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글로벌, 색조, 헤어&바디, 헬시, 스킨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이 전시돼 있었다. 대부분 단품이 아닌 세트 상품이나 기획 구성으로 준비됐는데 여러 제품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구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팝업에서 빠질 수 없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팝업...
준오헤어, 신세계푸드 출신 송형석 이사 대표로 선임 2025-11-28 16:22:08
게재된 기사입니다. 헤어케어 프랜차이즈 준오헤어가 28일 송현석 신임 대표이사(CEO)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블랙스톤에 인수된 이후 첫 대표 교체다. 송 신임 대표는 내달 1일부터 공식 임기를 시작한다. 송 대표는 신세계푸드 및 신세계 L&B 겸직 대표이사를 맡으며 사업구조 개선, 글로벌 사업...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확장됐고, 소비자층도 크게 넓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때 알고리즘...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됐다는 점이 다르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일각에선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등 라인업을 갖췄다. 롯데온도 자체 뷰티 브랜드를 내놨다. 이달 K뷰티업체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트윈웨일’을 출시했다. 쿠팡은 자체 브랜드인 ‘탐사’를 통해 이달 초 헤어케어 8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쿠팡은 탐사가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서 확장성이 있는지 타진하고 있는 것”이라며 “자체...
[특징주 & 리포트] '아로마티카 상장 첫날 149% 급등' 등 2025-11-27 17:23:51
테마로 한 화장품을 개발·생산하는 회사다. 샴푸,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등이 주요 제품이다. 앞서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에서 1153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일반청약에선 2865.17 대 1을 기록했다. 청약 증거금은 총 8조5955억원이었다. ● “삼성전자, 구글 AI 확장 수혜” KB증권은 “삼성전자가 구글의...
프로복싱 링에 사상 첫 '히잡 여성'…기록 쓰고 승리도 챙겨 2025-11-27 16:41:01
헤어스타일로 경기를 치른 것과 달리 나사르는 머리와 팔다리를 덮는 히잡 겸 전신커버를 착용했으며 이 때문에 나사르의 팔다리 부분은 맨살이 드러나지 않았다. 나사르가 착용한 히잡 겸 전신커버는 검은색이었으며, 머리에 밀착되는 후드 스타일로 된 히잡에는 그를 2017년부터 후원해온 나이키의 로고가 흰색으로...
[특징주] 아로마티카, 코스닥 상장 첫날 '따블' 달성(종합) 2025-11-27 16:05:54
개발·생산하는 곳으로 샴푸,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등이 주요 제품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1천15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의 상단인 8천원으로 확정됐다. 뒤이어 일반 청약에서는 2,865.1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8조5천955억원의 증거금이 모였다. mylux@yna.co.kr...
[특징주] 아로마티카, 코스닥 상장 첫날 장 초반 '따블' 달성 2025-11-27 10:18:59
개발·생산하는 곳으로 샴푸,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등이 주요 제품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1천15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의 상단인 8천원으로 확정됐다. 뒤이어 일반 청약에서는 2,865.1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8조5천955억원의 증거금이 모였다. mylux@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