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비중은 지난달 29일과 30일 모두 60%를 웃돌았다. 스프레이 세럼, 리프팅 크림 등 기초 화장품류가 인기 상품 상위권에 올랐다. 에이피알[278470]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제공해 시선을 끌었다. APEC 기간 황룡원에도 주요 인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LG생활건강[051900...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비중은 지난달 29일과 30일 모두 60%를 웃돌았다. 스프레이 세럼, 리프팅 크림 등 기초 화장품류가 인기 상품 상위권에 올랐다. 에이피알[278470]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제공해 시선을 끌었다. APEC 기간 황룡원에도 주요 인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LG생활건강[051900...
레스노베, 뷰티 왕홍 틱톡 라이브서 완판...중국 시장 공략 청신호 2025-10-29 15:20:11
자사 원료인 인듀셀이 함유된 앰플 3종(리프팅·브라이트닝·볼류마이징), 붙이는 디바이스라고 불리는 ‘EV Shot 마스크팩’, 디바이스 전용 티슈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홈케어 기기와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제안하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K-뷰티 루틴’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쉬샨은 방송...
[바이오스냅] 동아에스티, 아이센스와 케어센스 에어 전문가용 판매 계약 2025-10-21 15:35:40
대비 3분의 1 수준으로 줄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 런칭 마켓을 진행한다. ▲ 한미사이언스[008930]는 미백·주름개선·항산화 효능을 갖춘 기미 케어 특화 다기능성 화장품 '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핸디형 피부관리기 과장광고…1개 중국산 피부통증 우려" 2025-10-16 12:00:10
2세대 갈바닉 마사지기의 경우 권장 사용 시간(1∼10분) 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다른 제품과 달리 권장 사용시간을 초과한 20분간 작동했다. 소비자원은 또 조사 대상 10개 중 7개 제품에서 주름 개선, 세포 재생, 신진대사 촉진, 리프팅 등 의료기기로 오인할 수 있는 효능·효과를 표방해 광고했으며 일부 제품은...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 전제품 1위 기록 2025-10-15 11:17:22
1위를 기록했다. 셀리맥스는 이번 순위 달성과 함께 예스스타일 공식 베스트셀러 엠블럼을 부여받으며 글로벌 소비자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해당 제품은 총 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깊은 주름, 모공, 리프팅 등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미용시술, 치료로 조작…10억대 보험금 '꿀꺽', 병원장 등 130명 적발 2025-10-14 17:52:17
등록한 뒤 내원 환자에게 “보톡스나 리프팅 시술도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하다”고 비밀리에 홍보했다. 환자가 지인을 소개하면 무료 시술을 제공하고 10회 단위 이용권을 선결제하면 1회 시술권을 지급하는 등 환자를 불법 유치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병원 측이 환자의 해외여행 일정이나 다른 병원 진료 내역까지...
'보톡스'를 '도수치료'로 조작한 병원장…보험금 14억 타냈다 2025-10-14 16:31:47
뒤 내원 환자들에게 “보톡스나 리프팅 시술도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하다”며 비밀리에 홍보했다. 환자가 지인을 소개하면 무료 시술을 제공하거나 10회 단위 ‘이용권’을 선결제하면 1회시술권을 지급하는 등 적극적으로 환자를 유치한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병원 측이 환자들의 해외여행 일정이나 다른 병원 진료...
"이것 때문에 한국 왔어요"…일본인들 '우르르' 몰린 곳이 2025-10-07 18:23:01
하다. 일본 환자에게 피부과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레이저, 리프팅, 미백, 기미·잡티 제거 등 1~2시간에 끝나는 간단한 시술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가격이 저렴한데다 만족도가 높은 점도 요인이다. 일본 환자의 94%가 여성이다. 연령별로 보면 20대가 47.4%로 절반 가까이 된다. 30대가 25.7%, 40대가 12.5%이다. 지난해...
연휴 특수 타고 날개…MZ세대에서 외국인까지 ‘K-뷰티’ 열풍 2025-10-01 06:01:23
대규모 특수를 기대하는 업계가 있다. 스킨부스터나 리프팅 시술 제품을 생산·유통하는 의료미용 업계다. 스킨부스터는 피부에 주입하는 영양 성분 함유 약물을 뜻한다. 리프팅은 초음파, 고주파 등을 피부에 쏴 탄력을 높이는 시술이다. 의료미용 업계는 전통적으로 실적 ‘상저하고’ 현상이 뚜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