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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리콘투 물류로봇 AGV 도입, 글로벌 풀필먼트 서비스 본격 시동 2021-02-15 00:00:03
K-뷰티 글로벌 플랫폼(스타일코리안닷컴)을 통해 전 세계 90개 국, 100만 회원에게 한국 화장품을 판매·유통하고 있다. 스타일코리안의 회원은 온라인 고객을 비롯해 각 나라의 소매업자, 중국의 티몰, 일본의 큐텐, 라쿠텐, 동남아시아의 라자다, 왓슨스, 쇼피 등 대형 이커머스 판매자이다. 스타일코리안닷컴은 현지...
마크비전, AI로 '짝퉁 상품' 잡는다 2021-01-19 17:15:05
50분의 1세계무역기구(WTO)에 따르면 2019년 글로벌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의 위조 상품 규모는 약 800조원. 올해는 1200조원 규모로 커질 전망이다. 이 부대표는 “보수적으로 봐도 글로벌 e커머스 거래 중 10%는 위조 상품”이라고 말했다. 국내외에 위조 상품 모니터링 기업이 없었던 건 아니다. 다만 기존 기업들은...
코로나 속 해외여행 중단에 중국 명품시장 '대박' 2021-01-12 12:14:10
지난해 중국 국내 명품 판매가 급증했다고 관영 글로벌 타임스가 12일 보도했다. 글로벌 타임스는 컨설팅 회사인 베인앤드컴퍼니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명품 판매액은 3천500억 위안(약 59조5천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전했다. 중국의 명품 판매액이 증가한 이유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이 급등장을 바라만 본 당신, 중국 주식에 반전 기회 있다 2021-01-10 17:31:51
평균(19.8배)을 밑돌고 있다. 김대영 KB자산운용 글로벌운용본부 이사는 “중국은 소비 파워, 정책적 지원, 인적 자원을 모두 갖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라며 “빕스와 아웃백 등 고급 프랜차이즈가 생겨나던 1990년대 후반 한국과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내수 시장 1.4경원 전망작년 중국 증시는 음식, 주류, 면세...
"올해는 중국 주식에 눈 돌려야"…주목해야 할 세 가지 이유 2021-01-10 15:54:06
평균(19.8배)을 밑돌고 있다. 김대영 KB자산운용 글로벌운용본부 이사는 “중국은 소비 파워, 정책적 지원, 인적 자원을 모두 갖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라며 “빕스와 아웃백 등 고급 프랜차이즈가 생겨나던 1990년대 후반 한국과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내수 시장 1.4경 전망 작년 중국 증시는 음식, 주류, ...
커지는 중국 '약국 화장품' 시장…한국 업체들, 공략 강화 2020-12-28 08:00:03
대표 더마 브랜드인 CNP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판매 중으로, 향후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올해 초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으로부터 인수한 유럽 더마 브랜드 피지오겔의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 확대도 추진한다. lucid@yna.co.kr (끝)...
명품 중고거래업체 더리얼리얼, MZ세대 사로잡은 비결은 2020-12-23 17:31:09
때문에 온라인 중고 명품시장을 키운다. 중국 MZ세대의 올해 티몰 내 명품 거래액은 작년보다 150% 증가했고 글로벌 컨설팅사 베인&컴퍼니는 글로벌 럭셔리 시장 내 온라인 비중이 올해 23%에서 2025년 30%로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더리얼리얼의 총거래액(GMV)은 2017년 4억9220만달러에서 2019년 10억달러를 넘기며...
"명품도 중고로"…온라인 중고명품판매업체 '더리얼리얼' 기대↑ 2020-12-23 16:09:42
명품시장을 키우는 것이다. 중국 MZ세대의 올해 티몰 내 명품 거래액은 작년보다 150% 증가했고 글로벌 컨설팅사 베인&컴퍼니는 글로벌 럭셔리 시장 내 온라인 비중이 올해 23%에서 2025년 30%까지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더리얼리얼의 총거래액(GMV)은 2017년 4억9220만달러에서 2019년 10억달러를 넘기며 2년만에 두...
`중소기업 상생의 가치로 동반성장의 꿈을 실현시키다`..네트론 우성민 대표 2020-12-14 19:25:00
코로나19(COVID-19)는 전례 없는 글로벌 경제위기를 불러일으켰다. 경기 침체가 지속되며 굵직한 대기업은 물론 수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등에 이르기까지 경영악화를 극복하지 못한 기업들이 줄줄이 도산에 이르며 심각한 폐해를 낳고 있다. 이에 반해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매진하며 동반성장의...
"중국, 돈벌이 된다"…자존심 버리고 태세 전환한 디올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12-05 10:00:05
빌리빌리까지 진출했으며 지난 6월엔 티몰에 공식 입점했다. 다만 티몰에선 화장품과 향수 등만 판매하고 있다. 디올은 중국에서 그 어떤 글로벌 기업보다 적극적이고 전방위적인 디지털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제품에도 '중국 패치'를 했다. 지난 5월 디올은 중국 소비자들이 핸드백에 이름 등 한자를 새길 수...