12-01 11:57:18
프랑스 화장품·향수 브랜드 겔랑은 중국 젊은층을 겨냥해 내년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약 56달러 가격대의 립스틱을 내놓을 예정이다. 가브리엘 생제니 겔랑 최고경영자(CEO)는 "시대가 변했다. (중국) 소비자들의 요구가 더 높아졌다"면서 제품 품질이 지불한 돈만큼 값어치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스웨덴의 가구 소매업체...
인천공항 면세점 빈자리 누가 입성할까 2025-11-28 17:36:57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다음달 인천공항 화장품·향수·주류·담배 판매구역(DF1·DF2 구역)의 입찰 공고를 낼 예정이다. 관세청과 계약 기간 등 세부 내용을 협의한 후 최종 공고할 방침이다. 두 구역은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9, 10월 철수를 결정한 곳이다. 인천공항 관계자는 “12월 중 입찰 공고할 것”이라고...
'사라지므로, 기억된다' 아마도 끝나지 않을 힐튼서울 자서전 2025-11-28 17:26:06
한 번이라도 가봤던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그래픽캐뷰러리(곽민구, 이슬아)는 철거 전 힐튼서울 1430호 객실에 3개월간 머무르며 객실과 로비, 사우나 등 호텔의 일상적 풍경을 화폭에 담아냈다. 다시, 호텔이라는 본질 흔히 건축 전시가 도면과 모형 위주의, 건축 관계자를 위한 전시로 진행된다면 이번 전시는 결이...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건 코미테콜베르. 1954년 향수 제작자 장 자크 겔랑이 설립한 럭셔리 브랜드 협회다.300년 전략의 부활: 코미테콜베르의 힘 코미테콜베르의 명칭은 17세기 루이14세 때 재무장관이던 장 바티스트 콜베르에서 따왔다. 콜베르는 프랑스 럭셔리 산업을 육성해 세계에 알렸고, 중상주의 정책으로 프랑스를 강대국 반열에 올린...
박찬욱·염혜란도 직관…최하영의 첼로는 기타도, 드럼도 됐다[리뷰] 2025-11-27 10:46:50
제1번'은 18세기 고전 음악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다가 극단적으로 빠르며 전위적인 음향으로 전환된다. 꿈꾸던 환상이 어느샌가 악몽으로 돌변하고 잠에서 깨어난 듯한 여운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이곡의 특징. 뱀파이어의 무도회와 같은 왈츠 리듬과 첼로가 뽑아낼 수 있는 초고음은 11월 말의 으스스한 날씨 탓...
"신세계, 백화점 본점 리뉴얼 효과로 실적 개선…목표가↑"-LS 2025-11-27 08:47:19
위주로 영업하는 등 수익성 중심 운영이 지속될 전망"이라며 "사업권 반납 관련 배상금은 4분기 중 영업외단으로 반영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앞서 신세계는 신세계디에프가 인천공항 면세점 DF2(화장품·향수·주류·담배 판매) 권역 영업을 정지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 결정으로 신세계면세점은 위약금...
"이제 명품백 안 사요" 부자들 변한 이유가…'놀라운 결과' 2025-11-25 09:39:12
다양화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했다. 향수는 올해 뷰티 카테고리에서 가장 역동적인 흐름을 보였고, 인공지능(AI) 기반 개인화가 소비 확장을 견인했다. 지역별 판도에서는 중동이 올해 가장 강한 시장으로 평가됐다. 두바이, 아부다비를 중심으로 관광 수요와 현지 고소득층 소비가 확대한 덕분이다. 중국 시장이 ...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4팀 4색 골라 듣는 재미가 왔다 [종합] 2025-11-24 16:43:41
검 걸(Bubble Gum Girl)'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몽글몽글한 프루티거 에어로 에스테틱스 사운드와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톱라인의 조화로움이 기분 좋은 행복감을 안기는 곡이다.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인다. 채원은 "몽환도 있고, 멋진 것도 있고, 하이틴도 있는데, 그러다 보면 귀여운 걸 찾게 된다....
비디오게임서 영감…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게이머' 공개 2025-11-24 15:26:08
차량 곳곳에는 8비트 비디오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디테일이 적용돼 차량을 탐험하는 과정 자체가 하나의 몰입형 게임처럼 느껴지도록 설계됐다. 외관은 살라망카 블루와 크리스탈 오버 다이아몬드 블랙이 어우러진 강렬한 투톤으로 마감돼 고전 오락기 특유의 메탈릭 질감과 네온빛 감성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분위기...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큰 비중을 차지했고, 향수(23.1%), 헤어케어 제품(19.4%)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의 뷰티 제품 남미 수출액은 2020년 1530만달러(약 225억원)에서 지난해 7020만 달러(약 1036억원)로 최근 4년 새 4배 이상 증가했다. 남미 뷰티 수입 시장에서 한국의 순위 역시 17위에서 13위로 상승했고, 수입시장 점유율도 같은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