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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스냅] 종근당고촌재단, 청소년 융합예술교육 성과 전시 2025-10-17 10:40:21
스킨케어 신제품 '마데카 분말 콜라겐 업'과 '마데카 분말 비타글루 씨'를 무신사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마데카 분말 콜라겐 업'은 농축 TECA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알란토인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하이퍼-테카콜라겐™'을 함유해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진 부위를...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알록(Aalok)’,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오픈 2025-10-16 11:07:30
멀티기능 디바이스 기술력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알록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독자적 멀티기능을 탑재한 올인원 디바이스 ‘울트라체인지 포커스’는 물론 찝어서 관리하는 세계 최초 고주파 디바이스 ‘울트라올라’, 통증완화 근적외선 회복 솔루션을 제공하는 ...
술로(SULO), 5개 양조장 협력 통해 K-로컬 밸류체인 구축 나서 2025-10-16 10:59:21
K-뷰티 스타트업 오스메틱(대표 오현수)이 운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술로(SULO)'가 전통주 양조장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쌀 농가까지 연계한 순환경제 생태계 구축을 위한 도전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술로(SULO)는 친환경 원물인 술지게미를 화장품 원료로 개발해 항균효과 등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고 현재...
"레스토랑 대신 현지 편의점·마트로…'여행 트렌드' 바뀐다" 2025-10-14 14:43:44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글로우업여행은 2026년에는 스킨케어 루틴과 뷰티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소셜 미디어를 넘어 실제 여행 계획과 방식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분석된다. 한국인 여행객 10명 중 4명(42%)은 여행 중 뷰티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으며, 39%는 현지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여행 중 뷰티...
K뷰티 소비 트렌드 한눈에…올리브영, 트렌드 리포트 정기 발간 2025-10-14 13:15:55
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의 매출뿐 아니라 제형별, 기능별 특징에 따른 수요 변화도 폭넓게 담은 게 특징이다. 올리브영의 리포트는 자사 기업 홈페이지 내 ‘인사이트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가 빠르게 발전하는 가운데 축적된 양질의 데이터로 분석한 시장 인사이트를 나누고자...
[바이오스냅] 일동제약,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하이락토' 2종 출시 2025-10-14 13:00:34
스킨부스터 '마데키엘' 국내 총판 협약 ▲ 일동제약[249420]은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판매하는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하이락토 더블 액션'과 '하이락토 트리플 케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락토 시리즈에는 일동제약그룹이 독자 개발한 다양한 유익 균주와 특허 받은...
'배째라' 대놓고 K상표 도둑질…중국만큼 악질인 이 나라 2025-10-14 10:47:29
실제 피해로 이어지고 있다. 한방 스킨케어 기업인 ‘조선미녀’는 인도에서 현지 기업이 동일·유사 상표를 선 등록하면서 법적 분쟁을 겪었다.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은 중국에서 유사 제품이 대량 유통돼 현지에서 소송에 나서야 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설빙’ 역시 중국에서 브랜드 상표를 선점당해 초기 ...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헤어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 3분기 수출금액이 658만달러로 85.9% 급증했다. 네사웡 KOTRA 홍콩무역관 연구원은 “고급 스킨케어 성분을 전신에 적용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확산으로 홍콩에서 닥터그루트와 헤어케어 브랜드 ‘모레모’(세화피앤씨), 엘라스틴 등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따르면 최근 3년간 헤어·보디케어 등 퍼스널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20%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외 SNS에서 ‘글라스스킨’에 이어 ‘글라스헤어’ 등 윤기 나고 부드러운 머릿결 관리가 유행하면서 헤어케어에 돈을 쓰는 Z세대가 늘고 있다”고 했다. 두피·모발 관리 제품의 수익성이 확인되자, 올리브영...
"화장품 판매 확대"…29CM,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2025-10-10 11:05:28
럭키박스 이벤트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이구뷰티박스’를 2만9000원에 한정 판매하고 크리에이터 3인이 직접 구성한 ‘셀럽뷰티박스’도 선보인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20%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