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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트렌드다. 두피 케어 기능이 있는 로즈마리 스칼프 라인은 아마존 이탈리아 1위, 독일 4위, 미국 5위를 기록 중이며, 일본 'BITEKI'에서 2024년 한국 베스트 코스메틱 헤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아로마티카의 제품은 현재 글로벌 3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헤어 카테고리 매출 고성과도 이어졌다. 기타 아시아(일본, APAC 등) 시장에서도 브랜드별 마케팅 활동 및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주요 자회사인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아모스프로페셔널, 오설록도 신규 트렌드 대응과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그룹 매출 및 영업이익 성장에 기여했다. 특히...
"왜 내가?" 분노 폭발…'영포티 테스트'에 긁힌 40대 ['영포티' 세대전쟁] 2025-11-03 09:05:50
□ 패션·뷰티·헤어스타일에 나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SNS, 블로그, 유튜브 등 디지털 공간에서 자기표현을 즐긴다. □ 독서, 강의, 자격증, 취미 활동 등 배움에 투자한다. □ 새로운 기술이나 트렌드를 배우는 데 거부감이 없다. □ 여행, 문화생활, 힐링 타임을 일상에 적극적으로 챙긴다. □ 가정과 나 자신을...
영진전문대, 31일까지 2025 영진종합작품전 2025-10-31 07:39:22
입증했다. 뷰티융합과는 메이크업, 네일, 헤어, 피부 등 K-뷰티 트렌드와 융합 디자인을 접목한 작품을 선보였다. 산업체 요구를 반영한 실무 중심 작품으로 국내외 산업 현장 진출 역량을 뽐냈다. 체험형 작품 발표와 공연, 경진대회 등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호텔항공관광과와 조리제과제빵과의 트로피컬 음료 및 디...
애경케미칼, 기술력 앞세워 고부가 친환경 계면활성제 시장 공략 2025-10-29 15:04:12
트렌드로 꼽힌다. 유아용품과 민감성 피부용 제품, 고급 화장품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거품 생성량이 많고 타 계면활성제와의 상용성이 좋아 향후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 아미노산계 고상 양이온 계면활성제 역시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나 어린이 제품에 적합하며, 액상 뿐 아니라 고체나 가루 형태로 제작 가능해...
알비에치, 中 총판 SANTOULV·미용그룹 ReMINGLE과 3자 MOU 체결 2025-10-29 11:25:43
카디뷰 프로페셔널은 오는 11월 홍콩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뷰티 전시회(Cosmoprof Asia 2025)’에 참가해 대표 열펌제 ‘서프라리스’와 인기 홈케어 제품 ‘아사이오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열펌 시연을 통해 기술력과 최신 K-헤어 트렌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VIG "황금기 맞은 K뷰티, PEF는 오랜 동반자"[ASK 싱가포르 2025] 2025-10-27 12:33:48
성분의 투명성과 윤리적 소비를 앞세운 ‘클린 뷰티’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SNS 등을 통해 조선미녀의 선크림, 티르티르의 쿠션 제품도 인기를 끌며 미국·유럽 시장 진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VIG파트너스는 K뷰티 투자에서 ‘원조’로 꼽히는 운용사다. 2005년 설립 이후 20년간 28건의 바이아웃 거래 중 약 3분...
"K-뷰티 최신 트렌드 한자리에"…2025 뷰티썸 수원 31일 개막 2025-10-17 13:59:30
기업들은 화장품, 헤어·네일·바디·향수·이너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유통사 입점 프로그램, 산업세미나,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 등 비즈니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세미나는 31일 '화장품 R&D 소재와 혁신'을 시작으로, 11월 1일 '플랫폼으로 만드는 실전 수출',...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등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 3분기 수출금액이 658만달러로 85.9% 급증했다. 네사웡 KOTRA 홍콩무역관 연구원은 “고급 스킨케어 성분을 전신에 적용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확산으로 홍콩에서 닥터그루트와 헤어케어 브랜드 ‘모레모’(세화피앤씨), 엘라스틴 등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오는 26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샤워 케어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를 운영한다. 헤어·바디케어 브랜드인 라보에이치와 피노, 일리윤 등이 참여해 제품을 선보인다. ▲ 쿠팡 =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