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프린세스 미미’ 패키지 런칭 2022-01-07 14:10:06
달력, 스탬프북(포토카드), 선팩트, 마스크팩 등이 증정되며 시즌에 따라 상품이 변경될 예정이다. 한편, 컨셉룸은 여아들이 분홍색을 메인 컬러로 파우더, 베드 룸, 샤워룸 존이 각각 구성되어 체크인 시점부터 우리 아이가 공주의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옷장에서 공주 의상을 꺼내어 입고, 파우더룸에서 단장한...
달리프(DALEAF), 헤어스프레이 출시…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댄서 노제 발탁 2021-12-20 11:00:00
헤어스타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달리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완벽한 미모와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노제와 다양한 스타일링을 화보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헤어스프레이 기획팩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스프레이는...
[인터뷰] 최토끼 “뷰티 입문 계기는 완벽주의 성격, 그루밍족 겨냥한 헤메 노하우 전수하겠다” 2021-12-03 14:40:00
한다. 직모, 축모, 손상모, 탈모와 같은 헤어 스타일링 고민뿐 아니라 스킨케어,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 추천 등 코스메틱 관련해 앞으로 보여드릴 콘텐츠가 많이 남아있으니 기대해 달라” q. 가장 자신 있는 뷰티 스킬이 있다면? “전문적으로 배운 경험은 없지만 헤어만큼은 정말 자신 있다. 손, 고대기, 드라이기 등...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천연 탈모방지 고체 샴푸로 일본 홈쇼핑 석권한 ‘모담글로벌네이처’ 2021-11-22 10:45:20
성장세 속에서. 헤어미스트와 네일에센스 등의 새 제품 판매도 예정돼 2022년 매출이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모담글로벌네이처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는 인지도 부족으로 시장 개척이 어려워 일본 등 해외시장 진출에 주력해왔다”며 “일본 홈쇼핑에서의 성공으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생글기자 코너] 재미있는 소비 '펀슈머 마케팅'의 전제조건 2021-11-01 09:01:03
캔디’, ‘쇼킹 마요네즈 헤어팩’, ‘진로 디퓨저’와 같이 쓰임새가 다르거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제품 간의 콜라보 상품이 시장에 나오게 됐다. 이러한 상품들은 독특함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고, 펀슈머 마케팅의 성공적인 사례가 되기도 했다. 일례로 펀슈머의 영향으로 만들어진 ‘파 맛 첵스’가 있다....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2년 연속 ‘Mihwanghoo(미황후)’ Mihwanghoo(미황후)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 (주)엠앤케이코리아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다. 국내를 넘어 티몰, 타오바오 등 중국 온라인 채널과 KK 관을 비롯한 중국 내륙 CS 채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특히 지난해 샴푸 단품...
[인터뷰] 양정원 “건강한 에너지 줄 수 있는 ‘건강 전도사’ 되고 싶어” 2021-09-14 13:50:00
되고 싶나 “건강한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건강 전도사’ 같은 느낌. 운동은 몸만 좋아지는 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치유도 가능하니까 그런 걸 알려주고 싶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천유신 의상: 론즈데일, 코랄리안 헤어: 코코미카 지나 디자이너 메이크업: 코코미카 경미 이사 장소: 에코필라테스&자이로토닉...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 배우 이민호와 함께 여정을 시작하다 2021-09-03 15:05:00
한편 lbb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출시에 이어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는 독일의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기관의 최상위 등급인 5 star를 취득한 헤어 케어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말했다. 131년 된 스위스 헤어관리 브랜드스위스 헤어관리 브랜드 라우쉬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피케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라우쉬는 1890년 독일의 미용 장인 JW라우쉬가 허브 잔액을 이용한 최초의 헤어 제품을 개발하여 시작됐다. 올해로 출시 131주년을 맞은 라우쉬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취향과 성향을 반영한 마스크팩 2종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3년 연속 라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불닭볶음면은 중국 최대 쇼핑행사인 광군제와 618 쇼핑축제에서도 라면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며 K-라면 열풍의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2년 연속 염모제 부문 1위를 차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