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증권, 금융소비자 만족도 관련 4개 평가서 증권부문상 석권 2025-11-18 10:21:05
고객만족도(KCSI) 등 국내 3대 고객만족지수에서 올해까지 6년 연속으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는 것이다. NCSI, KCSI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측정하며, KS-SQI는 실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전달 과정의 품질을 평가한다. 무엇보다도 고무적인 성과는 금융사의...
삼성운용 '달러 파킹' ETF 2종 순자산 1조…"고환율에 인기" 2025-11-18 09:41:52
신현진 삼성운용 매니저는 "달러 강세로 인한 고환율 시기에 달러에 투자하는 초단기 상품의 투자 매력도가 급격히 상승했다"며 "달러 투자와 월 배당,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점이 투자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t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공공조달길잡이 덕분에 길을 찾았어요” 2025-11-18 09:22:43
전문위원으로 참여하며 업체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고 있다. 조달청은 올해만 1077개 기업이 상담에 참여해 170여개 기업이 조달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이형식 조달청 기획조정관은 “퇴직공무원의 경험과 전문성은 창업기업의 ‘조달시장 데스밸리’를 건너는 실질적 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면접 전문 교육기관, 핀스피치학원 2025-11-18 04:48:01
핀스피치학원이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스피치/면접교육)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핀스피치학원은 2011년 설립된 면접 전문 교육기관이다. ‘4차 산업혁명에서 요구하는 창의적인 인재, 소통하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공무원 면접, 공기업 면접, 경찰 및 소방공무원...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세이버 2025-11-18 04:47:01
세이버가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주방용품(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세이버는 국내 최초로 23kHz 초음파 주파수 기술을 개발해 세척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4세대 파노라마 세척 기술’을 구현했으며, IoT 통신 기반의 실시간 관제 시스템을 탑재한 초음파세척기를...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신뢰받는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 다이어트 2025-11-18 04:33:01
슬림웨이 다이어트가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 부문을 수상했다.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건강한 체중 관리를 목표로 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주 원료 해국추출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 셀레늄, 비타민C, 비타민&미네랄 7종 등 기능성 원료를...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5-11-18 03:49:01
데이셀(DAYCELL)이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을 9년 연속수상했다. 데이셀(DAYCELL)(대표 박귀홍)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왔다. 헤어, 바디, 마스크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2025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 맞춤형 이사 중개 플랫폼, 착한이사 2025-11-18 03:18:01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엄격한 관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2024년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공로로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수상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이사 플랫폼’으로서의 신뢰를 공공기관에서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유준식 대표는 “합리적인 비용과 친절한 서비스로 ‘이사하면...
1인당 350만원 썼다…"한국여행 필수 코스" 인기 폭발한 곳 2025-11-17 21:00:02
중증 환자 시장은 놓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환자 만족도 조사 결과, '우수한 의료기술'에 대한 신뢰는 높았으나 '이용 편의성'이나 '외국인 환자 서비스 인프라', '사후관리' 항목의 만족도는 최하위권에 머물렀다. 신뢰와 실제 환자 경험 간의 격차가 큰 점을 한계로 지목했다....
오전부터 100명 '오픈런'…250만명 몰려든 '외국인 핫플' [현장+] 2025-11-17 20:00:04
꼽았다. 유 팀장은 “매장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N성수를 단순 매장이 아닌 경험 공간으로 설계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해당 매장에서는 6가지 뷰티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AI) 진단기기와 전문 뷰티 컨설턴트 상담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강화해 고객들이 K뷰티를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