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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레이블, B2B 무역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 2025-05-29 11:04:51
단가 조사부터 국내 납품까지를 포함하는 OEM 토탈 서비스다. 슈퍼레이블은 자체 보유한 제조업체 DB를 활용해 2곳 이상의 업체로부터 단가, MOQ, Spec. 등의 견적 조사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선택지를 고려할 수 있으며, 생산 과정에서의 제조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 이슈를 최소화하기 위해...
"이틀 만에 5000억 날아갔다"…개미들 어쩌나 '비명' [종목+] 2025-05-27 09:00:58
단가(1인당 매출)가 하락할 수 있다. 이 현상을 '미래시'라고 한다. 다만 중국에서 주요 콘텐츠가 출시되지 않아 추이를 지켜봐야 한다는 시각도 있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니케의 중국 버전과 글로벌 버전은 캐릭터 성능과 스킨에 차이가 있어 '미래시'를 성공적으로 제거하고 있다"며 "니케의...
이번주 엔비디아 실적발표...PCE·금통위 주목-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5-26 08:27:39
방산 영업이익률 7.5% 가정). 경쟁제품의 높은 단가로 수주마진 자체가 높은 상황에서 환율상승과 제작대수 증가에 따른 생산성 향상과 고정비감소, 대량구매에 따른 원가하락 등이 가세한 결과 - 이에 따라 최근 4개 분기 방산수출의 평균 영업이익률은 33.1%에 이르게 됐다. 환율하락 등을 감안하더라도 현재 수주잔고에 ...
풍력·태양광 상반기 입찰 공고…풍력평가에 '안보지표' 첫 반영 2025-05-26 06:00:05
100% 사용) 수요 기업의 최근 재생에너지 구매 수요를 고려해 지난해 시범 도입한 전력구매계약(PPA) 중개 시장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이를 통해 이번 경쟁 입찰에 선정된 발전소를 대상으로 RE100 수요 기업과 매칭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PPA 중개 시장 사업은 계약 기간을 20년 이내에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주문 성공한 사람들 부럽네"…'사발면' 대란, 쿠팡 대처 빛났다 2025-05-23 14:36:19
이상 저렴한 5040원에 판매됐다. 직원의 단가 입력 실수로 약 10분간 개당 140원에 해당하는 오류 가격이 표시된 것인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퍼지면서 순식간에 주문 수만 건이 몰렸다. 30만건 이상 주문돼 쿠팡이 수십억원대 손실을 볼 것이란 관측도 제기됐지만, 업계에선 실제로는 이보다 쿠팡의 손실 규모가...
美국채·달러·주식 '동반 위태'…갈곳 잃은 자금, 비트코인으로 피신 2025-05-22 18:16:33
단가는 약 6만6384달러다. 최근 비트코인 가격 상승으로 평가이익만 383억달러(약 53조원)에 달한다. 스트래티지 주식을 매입하는 방식으로 현재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없는 정부 기관의 간접 투자도 늘고 있다. 제2의 스트래티지를 노리는 기업도 등장했다. 금융투자회사 캔터피츠제럴드는 스테이블 코인 발행사 테더,...
"싹 바꾼다"…조현범, 한온시스템 쇄신 '고삐' 2025-05-21 17:46:43
제품 기획, 생산, 품질 관리, 구매 업무 등을 지역 비즈니스 그룹에 이관했다. 회사 관계자는 “현지 대응력을 높여야 완성차 업체들이 원하는 제품을 빨리 공급할 수 있다고 판단한 것”이라며 “품질과 서비스를 끌어올리면 자연스럽게 단가도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업계에선 다음 수순은 수익성이 떨어지는 해외 공장...
[마켓칼럼] 미국의 수출확대 정책에 주목 2025-05-21 07:00:08
구조라면 지금 미국의 요구대로 구매량을 늘리는 쪽이 협상 상대국의 관점에서 봐도 마음이 편한 셈이다. 무역상대국들도 미국산 에너지 및 우주·항공 제품들의 구매를 늘리라는 요구사항에 대해 크게 반발을 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하는 이유다. 관세와 관련된 불확실성이 상당 부분 해소된 이후, 투자자들의 관심은 개별...
'요즘 누가 백화점 가요?' 돌변…예비 신혼부부들에 '인기 폭발' 2025-05-19 09:37:07
오프라인 웨딩 고객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전체 오프라인 구매 고객 중 30대 비중이 83%에 달한다. 여성 고객은 59.7%로 남성보다 소폭 높았다. 특히 결혼 45일 이상 전에 면세 쇼핑을 시작하는 고객이 45.5%에 달한다. 혼수 준비 등 결혼을 앞두고 필요한 물품을 미리 마련하기 위한 수단으로 면세점이 적극 활용되고 있는...
'결혼 준비도 면세로'…롯데 "예비부부 고객 증가" 2025-05-19 08:40:41
고객이 45.5%에 달했다. 이들의 1인당 평균 구매단가도 내국인 일반 고객 대비 4배가량 높았다. 면세점이 혼수 준비 등의 채널로도 활용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롯데면세점은 설명했다. 품목별 매출 비중을 보면 시계·장신구(주얼리)가 52%, 패션이 41%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롯데면세점은 결혼시즌을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