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피 전문 브랜드 솔랩, 박찬호 장학재단과 함께 '유소년 야구 꿈나무' 후원행사 참여 2023-10-18 14:51:39
지원한다는 뜻을 함께하고자 샴푸, 두피앰플팩, 트리트먼트, 건강기능식품 등 약 4500만원 상당의 두피/헤어케어 제품을 지원했다. 강애선 솔랩 대표는 “단순한 골프대회가 아니라 유소년 야구 꿈나무들을 응원하고 한국 야구 인재 육성에 이바지하는 박찬호 장학재단 자선골프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한국 야구계...
추석 이벤트 앞세운 게임업계…"연휴에 게임 '찍먹' 해볼까" 2023-09-28 12:58:16
특별 토끼 헤어 장식 ‘킬러바니 헬멧’,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맛있는 송편 모으기! 이벤트’와 이벤트 던전 ‘토끼섬으로의 초대’도 준비했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맛있는 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 및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고 ‘송편 재료’를 얻어 ‘송편’을 제작한...
키라니아,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사용…두피·모발 건강하게 케어 2023-08-29 16:37:44
대표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키라니아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천연주의 브랜드로 모이스처샴푸, 100% 천연유래성분 보타니컬엑스퍼트샴푸, 탈모완화 피토스칼프샴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했다. 키라니아의 모든 샴푸는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피부와...
코트라, 24∼26일 日 나고야서 'K-뷰티' 공동전시관 운영 2023-07-24 11:00:00
공동 전시관에는 마스크팩, 향수, 색조 화장품, 주름 및 여드름 개선용 화장품, 헤어 용품 등을 만드는 한국 기업 50개사가 참가한다. 온라인 수출 상담회와 유통망 진출 상담 등도 추진된다. 일본 경제산업성에 따르면 2021년 기준 일본 화장품 시장은 약 350억달러 규모다. 미국(777억달러), 중국(572억달러)에 이어 세계...
무더위에 쿨링 화장품 인기… 선크림·마스크팩 매출도 '쑥' 2023-06-18 06:00:01
달간 선크림과 마스크팩 등 여름에 많이 찾는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늘었다. 같은 기간 W컨셉에서 '쿨링'이나 '진정' 같은 키워드 검색량도 50% 급증했다. 30도를 웃도는 날씨에 피부 열감을 잡기 위한 화장품을 찾은 고객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선크림이나 선 쿠션 등 자외선 차단...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이번 주제는 중국과 헤어질 결심하는 아모레퍼시픽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전신이 태평양이었죠. 서성환 회장이 창업주예요. 현재 총수인 서경배 회장의 아버지죠.사실 서성환 회장의 어머니가 창업주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윤독정여사란 분인데. 개성에 '창성상점'이란 가게를 세우고 동백기름을 팔았고, 이...
LG생활건강-대상(주), 지역아동센터 아동 위해 ‘맞손’ 2023-04-05 10:36:48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 ‘꿈드림팩’ 사업은 작년 1000여 명의 아동에게 5회, 5000세트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2000여 명의 아동에게 7회를 지원하여 1만 4000세트, 전년 대비 기부량을 280%로 이상 증액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 전국푸드뱅크와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 대상(주)(대표이사 임정배)이 4일...
시너지코리아,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 헤어&바디케어 출시 2023-02-20 10:04:08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에서 신제품 헤어&바디케어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을 포함했다. 또한, 무향인 수딩젤을 제외한 5종 모두 레몬, 자몽, 베르가모트, 로즈마리, 진저, 프랑킨센스, 시더우드의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숲...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 국내 뷰티어워드 3관왕 2022-12-27 17:05:40
뷰티어워드에서 헤어에센스·오일, 헤어마스크·팩,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3대 뷰티어워드 3관왕을 석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 어워드는 뷰티플랫폼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이 소비자들의 제품 실사용 리뷰와 평점을 집계해 발표하는 소비자주도형 상이다. 모레모 헤어제품은 총 4종으로...
400만명이 찾은 올리브영 '올영 세일'…고물가에 흥행 2022-09-07 14:36:30
체험해볼 수 있는 만큼 립 틴트, 향수, 마스크팩이 많이 팔렸다. 제품 간 색이나 향을 비교할 수 있어 이 상품군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매장에 직접 방문한 것이다. 반면 온라인몰에서는 토너, 헤어 트리트먼트 등 대용량 기획 상품 구매가 부쩍 늘어났다. 한 번 써 본 제품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구매하기 보다는 배달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